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부하 의 승진 이 너무 빠르고 나쁜 점 도 많다

2015/1/14 20:35:00 11

아랫사람

(1)실적을 고찰할 길이 없다.

명나라 ‘ 중흥지신 ’ 장거정은 ‘ 기필시해 본 후에 그 이특함을 알고, 말은 반드시 운전하고 노량을 알게 되면 명인은 ‘ 시험으로 하는 일을, 임임의로 하여 더욱 성사시킬 것이다.

직원들의 덕, 능력, 근무, 실적을 고찰해야 한다.

승진이 너무 빠르면 고찰할 길이 없다.

(2) 불리하다

종업원

단련의 성장.

어떤 직원들은 승진은 너무 빨라서 지식과 경험을 쌓을 시간이 충분하지 않고, 일정한 대중의 기초가 부족하여 청년 직원들의 성장에 불리하다.

(3)불리하다

작업

.

“ 총을 한 대 쏘는 곳 ” 을 교체할 수 없고, 작업 경험 을 쌓으면 승진자 가 장기적 인 안목 과 시각 이 부족하게 된다

책임감

.

(4) 직무상의 비견을 조장한다.

어떤 직원들은 "관리가 되어 무심코 일을 한다"며 "이 산은 저 높은 산을 바라보고 있다"며 한 계단에서 아직 안정되지 않으면 융통성을 생각하려고 한다 "고, 사장은 이런 상황을 단호하게 근절하고 앞을 앞서가는 승진을 엄격히 통제해야 한다.

관리 경험: 단 한 사람이 땅에서 날아가는 것은 하늘까지 간단한데 그를 평온하게 착륙하기는 어렵다.

관련 링크:

사람들이 모두 휘말리는 것이 유익하다는데, 네가 늘 상사를 토로하는 것이 아니더라도 그가 왜 관리자가 될 수 있는지 생각해야 하는가? 아마 알 수 없는 사소한 세부, 노하우가 그의 과묵한 점이 될 것 같은가? 이것이 바로 우리가 생각과 궁리하는 곳이다.

남의 장점을 얻는 데 능숙하고 자기의 단점을 보완해야 자신의 발전을 구할 수 있다.

직장에서는 여러 종류의 상사를 만날 수 있다: 어떤 성격은 온화하고, 사람됨이 신중하고, 어떤 성질은 거칠고 경솔하고, 어떤 성격은 솔직하고 거칠고, 거칠고 관리 ….

그리고 누구나 남다른 습관이 있다.

서로 다른 상사를 대하는 것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그들을 이해하는 것이 직장에서 생존하는 길이다.

같은 사무실에서 상사가 되는 것이 아니라 만사대길이다.

잊지 마, 그리고 너의 동료, 이름과 뜻을 그대로, 함께 일하는 파트너.

한 팀에서 단병 작전은 결코 최선의 전략이 아니라 나란히 나아가는 것이 옳다.

사무실은 이익 경쟁, 우정이 흘러가는 곳이고, 로맨틱 직업 생애, 어쩌면 우리도'최고의 파트너'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이번 백화 논란 코너 속 화제가'동료가 친구가 될 수 있을까?'자연히 양측 모두 다른 포옹자가 발성할 것이다.

당신의 마음도 이렇게 얽힌 적이 있습니까? 동료와 솔직하게 대하는 것입니까? 동료와 할 말이 없습니까 아니면 마음을 꽉 채우는 것인가? 동료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인가, 각자의 싸움을 벌이는 것인가? 이런 여러 가지, 매 장면의 윤번을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 관련 읽기

7个职场信号警示你该辞职了

인사 노사
|
2015/1/13 21:47:00
7

너 사퇴할 때까지 물어봤니?

인사 노사
|
2015/1/12 20:40:00
15

월급이 배가되는 6대 필수 비결

인사 노사
|
2015/1/11 14:53:00
5

임금 인상 기회가 없는 여섯 가지 사람

인사 노사
|
2015/1/11 14:01:00
8

如何面对职场的“跳槽”

인사 노사
|
2015/1/10 22:13: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대외 무역 미달 수입 침체 우려

세관 본부는 2014년 연간 수출입 성적표를 발표했으며 성적표는 우리나라가 3년 연속 연간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음을 나타냈다.수출입 무역 흑자는 2.35조원에 이르며 45.9% 확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