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9 초가 유행하는 추세가 오니 일찍 아침 아름다워라!

2019/8/22 12:52:00 0

2019 초가을 여장 유행 트렌드여장 유행

안녕하십니까 ~갓 입추에 누나는 이미 가을 신상품이 많이 올라간 것을 발견했습니다. 여름에 가을 겨울의 옷을 더 많이 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오늘 우리 함께 올 초가을의 주요 유행 트렌드를 보자!티대에서 스트리트 촬영까지, 더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제공합니다!

원피스

브이넥

이 스타일의 스커트, 누나는 여름에 여러 번 추동 계절이 되면 여전히 빨갛고, 브넥은 얼굴형과 목까지 수선할 수 있고, 민소매는 팔 뿌리를 숨길 수 있는 바이브러쉬와 허리까지 완벽한 허리를 형성할 수 있고, 길이가 종아리 사이로 가는 길이가 높아, 고기가 높아 거의 아무 탈 탈 수 없다.


Kate Spade, Emilia Wickstead, 3.1 Phillip Lim 2019 올가을 시리즈

  어떻게 배합

상큼한 흰색이나 밝은 컬러나 이런 스타일의 스커트는 모두 우아하고 우아하고 무뢰화 한 켤레를 밟고 출근, 데이트는 신어도 걸을 수 있는 한 세트다.



순색 말고 패턴도 있고 스트라이프, 프린트, 별...몸매 뿐만 아니라 지적인 기질이 안에 있다. 다른 원피스보다는 착용 후 더욱 자신감 있는 스커트, 하말 반팔, 가을에 긴 소매를 입어 안배!


슬립 스커트

초가을에는 Slip Dress 강세 C 로 데뷔했고, 여러 브랜드의 최신 Look 중 모두 자리를 남겨 놓았다.특히 레이스가 치맛자락, 넥타이, 가슴 부분에 있어 섹시하면서도 예쁘다.나이가 들수록 이런 여성스러운 옷을 좋아하는데, 안 입어도 옷장에 놓아두면 모두 만족스럽다.

Erdem, Dorothe Schummacher, 몬스, Jason Wu, Prabal Gurungg 2019 초가을 시리즈

어떻게 배합

하지만 샀으니 안 입는 이유가 없군요. 너무 신나서 입기 때문에 단짝만 입으면 가을 겨울에 잘 어울리고, 이맘에는 티셔츠와 어울릴 수 있고 가을에는 긴팔 티셔츠와 셔츠를 매치할 수 있고 겨울이 되면 터틀넥 니트를 매치할 수 있습니다.


바깥 의상은 수천수복, 공기와 부드러운 완벽한 결합, 매력 폭발, 그 다음에는 트렌치코트, 멋스럽고 우아한 재킷, 멋스럽고 멋스럽고 자켓.


2 셔츠편

라프네크 셔츠

첫 번째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라프넥 셔츠를 입고 복고적이고 아름다운 궁정 기품이 파닥쳐왔다.Chlo, 이 부선 See by Chlo 추동 계열은 다 가져와서 밑을 치르는데 아주 귀중한 아가씨 feel.

Chlo, Chlo, See By Clo, 2019 조추 시리즈

  어떻게 배합

라프넥 셔츠를 입으면 백조의 목을 연출할 수 있고, 벨형수처럼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여강인의 카리스마와 전혀 어긋나지 않는다.더욱더 과장된 액세서리를 매치하면, 또 다른 클래식 로맨틱한 맛, 블라우스의 기회는 0이다.


가을 겨울이 되면 내장도 하고 스웨터, 코트나 멜빵 스커트에 걸쳐 노출된 프릴 넥타이가 보통 셔츠보다 더 멋스럽습니다.


블라우스

이 몇 계절 스타일의 영향을 받아 가을 겨울의 셔츠는 부드럽고 아름다운 원소로 많이 나타났는데, 예를 들어 여성의 우아함과 함께 완벽하게 결합한 프릴, 셔츠의 절묘한 조합,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함을 잃지 않는다.만약 valentino, Balentino, Ballmain, 이렇게 프릴이 넓을수록 풍채가 생기면 당연히 돋보이는'장장'을 연출할 수 있다.See by Chloe 는 얇고 가늘고 좁은 프릴로 허리에 넓은 벨트를 묶고 로맨틱하고 날씬해 보인다.

Valentino, Balmain, See by Chlo, 2019 아침

어떻게 배합

데일리 룩에 프릴 블라우스 자체는 ‘연극이 많다 ’는 아이템으로 너무 단조로운 코디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심플한 블랙 팬츠, 슬랙스, 와이드 팬츠가 중화될 수 있다.


또한 화이트, 검은색 등 다른 컬러의 프릴 블라우스가 달고 맵고 여성스러움과 여성스러운 여성스러움은 물론 가벼운 여성이 가을에 입기 딱 좋다.

