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악양 의류업이 전기 상인의 충격을 받으면 어떻게 포위될 것인가?

2015/9/28 9:19:00 41

악양복장전자상거래인터넷

한때, 소룡성 상필성 집결지 는 이 도시 의 상업 이 번화한 축소영 으로 오늘날 에 따라

전자 상거래

높은 노랫소리가 급진하여 의상 업계를 비롯한 소룡성의 실체점들이 큰 충격을 받았고, 왕래의 번화한 장면은 이미 존재하지 않았다.

연일 에 방문 시 의 여러 상업 집회 지 발견, 전기 상업 충격, 집세 고앙 등 다중 요인 영향 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복장

실체점에서는 적신호를 켜고 심지어 일부 상점은 어쩔 수 없이 환혈하는 빈도가 빨라지고 있다.

하지만 일부 실체의상점은 여전히 지키고 있다.

현상: 실체점 비즈니스 비즈니스

소룡성은 악양 인구가 가장 집중되는 곳이며 소매 장사가 가장 큰 중심으로 1990년대 전성기에 들어섰다.

소룡성 상무성은 이 광환 아래에서 20여 년 동안 경영하였는데, 이 의류 무역센터는 최초의 인성에서 지금까지의 소인들에게 물었고, 이곳에서 손님을 세내어 장사하는 사업가들이 매우 감동적이었다.

정문 에서 시장 2층 복장 구 에 들락날락 한 가게 주인 들이 휴대전화 를 놀 거나 함께 이야기 를 하는 것 으로 장사 를 전혀 한 것 같지 않 았 고, 많은 위치 가 편벽한 가게 면 도 전혀 장사 도 하지 않 았 다.

안으로 들어가면 할수록 문밖에서 양도하는 게시물이 많아졌다.

장춘화는 올해 53세, 소룡성 2층에서 7, 8평미터의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그녀는 소용성에서 16년째, 8년 전 가게의 매출액이 최악일 1000위안 정도를 받았지만 하루 종일 개업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소룡 도시를 제외하고는 땅콩 무성하고 태화, 인과 봄, 우정시장 등 백화점도 자영업 매장이 집중되는 곳이다.

9월 17일 오후 무작위 78개 점포를 취재했고 대부분의 주인은

인터넷

사업에 미치는 영향은 정말 작지 않으니 계속 내려가면 가게 판매를 고려할 것이다.

영향 을 받은 것 은 전통 복장 뿐 만 아니라 많은 것 이 있다

브랜드

옷가게.

구호: 창의적인 사고로 고객을 붙잡다

여러 의류 가게들이 실제로 경영하는 것은 전기업체의 충격이 적지 않다고 밝혀 스트레스를 받았다.

하지만 조사에서 일부 시민들이 실체점에 매달렸고 인터넷 쇼핑몰 불쾌한 경험으로 과감하게 포기하고 다시 실체점으로 돌아온 것도 있다.

인터넷 구매는 보기에는 매우 잘 되고 있지만 실제로는 환산율이 매우 높다.

많은 사람들이 실물과 인터넷에 선전을 해서 물건을 반품한 적이 없기 때문에 가상적인 물건은 항상 실물 신뢰보다 못하다.

시민 이예 자신의 말로는 그녀는 실체점의 ‘ 사충당 ’ 이다.

"어쨌든 저는 실체점을 지지합니다. 실체점이 사라질 거라고 믿지는 않습니다."

땅콩무의 작은 가게에서 주인 왕비가 젊은 85 후인 그녀는 가게의 경영 상황이 괜찮았고, 많은 회원들은 매출의 중요한 기둥이라고 말했다.

우리 가게는 모두 한국이 대입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우리 옷의 스타일과 품질을 인정한다.

또 회원은 나에게 옷을 가져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뒤돌아보는 손님이 많다.

동모령의 한 명칭 티아의 복장 마트에서 생동감 있게 만들어졌고, 때때로 중노인들이 가게에 들어가 옷을 고르고 있었다.

가게 내의 영업 요령에 따르면 가게 내 경영 노하우를 중노인 군체로 지정한 것으로, 가게 내 대부분의 의상은 모두 이 집단의 입맛에 따라 정성껏 골라 뽑은 것이라고 한다.

“일단 이 집단의 소비 습관은 비교적 전통적이어서, 그들은 인터넷 쇼핑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렇게 우리는 전기상 충격을 받으면 조금 작다. 두 사람은 가게를 잘 인식하기 쉽고, 사용자가 점성이 강하고, 일단 우리 가게의 스타일을 인정하면 쉽게 변하지 않을 것이다.”

조언: 적극적으로 조류에 순응하다

인터넷 을 이동 하 고 전기 업체 의 출현 은 역사 발전 의 필연적 으로 아무도 이 조류 를 막을 수 없다. 너 를 피하려 해도 도망 갈 수 없다.

악양의류 업계의 참담한 현상을 겨냥하여 실체점은 어떻게 곤경에서 돌격할 것인지, 최근 우리 시마케팅 전문교수와 자심 의류 마케팅 요원들을 인터뷰했다.

그들은 "적극적인 자발적인 태도를 가지고 이 흐름에 순응해야 생존할 수 있다"고 제안을 했다.

호남 이공대 시장과 마케팅 전문인 유 교수는 전통기업이나 브랜드는 전자상업과 호혜 호혜 호혜 호혜 호혜 상업과 양호한 선상 판매와 선상에서 판매하는 통합 패턴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 점을 달성하려면 두 가지 일을 잘 해야 한다: 그 하나, 인터넷과 실체점 경계를 깨고, 브랜드 업체에 의존하는 장점, 전자상거래 발전에 순응하는 장점, 전자상업이 새로운 분야의 발전을 빠르게 추진하고, 빠른 속도로 제고점을 점령하고, 둘째는 실체점 내 서비스를 높여야 한다. 고객 만족 후 직접 실체점 안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인터넷의 혜택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선 아래 체험과 선상에서 혜택한 모델이 고객을 유실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패션 브랜드 는 정확한 시간 에 상응하는 전략 조정 을 한다

시장 연구
|
2015/9/25 10:49:00
50

해외 면세점들이 국내 전상 플랫폼 구입과 해타를 입주하는 날도 좋지 않은가?

시장 연구
|
2015/9/23 10:32:00
96

오강 국제 3개월 부양 2억 5000만 위안의 전자상 개념이 과열로 투기하는가?

시장 연구
|
2015/9/23 10:20:00
37

의류 방직이 전상 시대에 진입하면 어떤 세 가지 일을 배워야 합니까?

시장 연구
|
2015/9/22 11:34:00
45

소비 체험 끊임없이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 팔대 미래 쇼핑센터 주제 개발 방향

시장 연구
|
2015/9/21 11:02: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신예 디자이너 엘리리: 카불련의 중국 원소

올해는 캐버165주년을 맞아 호주 신예 디자이너 엘리리가 연카버독점 디자인 캡슐 시리즈로 초청됐다.이 시리즈는 그동안 캐버를 위해 마련된 경덕진 채풍의 여행, 도자기, 중국 전통 의상과 문화 요소를 위주로 섭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