9개월 월급 안 내고 노동 계약 순의법원 강직 조업원 170만 체불
베이징 은파 태양열 과학기술 유한회사 (이하 태양에너지 회사) 는 직원 21명 체납, 노동 계약 경제 보상금 근근 170만 위안 집행 현금 발급식을 베이징순의법원에서 거행한다.
사건 발생 후 임직원 대표는 이 사건을 강제 집행하는 여법관인 순의법원 집행국 집행국인 후봉에게 금기를 헌납해 본 안건에서 지불한 힘든 노력에 대해 21명을 보결원에서 9개월 연속 임금을 지급하지 않은 직공으로, 드디어 설 전 월급을 받고 새해를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증선생 등 21명의 직원이 있는 태양에너지 회사는 순의구 소란 산골에 위치해 있어 태양에너지 설비 기업이다.경영 불선 등으로 2015년 7월부터 9개월 연속 체납임금.2016년 3월 회사는 생산을 회복할 능력이 없는 상황에서 직원들과의 노동 계약을 미리 해제하기로 했다.
협상을 통해 태양에너지 회사와 직원들은 각각 이직 보상 협의서를 체결했다.이 중, 씨는 2004년 입사 직무가 회사 고관으로 근무 계약을 해제해 16만여 위안으로 합의했다.이 합의는 한 달 이내에 회사 전액 체납 직원 9개월간 임금 및 노동 계약 보상금 해제에 합의했다.
그러나 씨 등 21명의 직원이 이직한 뒤 태양에너지사는 체납된 임금과 해제에 따라 노동계약 보상금을 지급하지 않고 중재기관에 노동중재를 신청해 품삯을 구하기 시작했다.장기적인 급여 때문에 이들 직원들의 생활은 점점 곤경에 빠졌다.
순의구 중재위와 순의구법원은 각각 판결하고, 직원들이 이런 요청과 미휴연휴 임금 등의 호소를 지원한 뒤 회사는 여전히 지불을 거부하고 있다.2016년 7월 29일 이들 직원들은 효율판결서를 들고 순의구 법원 집행국에 와서 강제집행을 신청했다.그 전에 후봉법관은 일찍이 태양에너지 회사를 다른 몇 차례 집행한 적이 있다체불안건은 태양에너지 회사 법정 대표자와 지인 셈이다. 법원은 여전히 후봉법관이 본안을 집행할 계획이다.
안건을 수리한 후 후봉법관은 먼저 이 직원을 약약약했고, 그들 중 순의구인, 평곡구, 밀운구인, 그리고 일부 외성에서 온 상경무원.그들은 임금이 높지 않지만 대부분 가정경제생활의 기둥이다.일자리를 잃고 임금이 적게 떨어지면 수천, 많으면 10만 위안이 넘으니, 많은 사람들이 생활에 심각한 영향을 받는다.
이 직원들을 안심시키기 위해, 후법관은 최대한 빨리 이 사건을 집결할 것이라고 밝혔다.이와 함께 후법관은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직원들에게 알려주고 24시간 오프닝을 약속하고 수시로 직원들에게 전화를 받겠다고 약속했다.만약 직원이 집행할 만한 어떤 단서가 있다면, 즉시 그녀와 연락해야 한다.
한편, 후법관은 태양에너지 회사 법정 대표자들과 계속 연락을 했지만, 안타깝게도 상대방은 얼굴을 내밀지 않고, 전화를 받지 않고 문자를 답장하지 않았다.인터넷 수사 시스템 조회도 해당 법정 대표 인명에서 집행할 수 있는 부동산, 차량, 예금 등 재산 정보를 조회할 수 없다.
그러나 집행인 이행법률적 의무후법관은 태양에너지 회사 기기 설비, 회사 공상등록 정보 동결, 집행자 실신 명단 등기 등 조치를 취하여 제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결국 법적 위엄에 두려워 태양에너지 회사 법정 대표인 설씨는 후법관에게 전화를 걸었다.
후법관은 이 기회를 잡고서 법적 정책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법원의 효율적인 판결을 불이행하는 결과를 석방하였다.형법의 구속, 판결과 자발적으로 의무를 이행하고, 후법관은 설씨에게 "가장 적절한 방법은 법적 의무를 이행하는 것이다"고 말했다.설모는 먼저 자신의 어려움을 말하며 3개월간 사건 계좌를 입건하겠다고 약속했다.이 방안은 후법관의 해석을 거쳐 직원들의 동의를 얻었다.
머지않아 첫 번째 사건은 20만 위안이 계좌에 입금됐다.이어 후법관은 설씨가 엄격하게 약속을 지키라고 계속 재촉했다.결국 태양에너지 회사는 3개월 만에 상술한 금액을 완전히 지불하지 않았지만 1월 6일 마지막 사건금 20만 위안을 법원 안건계좌에 입금했다.170만 원 가까운 집행 사건의 금액이 모두 장부에 도착한 후 21명의 직원들이 매우 기뻐했다.이들은 순의구 법원과 후법관에게 감사와 금기를 보내 법원과 법관의 업무에 감사를 표했다.
사건 발생 후 후봉 판사는 기자의 인터뷰를 받았다.
후법관은 기자에게 집행 업무에서 그녀는 시종 선의 집행, 문명 집행 이념을 관철한다고 말했다.손해 신청 집행자의 이익 전제에 집행인 자기 회사 경영이 정산되고 거액의 채무도 있고 청구인에 직면할 수 없다. 자신이 한때 도피할 생각의 실상 석명 법리를 통해 화해 건의를 제출하고 집행자의 주동적 이행을 촉구했다.또 집행자에게 불이행이 불이행에 직면하고 형법에 저촉되는 결과까지 밝혀야 한다.전체 집행 과정은 사법 구속 등 강제 조치를 사용하지 않았다.
집행안 대출을 기다리는 과정에서 일부 직원들의 정서가 불안하다.후법관은 자발적으로 그들과 의사소통을 하고, 사건은 매번 진전되어, 모두 처음으로 그들에게 통지했다.이들 직원들도 여러 차례 비근무시간에 법관과 연관하여 사건을 알고, 후법관들은 모두 참을성 있게 대답해 그들의 의문에 응했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본망 전문 원고. | 고원원 씨, 반바지 입고 나가는 게 너무 예쁜 것 같아요.
- 채널 관리 | 히누르는 통합 전자상가를 거대한 돌파를 실현하기 위해 구축할 것이다
- 회원 전구 | 역봉 그룹 은 이윤 하락 경보 를 냈다
- 업종 종합 서술 | 잘 팔리는 게 좋은 디자인: 젊고 궁금해 하는 고객
- 웨딩드레스 | 리니콜 2015 가을 겨울 웨딩드레스 시리즈 패션 내습
- 캐주얼 | Zara Home 的夏日海滩特辑带你一起奔跑
- 회사 뉴스 | Gucci 실적 이 하락 하여 개운그룹 이 영향 을 받았다
- 회원 전구 | LVMH 분기 증가 속도 완화
- 찬란한 장식계 | GUCCI 영광 하바나 선글라스 빛깔
- 스타덤 | Mulberrry 새로운 광고 블록이 완벽하게 쏟아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