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 무역 기업 ‘ 단기 뺏기 ’ 가 수출 시장을 쟁탈하다
가 < 대외무역업체 업계가 1년 동안 가장 바쁜 ‘스틸 시즌 ’을 맞출 예정입니다.
7월 수출 성장이 호전됐음에도 불구하고 최신 데이터는 인도 인도네시아 등 신흥시장 경제의 선행 지표가 악화되고 유로구도 재현되며 수출 지속 개선을 위해 변수를 늘리고 있다.
바로 < p >
'대외무역풍향표로 불리는 제114회 광교회가 10월 15일 광저우에서 개막했으나, 여전히 3기 전시구도를 유지하며 11월 4일까지 계속될 것이다.
앞서 광교회 주최자는 캐나다와 우즈베키스탄, 요르단, 이스라엘 등 여러 나라에서 추첨회를 개최해 외국 객상들이 수입을 끌어들이고 있다.
지난 상반기에 열린 제1113회 광교회는 211개국과 지역 20여만 여만 객상을 유치해 지난 동기 대비 7.06% 증가했다.
바로 < p >
‘p ’은 같은 환율 중다해 내외 구매업체의 세계 자원 구매 거래회 추기전은 10월 12일 홍콩 아시아 국제 박람관에서 전시회 ‘개징 ’을 각각 3기로 나눈다. 그중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글로벌 자원 추기전자전은 현재 아시아의 가장 큰 소비류 전자 제품 구매 전시회 중 하나다.
지난 4월 열리는 봄전은 144개국 및 지역이 3만7000명을 유치한 구매자들이 현장에 참관해 전년 대비 10% 증가했다.
바로 < p >
은 현재 각 지역의 대외 무역업체들이 적극적으로 전투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시즌 전시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놓고 있다.
세계 자원 전자전람회에 참가한 선전 업체 책임자가 인터뷰를 할 때 전시회 준비외에도 노고객에게 적극 연락해 미리 신제품을 예열한다고 말했다.
그는 기자에게 올 상반기 주문 증가가 30%를 넘어 이번 전시 참가 참가 80%가 신상품이고, 또 회사에서는 운전사를 수시로 대기하고 있다. 만약 고객들이 상품에 관심이 있다면 직접 심천공장에 가서 마사지를 하겠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은 세관 총서에 따르면 올해 7월, 8월, 8월 우리나라 대외 무역의 속도가 음향 변정, 그중 수출 속도는 각각 5.1%, 7.2%, 수입 증가 속도는 10.9%, 7%, 신규 기술 제품, 전기 제품 등 일부 기술적 함량이 높은 제품의 수출은 모두 좋아졌다.
공신부의 통계에 따르면 1월부터 8월까지 전자 정보제품 수출입 총액이 전년도 동기 대비 17.6% 증가했으며, 이 중 수출 16.3% 증가한 전국 대외무역수출 증가 7.1퍼센트 증가를 기록했다.
바로 < p >
바로 경제 선행 지표도 대외무역 수출 가능성을 계속 승진하고 있다: 중물련이 1일 발표한 8월 PMI 신규 수출 주문 지수가 뚜렷하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미의 수출 업무지수가 6개월 만에 처음으로 승진하여 외부 수요가 호전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바로 수출 데이터 변화가 많은 업계 대외 무역 기업의 자신감을 높이게 했다.
세계 자원이 최근 한 수출상 조사에 따르면, 81% 의 방전자 제품 공급업체가 수출 판매 증가에 대해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바로 < p >
‘www.sjfzm.com ’ 수출 출구 (일부 경제학자)는 `a href =‘http:wwww.sjfzm.com `가 `수출 `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을지 여전히 보류 의견을 유지하고 있다.
중금회사 수석 경제학자 팽문생은 "유희가 우려된다"며 현재 수출 외곽 환경을 형용해 보며 선진국의 미래 성장 전망은 우리나라 수출의 개선에 도움이 되지만 노동력 원가 상승이 빨라졌기 때문에 위안화가 상대적으로 신흥시장 국가 화폐의 가치 상승 폭이 큰 폭으로 우리나라 수출경쟁력이 떨어지고 국제형세의 호전은 우리나라 수출 여동 작용에 그리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 p '' 그가 특별히 언급하였는데, 최근 시장은 미국 연저축에 대한 QE (E) 를 퇴출할 예정으로, 대부분의 신흥시장 화폐가 달러에 대한 현저한 평가를 내렸다.
연초 인민폐는 달러 누적 평가 절상 1.9% 로 인도 인도인도네시아 화폐가 15% 수준에 가깝다. 심지어 원화도 2% 하락했고, 중국 제품의 원가 경쟁이 약화됐다.
바로 < p >
‘p >은 사실상 부정적인 영향이 이미 드러났다.
비즈니스부 뉴스 대변인 심단양은 최근 정례기자회견에서 중국 수출입의 어려움과 압력이 여전히 작지 않다. 최근 신흥시장 수요 하락과 통화 평가 하락이나 수입세 인상 등의 영향을 받았다. 7월 우리나라 자동차 수출 수량이 24% 하락하며 수출액은 15.6% 하락했다.
바로 < p >
이라는 배경 아래, "수출 기업이 우위를 얼마나 공고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글로벌 자원업체 사무총재는 배크 중국 공급사들이 뿌리 깊은 저가 관념을 버려야 하며, 이점을 품질 우수, 고효, 혁신 제품 디자인 및 브랜드 이미지의 향상을 찾아 자신의 독특한 가치를 찾아내고'가격 판매'까지'가치 판매'의 캐릭터를 바꾸어야 한다.
바로 < p >
바로 < p >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摇摇鞋”受追捧 穿着摇摇鞋需提高警惕
- 사이트 뉴스 | 고현 제화 산업이 국제 시장을 겨냥하여 큰 걸음을 내딛다
- 전시회 뉴스 | 2011秋冬巴黎高级定制特别报道
- 국내 데이터 | 중국 패션 시장 은 2020년 에 2천억 달러 가치 에 달한다
- 거시적 경제 | 상해는 계속 주택 판매 정책 & Nbsp; 계약가격을 너무 높은 개발상을 실행할 것이다
- 브랜드 건설 | 격백 자동 봉제포 시스템'중국 제조 '
- 브랜드 동향 | 캐라베베 2011 패션 친자복 추동 신제품
- 전문가 시평 | 심교소 송리핑: 창업판에 직접퇴장 제도를 실시할 것을 건의하다
- 정책 법규 | 재정부는 사치품 수입 관세를 낮추겠다고 공개했다.
- 기업 정보 | 야오오 브랜드 시장 & Nbsp 추적; 나비가 새로운 화제가 됐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