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말, 보스턴 연합 아리운'소매 구름 플랫폼 '
3월 29일.
운서대회 ·남경 정상회
장소성 경신위는 알리운과 함께 강소 + 30 + 300 + 공사를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강소성 내 30개 ‘ 정보화, 공업화 ’ 를 융합 서비스 기구, 300개 제조업체의 높은 효율로 계산, 인공지능을 이용하는 것이다.
기업이 정보 시스템을 재구성하고 데이터 구동기업의 발전을 돕고 기업의 스마트 제조 모델을 추진한다.
강소성은 지능으로 만든 전형은 결코 탁상공론이 아니다.
사실상 알리운은 공업분야에서 탐색할 계획이다.
이 중 한 ‘화학반응 ’은 수주 상숙: 2016년 초 보스덴은 알리운과 호흡을 맞춘다. 인터넷에서 간물 기술로 새로운 ‘소매운플랫폼 ’을 만들기 시작했다.
5개월 만에
보스턴
정보총감 계익룡은 자신의 사무실에 앉아 전국 3000여 개의 매장의 재고 및 판매 자료를 실시간으로 감시할 수 있다.
재고 예측이 얼마나 어려운가?
보스턴은 40년 역사, 주타 패딩을 갖춘 유명 브랜드, 11개 농민과 재봉틀 8대 기가해 시가가 60여억 홍콩 상장회사까지 이르는 것은 불황이다. 그러나 10년간의 고속 발전을 겪은 이후 대부분의 전통 의상 업계의 브랜드 상업과 마찬가지로, 지금의 보스턴 역시 심각한 도전에 직면했다.
"소매를 하는 것은 고생이지만 꼭 해야 할 일이다."
계익룡 감개도.
시장의 공급이 갈수록 많아지고 경쟁이 백열화에 접어들고, 매장 임대료와 인력 원가 상승이 매우 놀라워, 이는 흔히 볼 수 있는 어려움이다.
“전통적인 대리 판매 패턴은 기업의 발전에 적합하지 않다. 소비자 피드백이나 공급 체인 시스템에서든 응답 속도가 너무 느리기 때문이다.”
'느리다'는 많은 문제를 가져올 것이며, 가장 자주 의류 업계를 괴롭히는 문제 ---재고.
3000여 개의 매장이 있는 브랜드상에게 "어떤 시간인지 잘 예측하고, 어떤 물건을 어디로 옮기는 것은 매우 어렵다"고 말했다.
계익룡은 이런 부족한 상품을 구조적 품절으로 불린다. 물건은 있지만 정확한 시간에 소비자에게 필요한 곳이 없다.
고재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재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고 (
사실 전체 의류 업계는 이런 모순의 괴권에 빠져 있는데, 주범은 바로 이 업계의 선물품 경영 방식이다.
매 시즌 신상품은 출시되기 전에 8 ~9개월 만에 정했다. 중개상도 4 ~6개월 앞당겨 주문할 것이다.
하지만 반년 후 이 디자인은 이미 한결 나아졌는가? 이 해의 날씨는 어떠한가. 시장은 더 얇은 옷이 더 두꺼운 걸까? 아무도 모른다.
아무리 대단한 사람이라도 선지할 수 없지만, 아무래도 대단한 사람보다 더 세다고 해서, 예를 들어 데이터가 있다.
줄다
품절되다
손실 21%
다양한 방안의 토론과 시찰을 거쳐 보스턴은 알리운과 협력하기로 결정했고, 인터넷 중간품 기술을 이용하여 ‘소매운플랫폼 ’을 만들었다.
이 구름플랫폼을 통해 보스턴의 원본을 각지의 창고, 문점의 재고 자료를 분산해 선 아래로 갈라진 선상 재고 자료를 모두 모았고, 재구성과 연결을 통해 통합된다.
"여러 시스템에 자료를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모두 여기 있습니다.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 재고 센터 ’ 는 알리운이 보스턴을 위해 만든 ‘ 중대 ’ 의 구성 부분이다.
