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 계약의 기한은 매우 중요하다
2014년 9월, 작은 벼랑과 한 전기 장비 업체가 노동 계약을 체결해, 작은 벼랑은 프로젝트로 인위적으로 이 전력 설비 회사를 상하이 XX 기건 프로젝트에서 일하고 있다.
쌍방은 노동 계약서에서 계약기한을 약속했다. "2014년 9월 5일 상해 XX 기건 프로젝트를 완성했다"고 말했다.
양측의 노동계약서에서는 "시험용기 2개월, 2014년 9월 5일부터 2014년 11월4일까지 …"
시험용 기간 동안, 작은 봉급은 매달 8000위안으로 바뀐 후 임금이 12000위안으로 변경되었다.
2014년 10월 30일 이 전력사는 시험 기간에 채용조건에 부합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양측의 노동관계를 해제했다.
소규모 전력설비업체는 노동관계를 해제하기 위해 인력 단위에 있는 근로 중재기관에 노동관계회복을 요구하고 배상금을 지급하도록 요구하고 있다.
심리를 거쳐 중재 기구는 작은 벼랑의 중재 요청을 지지했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가? 필자가 간략한 분석을 한다.
완성하다
작업 임무
기한을 위한 노동 계약은 일반적으로 고용 단위와 근로자는 어떤 일을 계약기한으로 하기로 약속한 노동 계약을 말한다.
이런 노동 계약을 체결할 때 고용인 단위는 일반적으로 이 업무가 종료될 구체적인 시간을 예측할 수 없어 실천에서 이 프로젝트의 착공 날짜는 계약을 시작할 때 이 프로젝트가 종료되는 날이다.
분명히 본문 사례 중 작은 벼랑과 고용인이 체결한 노동 계약은 이런 유형이다.
우리나라 노동계약법 제119조 규정 "………"
일정한 작업 임무를 완수하는 기한의 노동 계약을 완수하여 시용기를 약속해서는 안 된다 … … …
일정한 작업 임무를 완수하는 기한을 위한 노동 계약은 작업 임무를 완수하여, 작업 임무를 완수하는 시간인 즉 노동 계약의 중지시간이다.
일부 작업 임무에 대해서는 작업 임무를 확정할 수 없는 구체적인 시간이며 근로자가 노동계약의 요구에 따라 작업을 완수하면 근로자가 이 일을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따라서 일정 작업 임무를 완수하는 기한으로 노동 계약에 대해서는 시용기를 약속해서는 안 된다.
분명히 본 사건에서 고용인 단위와 근로자들이 시험기간이 위법이라고 약속한 것은 분명하다. 시험기간에 채용조건에 부합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다.
《《
노동 계약법
》 제813조 규정: 고용 단위로 본법규정을 위반하여 근로자들과 시험기간을 약속한 것은 노동행정부서에서 개정을 명령하고, 법을 위반한 시행기간은 이미 이행되었고, 고용인 단위로 근로자를 고용한다.
시용 기간
만월 임금은 기준으로, 이미 이행한 법정 시용기간에 근로자에게 배상금을 지급한다.
이에 따라 본문 전술 사례에서 작은 벼랑은 인간 단위 위법 해제를 주장할 뿐만 아니라 시행기 이행 후 배상금을 기약할 수 있다고 주장할 수 있다.
"일정한 작업 임무를 완수하는 기한"이라는 노동 계약을 제외하고는 기외를 약속해서는 안 된다. 우리나라 노동 계약법에는 두 가지 노동 계약이 시용기간을 약속해서는 안 된다.
1. 비전일제 용공.
비전일제 용공은 취업을 유연하게 하는 형식이며 노동관계의 불확실성은 전일제 용업보다 강하다.
노동계약법에서 비전일제 용사 당사자 어느 쪽도 언제든지 상대방에게 용업을 중단하도록 통지할 수 있다.
용업을 중지하여 경제 보상을 지불하지 않다.
고용인 단위에 대해서는 시험기간을 약속해서는 안 된다. 근로자는 시험 기간에 채용조건에 부합되지 않아 근로자와 노동 계약을 해제할 수 없다.
비전일제 노동은 시험기간을 약속해서는 안 된다. 비전일제 용업의 시용기 문제에서 근로자의 권익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다.
2, 고정 기한이 3개월 미만이다.
3개월 미만의 용공은 단기, 임시 용공으로 근로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동계약법 ’에서도 이런 상황을 시험기간을 약속하지 않기 위한 상황이다.
마지막으로 필자는 ‘ 노동계약법 실시 조례 ’ 를 실시하기 전에 ‘ 노동계약법 ’ 에 따라 일정 업무를 기한으로 완수하는 노동 계약을 마감할 때 기업은 경제보상금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제시했다.
그러나 2008년 9월 18일 이후 ‘노동계약법 시행조례 ’ 22조즉 일정 업무를 기한으로 완수하는 노동 계약이 완료되어 종료된 것은 근로계약법 제47조의 규정에 따라 근로자에게 경제보상을 지급해야 한다.
이 조항의 규정에 따라 고용인 단위는 임무를 완수하여 종료하는 상황에서 근로자에게 경제보상을 지급해야 한다.
일정 업무를 기한으로 완수하는 노동 계약이 임무를 완수하여 재계약을 종료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고용인 단위는 노동 계약법 제417조의 규정에 따라 근로자에게 경제보상을 지불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전시회 특집 | 2018 돌사자 국제패션주 최강 공략이 왔다!!
- 패션 속보 | '전부춤복 '칠보휘 트렌드 스트리트 2.0 장치 예술 개념전 멋진 회고
- 신발 속달 | 청소년 1, 2, 4, 2, 2, 2
- 시장 연구 | 30억 원짜리 융자를 많이 완수하고 위신 탈태환골을 탈태시키겠다는 소문이 돌았다?
- 전시회 특집 | 2018 돌사자 국제패션주 5대 포인트 핫 트렌드 트렌드.
- 시장 동향 | 천고양이 사치품 플랫폼 미래 3년이나 새 중산 1억
- 회사 뉴스 | 90년대 트렌드'리얼비스'가 불이 날 수 있을까?
- 신발 속달 | 보승국제: 사유화 여부, 주가가 3할을 크게 꺾었다
- 구두시장 | 중국 "N" 신발 "시장의 재산
- 시장 시세 | 선마 복식 안달 해장 의 집 이 백 억 마수 클럽 다브랜드 다루트 로 발전 업종 추세 를 이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