3 반 치마편

주름치마

올해 플리츠 스커트의 주름은 폭이 좁고 통통하지 않게 입으기 위해 골반이 넓게 입는 것이 가장 좋다. 타이트한 시각 효과가 있어 골반 좁은 매부츠는 폭의 주름치마로 더욱 Power 로 보일 수 있다.

지엘 산더와 Fendi, MM6 Maison Margila 2019 올가을 시리즈

원단도 더욱 다원화, 시폰, 가죽, 털은...원단은 말랑말랑할수록 여성스러울 수록 세련됨.

Valentino, Burberry, Just Cavalli 2019 초가을 시리즈

 어떻게 배합

평소 양복과 스웨터를 매치해 부츠를 한 켤레에 걸치고 시크하면서도 가볍고 가볍고, 긴털옷과 주름치마의 조합도 가을겨울 대화의 조합이 될 수 있으며, 슬림핏은 말씬하지 않고 어떤 자리에서든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단추 스커트

단추 원소는 이 몇 계절 내내 불티나게, 스커트 위에 올려놓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약간 연필 스커트 같은 느낌이 들지만, 트임이 있어 걷기가 편하고, 한 줄의 단추 시각에도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Alena Akhmadullina, Derek Lam 10 크로스비, A.W.A.K.E MODE 2019 초가을 시리즈

  어떻게 배합

단추 반스커트는 단추를 많이 풀면 트임 스커트가 되고 프린트핏은 캐주얼 바캉스와 순색, 체크 핏이 정식 통근에 적합하다.프린트핏은 나시, 티셔츠, 순색은 셔츠, 스웨터 등을 매치할 수 있어 겨울에도 오버코트 아래에 입기 좋다.

  4 니트 편

니트 블라우스

폴로셔츠는 운동을 듣지만 니트 원단을 만나면 오히려 부드러운 느낌이 든다.더 좋은 하의를 매치하기 위해 디자이너들은 모두 니트 폴로셔츠를 짧게 디자인했다.

Kate Spade, Rochas, Micchael Kors 2017 조추

어떻게 배합

심플한 블루 하이웨이스트 청바지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으로 스커트를 즐겨 입는 아이들도 아래에 A 자스커트를 매치할 수 있으며 스쿨 톤다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니트 카디건

카디건도 가을겨울 필수, T 대 카디건은 화려한 디자인으로 많이 등장한다. 옷장에 비해 넓은 핏, 카디건과 폴로건처럼 짧은 스타일로 변신해 하이웨이스트 하의를 매치해 깔끔한 몸매를 뽐낸다.

MSGM, Rochas, Sportmax 2019 올가을 시리즈

 어떻게 배합

데일리는 카디건을 더욱 Chic, 스커트를 매치하고, 또 다른 하나는 청바지를 매치하고, 두 벌은 손에 잘 맞는다. 심플한 가운데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며, 카디건은 단추를 꼭 매치해야 한다.

5 외투편

양복

가을 겨울 양복 세트가 정말 많네요. 컬러, 체크무늬, 대지색의...그러나 유미는 영예롭고 고전적이며, 모든 것이 하나하나 줄어들게 한다.직장 여성은 무적 하이힐을 신어야 하지 않지만, 양복은 꼭 한 벌, 길고 가늘고 차가운 기질, 출석에도 실례하지 않는다.

Dorrothe Schumche, Derek Lam 10 크로스비, Max Mara 2019 올가을 시리즈

어떻게 배합

세트 선택을 하면 몸에 맞는 클립이 가장 잘 어울린다. 이 계절에는 리넨 소재의 양복 한 벌의 시스루 와 스타일링을 겸치해 하얀색 계열과 엄숙함을 낮춘다. 정장 팬츠를 제외한 반스커트와 반바지는 전신 같은 컬러의 고급스러움을 입을 수 있다.

같은 세트의 양복을 제외하고는 특수한 디자인이 있는 양복도 아름답고 기초 양복을 입게 하는 당신은 더 많은 스타일을 선택했다.

Yigal Azrou L, Adeam, Proenza Schouler 2019 올가을 시리즈

 어떻게 배합

디자인의 양복은 몸에 맞는 것인지 고민할 필요가 없다. Oversize 의 디자인이 더욱더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때 ‘씬 많이 ’의 양복을 온몸 포인트로 전체적인 블랙이나 ‘하복 실종 ’을 매치할 수 있는 자전거 반바지, 멋있다. 끝이 없다!

데님 코트

가을에는 어떻게 데님 코트의 모습이 없어질 수 있습니까?다만 데님 재킷은 연년, 디자인도 해마다 변해, 올해 비교적 유행하는 것은 낙서, 자수, 수공감 있는 데님 재킷!