알리윈 인터넷에 따르면 그 간격인 ‘두꺼운 플랫폼, 얇은 응용 ’의 이념에 따르면, 이 중반대는 재고센터 외에도 전체적으로 공유하는 사용자센터, 거래센터, 오더센터와 오더센터까지 포함돼 있다.
전체 교역사슬에 있는 사람, 화물, 거래 정보, 모두 즉시적인 동태변화의'수돗물'이 수시로 상층의 업무 모듈과 업무 프로세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얘기다.
재고센터에 기반된 자동 보통화 시스템이 생겨 보스턴은 재고 후 이동을 대담하게 해 시점구역에서 중개업자 창고를 취소하고 시스템이 자동으로 판매상 문점과 직영문점으로 재고한다.
현재 소매윈 플랫폼은 이미 보스턴에 많은 볼 수 있는 효과를 가져왔다: 재고센터의 스마트 보통화 시스템이 효과적으로 손실 21% 를 줄여 매진율이 전년 대비 10% 증가했다.
그러나 계익룡과 그의 팀에게는 이 플랫폼이 전체 IT 팀의 전투력을 높이고 있다. “ 예전에는 IT 부문이 돈을 쓰는 부문이었고 운용을 제외하고 새로운 서버를 사기 신청하는 것이다. ” 고 말했다.
새로운 에너지와 새로운 기술을 빌려 만들어낸 이 플랫폼은 업무의 협동과 운영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브랜드가 영리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IT 부문은'돈 벌기'의 중심이 됐다.
많은 상위 기업에 대해 특히 제조업은 ‘새로운 소매 ’가 다가올 때 새로운 기업보다 더 많은 도전을 하고 있다.
"'상운'은 유일한 길이다."
계익룡은 이런 IT 구성 차원의 혁신, 효과는 즉각적인 효과가 아니다. “한약으로 기업의 전체적인 조정을 돕는 데 필요한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이를 돕기 위해 데이터를 다진 힘을 기업 기어로 돌리는 동력이다 ”고 말했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치마를 신고 무슨 신발을 매치해 드릴까요?
- 찬란한 장식계 | 여름에 바닷가에 가서 긴 치마 +너비 모자 입는 게 절배야
- 전문가 시평 | 인민폐 의 국제화 여부 는 결국 화폐 그것 의 본질 기능 에 달려 있다
- 투자 유치 | 백구 신성 은 수도산업 을 전면 흡입 하고 있다
- 수장 방송 | 늑대 일곱 마리 가 밀라노 패션 주 에 함께 성대한 것 을 재전 하다
- 업종 투석 | '시크릿 '사치 브랜드도 벌써부터 쇼핑몰을 합니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대세의 추세: 중국의 기존 가업은 모두 밖으로 이동할 것이다
- 거리 촬영 유행 | 스트리트 원피스 특집 여름 스타일 완벽 출격
- 패션 브랜드 | 제22회 백옥란 시상식 양영 조리영 스타일링 최고다.
- 국내 데이터 | 경동금융대 데이터 소비지수 새로운 해독
- 중국 제조업은 반드시 ‘ 공업 2.0 ’ 부터 보충 수업을 시작해야 한다.
- 꿈을 초월하고'사랑'과 동행!심양 오애 시장 복장 성희경 20주년
- 2017 이오방기 축제
- 'Hey Lads 남자 여자 '2017 여름 스포츠 시리즈.
- 2017년 한일 섬유산업협력회의 제6차 작업팀 회의가 경에서 열렸다
- 방직과 착용 과학기술의 융합: 2017 상하이 방적기 전 「지환방직 디자인 대회 」는 현재 신청을 받고 있다.
- ‘지웨이 방직 디자인 대회 ’는 현재 신청을 받고 있다.
- 새로운 물류 아래 의류 공급 사슬, 기회와 도전은 어디에 있습니까?
- 삼마는 시가가 천억 위안을 넘어야 하는데, 최근 몇 년 동안 어떤 역습을 했습니까?
- ‘2017 이오방기 전람회 ’ 멋진 동기 활동 6월 거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