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후난 성: 시장의 자기 회복과 자기 조절

2015/9/26 20:13:00 16

시장 시세자기 회복자기 조절

일당 일국의 최고 지도자로서 시진핑 직접적으로 주식시장을 평론하는 것은 역사상 매우 드문 일이다.

그러나 큰 최고지시는 흔히 바라는 소위 이득을 가져오지 않았지만 무쌍한 솔직함으로 시장을 안정시키게 했다.

이성만이 지속될 수 있다.

최고 지도자의 솔직함은 어떤 소위 이호보다 더 진실하고 더 이성적이어서 기자들의 질문에 직접적으로 구시 행동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올 여름은 주식시장의 파동으로 인한 구호조치가 귀국의 개혁공약 (즉 시장의 결정적 역할을) 하는 것처럼 보인다.

이에 따라 공부는 크게 꺼리지 않았다.

그는 얼마 전에 중국 주식시장의 이상파동이 발생한 것은 전기 상승이 과속하고, 국제시장의 대폭 파동 등으로 인한 것이라고 말했다.

시 구조의 전인에 대한 분석이 솔직하고 솔직해서 이직하고 당당하다.

그는 그동안 이 총리와 마찬가지로 시장을 안정시키는 것은 위험의 만연을 방지하기 위해 시스템 금융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서다.

이렇게 하는 것은 대체나 시장 기능을 약화시키는 것이 아니라 국제적으로 통행하는 방법도 중국 국정에 부합된다.

그가 매우 명확하게 지적한 바와 같이, 현재 중국 경제 체제 개혁의 중요한 방향은 시장이 자원 설정에서 결정적인 작용과 더 나은 정부의 역할을 발휘하고, 간단한 말은 바로 ‘보이지 않는 손 ’과 ‘보이는 손 ’과 ‘볼 수 있는 손 ’을 다 써야 한다.

일반적으로 국내 시장은 구호에 대한 이의가 없으나 어떻게 구출할 것인지 의문이다.

의문은 주요한 증감은 곧 그만두고 지수가 제대로 되지 않은 상황에서 증사 일반적으로 직접 개입하지 않겠다는 것이다.

이 말이 떨어지면 주가가 급전진하고 구시 전보다 더 비참하게 떨어지고 오늘까지 구시 전보다 15% 가깝다.

이것도 시세의 공로를 쉽게 채용하지 않는다는 주장의 이치가 있다.

그는 종합적으로 다양한 안정 조치를 취한 후, 시장은 이미 자기 회복과 자기 조절 단계에 들어갔다.

문제는 여기에서 강조한 것은 왜 구시가 아니라 ‘자아복원과 자아조절 ’이라는 점이다. 이 ‘자아복원과 자아조절 ’의 단계는 얼마나 길까?

한편, 시장의 ‘자기복구 및 자기조절 ’은 다방면으로 시장 규칙 ‘공정성, 공정성, 공개성 ’에 대한 재검토, 지수 면에서 일시적인 표현 뿐 아니라, 한편 ‘증권법 ’의 수정도 이번 주식시장 파동에서 필요한 경험과 교훈을 얻을 필요가 있다.

그러나 대학교에 따르면 자본시장을 발전시키는 것은 중국의 개혁 방향이니 이번 주식시장의 파동으로 바뀌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에 대해 우리는 더 충분한 이유를 가지고 자신의 자신감을 확고히 한다.

바로 높은 지렛대 의 역할 아래, 장내 에 따라

융자

장외배자의 급격한 증가가 되어서야 ‘ 전기 상승 ’ 의 심각한 거품 현상이 발생했고, 금융 시스템의 잠재 위험은 언제든지 국제 시장의 대폭 파동으로 폭발할 가능성이 있다.

그러기 때문이다. 필자는 그동안 다시 지적한 바 있다. 이번 구호지수보다는 지렛대 가기로 했다.

증감회는 지렛대 에피소드의 노력을 해소할 뿐만 아니라 구시자금의 투입보다 훨씬 높고 난이도가 단순히 주식의 등락으로 평가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하면, 만약, 만약...

지레화

상당한 도입은 시장을 조장하는 숭양양의 아름다움을 부추기고 있다. 그렇다면 이제는 손바닥이 뜨겁게 뜨거운 고구마를 받들고 있는 것처럼 아프기도 하고 뿌리지도 않고 차갑지도 않다.

지렛대 과정에도 불구하고 감시층은 적게 자제와 조심을 유지하고 23일, 장외배자는 현재 69% 안팎으로 장내 융자도 평창을 강행하지 않았지만, 지수가 너무 빠르면 갇혀 있는 자금을 빼앗기기 위해 탈출한 채 다시 전부처럼 빈번히 밟는 현상이 발생할 수 없다.

이는 시장의 자복과 자아조절에 더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정책이다.

안 볼 수 없다

시장

자기 복원과 자아조절, 사실 부정 제거 과정이다.

몇몇 해로운 군마들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필요성이 있으나 무엇이 국정에 적합한 개혁 방향인지 더 중요하다.

만약 이 문제가 분명하지 않다면, 바야흐로 도입된 것과 마찬가지로, 아무리 새로운 진보와 다르지 않으며, 새로운 공윤을 대표하는 것이 아니라 유일한 새로운 추구일 수 없다.

우리의 국정을 벗어나면, 많은 투자자들의 이익을 보호하는 원칙을 어기며, 오로지 숭양과 밖의 모든 것을 취하여 가져오는 것이 좋지 않다면, 유유유불급이다.

이 문제에 있어서 이번 주재는 또 하나의 심각한 교훈일 것이다.

이에 따라 시장의 ‘자기복구 및 자기조절 ’이 완료되기 전에 기존 계획에 따라 등록제 개혁을 내놓는 것도 적합하지 않다.


  • 관련 읽기

A 주에서 가장 힘들고 가장 비관적인 가장 고통스러운 시기를 해독하다

전문가 시평
|
2015/9/23 21:51:00
17

주가가 전면적으로 회복되다

전문가 시평
|
2015/9/22 21:33:00
11

이단향은 배합자를 청산하는 ‘ 탕약 ’ 을 해독하였다

전문가 시평
|
2015/9/20 15:07:00
23

피해륙 융단 기계의 3대 ‘ 늑골 ’ 을 해독하다

전문가 시평
|
2015/9/20 13:32:00
88

문신 해독 경제 미 연재 저장소 등 중국 에서 오류 가 발생 하다

전문가 시평
|
2015/9/19 21:35: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贺宛男解读普通股转优先股

普通股转优先股:国企改革突破口?接下来的时间,大家就跟着世界服装鞋帽网的小编一起来看看详细的资讯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