MSGM, Valentino, Sonia 리키엘 2019 초가을 시리즈

어떻게 배합

컬러가 많이 표백하지 않은 짙은 컬러의 카우보이로 스타일링이 중성할수록 트렌디한 느낌으로 미니스커트, 실크 스커트 등 여성스러운 치마를 매치해 대비의 미감을 더한다.

무스탕

봄, 가을, 겨울, 트렌치코트 모두 옷장에 있는 중심 아이템이다.여성마다 심플하면서도 영원한 트렌치코트를 투자해야 한다. 여분의 장식이 없고 빼어난 옷깃, 넓은 주머니, 불퉁하지 않으면 도시적인 여성다운 풍격이다.

Preen By Tornton Bregazi, Proenza Schouler, Calvin Klein 205W39NYC 2019 아침 가을 시리즈

기반이나 남다른 여학생에 대해, 추동필화의 스프링코트는 놓치지 않고 답답한 가을 겨울에 포인트를 줬다.

어떻게 배합

트렌치코트의 코디성이 매우 높다.중성적인 스타일을 입기 위해서는 기본 컬러의 와이드 팬츠 등 아이템을 매치할 수 있다. 온몸이 활기차게 변하고 싶다면 다른 색깔의 옷을 입혀 밝은 소매를 드러내며 온몸에 색채를 더할 수 있다.

6 바지 편

원추형 양복 바지

상반기 양복 와이드 팬츠가 유행하는 것은 안되지만 어떤 매체는 정말 탱탱할 수 없다. 게다가 화장실도 불편하다. 하반기에는 작은 키, 배형 몸매 매체에게 더 좋은 바지가 왔다. 바로 원추형 양복 바지로 양복 바지를 유지하고 멋을 지켰지만, 바짓가랑이는 몸에 닿지 않아 완벽하지 않은 다리를 가릴 수 있다.

Burberry, Chlo, Altuzarra 2019 올가을 시리즈

어떻게 배합

하이웨이스트 팬츠는 허리 라인을 돋보이며 심플한 엉덩이 디자인이 몸에 잘 맞는다.하이힐로 이 송곳 팬츠를 코디할 수 있습니다. 저고리를 아무거나 입으면 무난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여성스러운 스타일입니다!

 7 도안편

체크 패턴

가을 겨울 하면 클래식 무늬가 없어지지 않고, 영륜 우아한 귀족의 기질의 무늬를 지닌, 올해는 또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컬러 체크, 체크 스트라이프, 무늬 체크, 새로운 디자인과 다른 소재로 가을 겨울 두껍고 답답한 옷도 재미를 더했다.

Burberry, Preen By Tornt on Bregazi, Prabal Gurungg 2019 초가을 시리즈

  어떻게 배합

초가을에는 옅은 컬러나 컬러의 체크 무늬를 먼저 선택해 답답하지 않고 컬러의 체크 반스커트나 원피스는 신경 쓰지 않아도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다.

도안을 물들이다

여름철 큰 불의 선명하고 명쾌한 점염, 줄곧 겨울까지 유행하며 히피 풍상을 띠고 있으며, 깊고 다르고 층층이 풍부한 무늬로 색다른 솔직한 스타일을 풀어준다.

프로enza Schouler, 콜리나 Starada, 미쓰쏘니 2019 올가을 시리즈

어떻게 배합

패턴이 캐주얼한 디자인의 원소로 예를 들면 티셔츠, 맨투맨, 독특한 컬러가 활기차고, 더욱이 컬러를 매치해 순색계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더욱이 자열과 교섭을 두절하다. 그렇지 않으면 온몸이 지저분한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됐어, 올 가을 유행 트렌드 다 말해, 여기 보이는 건 정말 사랑!

  • 관련 읽기

와이드 벨트 패션 컴백 2019 가을 유행하는 와이드 벨트 해석 또 다른 우아

이번 시즌 유행
|
2019/8/22 12:52:00
0

2019 /20 가을 겨울 여장 프린트 트렌드

이번 시즌 유행
|
2019/8/21 12:22:00
0

봄 여름 여장 원단 트렌드 분석

이번 시즌 유행
|
2019/8/21 12:17:00
0

세월 독백 침전미 -여성복 스웨터 콘셉트 트렌드

이번 시즌 유행
|
2019/8/21 12:17:00
0

여름 초가을 트렌드 셔츠 입고 입을 때 입었어요!

이번 시즌 유행
|
2019/8/19 19:48:00
4
다음 문장을 읽다

브랜드 건설 효과 361도 상반기 순이익 9.7% 증가

국산 스포츠 브랜드는 성장 태세를 나타내고 있다. 국조 패션으로 화제를 모은 이닝시가가 500억 위안을 돌파했다.국산 운동에서 탈락한 361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