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이신뢰: A 주가 큰 거품이 점점 커지고 있다

2014/11/27 15:54:00 6

이신 레A 주시장 시세

상하이 발전연구기금회, 탁월한 발전연구원과 상해 사회원 경제연구소가 주최한 2014 중국 경제포럼에서 해통증권 부회장은 최근 경제가 저조했지만 중국 자본시장의 가격은 높은 평가를 받고 큰 거품이 존재하고 있다는 점을 지적했다.

미래 자본 시장을 전망하는 증권업은 공봉봉봉이 뚜렷하고, 기업들은 여전히 환경 보호, 에너지 절약, 소비, 위생 등의 업종도 계속 잘 볼 수 있다.

중국 경제의 개혁과 양대 주제가 자본시장에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다.

  

주식 시장

거품:과소평가된 자본시장

중국 경제가 하락함에 따라 많은 관점은 자본 시장이 상당히 저조했다고 생각한다.

이신뢰는 실제 상황과 정반대로 중국 자본시장의 대부분의 회사 주가가 과소평가되지 않았다고 평가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 주식시장은 여전히 투자자들에게 치켜올리고 있다.

이신뢰는 A 주식시장이 기본적으로 중국 거시경제의 현황을 반영할 수 있는 것이며 미래에 대한 예상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있다.

부동산 주와 은행주의 표현이 좋지 않은 이유는 시장의 보편적으로 중국 미래 부동산 및 은행업의 이윤이 지속되기 어렵고, 업계에서 성장하는 낙관적인 정서, 인터넷 금융 분야의 창업판, 중소판, 주식 표현은 매우 좋다. 창업판은 70배, 미국의 창업판 나스닥시장의 시장 흑률은 대략 21배 이상이다.

“ 왜 중국 주식시장의 평가 수준이 이렇게 높습니까? 우리는 산주가 주도하는 시장이기 때문에 비이성적인 시장이기 때문입니다.

창업판 경력은 2년간 우시, 메인보드는 주기성 판자를 위주로, 기본적으로 중국 경제와 동보 유지를 유지한다.

주판은 중국의 진실을 반영하고, 우리의 창업판은 성장을 대표하며 성장하는 것이 많은 시기이다.

예를 들어 현재 동방부의 포털사이트라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주로 증권류의 웹 사이트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의 시가가 신랑의 두 배나 되지만, 이익은 오히려 신랑보다 높지만, 투자자가 매우 보기 때문이다.

거품이 없다고요?

최근 한 주식시장의 폭발은 증권회사주, 부동산 주식의 대등은 투자자들의 시장에 대한 자신감을 다시금 반영해 정책 전체에 막대막대막대의 흐름을 반영하고 있다.

이신뢰는 "중국 경제 자체는 이 거품 기초에 거품을 끼고, 지렛대를 가기 싫기 때문에 우리 정책의 총체적으로는 지렛대, 물론 관리층의 뜻은 지렛대를 돌리지 않았지만, 기업의 전체 부채율이 떨어지지 않았고, 3분기 역시 상승하고, 기업 총부채가 GDP 비중이 130%에 육박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래의 중국 주식시장의 방향에 대해 언급하면, 이신뢰는 거품이 계속 증가할 것이라며, 시장이 이미 많은 이득면이 있기 때문이다.

중앙은행이 계속 이자를 줄이고 재강 기준을 내리면 내년의 안정 성장 목표와 올해와 일치하면 주식시장은 더 올라갈 것이다.

  

상해 항구는 냉각을 당하여 정보를 대칭하의 오위

11월 17일 개통된 상해 항구통은 중국 자본시장의 대외개방의 중요한 경로인데 의외의 냉우를 만났다.

그러나 어느 정도가 예상 밖에도 이신 루는 중국 자본시장의 정보가 대칭적이며 관리층의 투자자들에 대한 행위와 투자자들의 행위와 투자자들의 행위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실제로 중국 주식시장 자체가 산가시장인 산가시장은 돈이 없다.

상해 항구통에 50만 위안의 자금이 필요한데, 그러나 A 주식시장은 50만 개나 되는 고객이 있는가? 아마 비율이 5%가 되지 않았을 것이다. 정말 50만, 수백만만 이상이면 15년 전에 홍콩 시장에 들어섰다.

우리의 지하금융은 매우 발달하였으나, 사실 외관국은 15년 전에 홍콩 외환에서 불법 유입 문제를 조사하고 있다. 중국 대륙의 많은 증권업자들은 홍콩에서 모두 분지기구가 있다. 홍콩 97에 컴백하기 전에, 우리 민간 핫돈은 이미 홍콩에 들어섰다.

이렇게 보면, 지금은 상해 항구의 신선도를 할인해야 한다.

결국 정보의 비대칭은 우리 결정 과정에서 과소평가와 과소평가 상황의 주요 원인이 나타난다.

  

상해 항구

최근 호소와 상당히 높은 주식 등록제와 공통점이 있다. 양자는 모두 자본을 개방하고 자본을 느슨하게 하는 구현이다.

사실 주식 등록제 는 상해 항구에서 태어난 새로운 사물 이 아니다. 18회 삼중 전회 문건에서 이미 “ 중국이 여러 차원의 자본 시장을 발전시키고 주식 발행은 등록제를 실행해야 한다고 분명히 지적했다 ” 고 밝혔다.

대비되는 것은 중국 A 주 주판시장이 상장요구가 가장 엄격한 시장이라고 주장하는 것이다: 상장회사에는 3년간 이익이 있고 이익 규모와 자금 조달 규모에 대해 요구한다.

많은 제한이 있어 국내 우수 회사들이 많이 죽었다.

그래서 많은 전망이 있는 회사들이 해외에 출시되었고, 텐센트, 바이두, 경동, 알리바바, 조금 더 일찍 새로운 파도, 수호, 소지 등이다.

이들 업무는 국내에 있지만 배당은 해외이고 시가가 뛰고 있다.

이런 갈등은 어느 정도 경제정책의 다중목표성이지만, 어떤 때는 다중목표보다 더 효율적이다.

왜 우리 주식 발행 제도가 그렇게 여러 해 바뀐 걸까? 정책이 여러 가지 목표가 있기 때문에 자본시장의 유동성을 늘려 등록제를 추진해야 하는데, 한편으로는 시장목적을 안정시키기 위해 신주 발행을 잠시 중단해야 한다.

우리의 많은 감사 정책은 개별 계좌와 다른 사람에게 구체적으로 실천하고, 이 사람에게는 모두 통제해야 한다.

이 방면에서 나는 감독층이 시장이 안정적이면서도 등록제를 추진해야 할 뿐만 아니라 우리 주식시장의 상승을 촉진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 주식시장은 원래 거품시장이 있는데 거품이 왜 거품을 짜지 않는 걸까? 신주 발행의 리듬을 통제할 필요가 있을까? 이런 문제의 출현은 우리가 너무 많다는 것을 설명하고, 때로는 좋은 마음이 나쁜 일로 변한다.

투기도와 시장 성숙도는 고도로 관련되어 있지만 자본은 언제나 이득이다.

  

역주기정책: 개혁은 반드시 이익 구도를 타파해야 한다

대중은 주식시장에 대해 잘 보지만 경제학자들은 경제에 대한 견해가 같지 않을 수 있다.

이신뢰는 경제와 주식시장의 차이를 보고 시장은 객관적인 이성적인 인식을 갖고 지나치게 낙관적으로 자본시장이 선향적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이 중에는 여전히 파동적인 과정이 있다.

실제로 경제에 대한 견해로는 증권업자들은 확실히 모순에 처해 있다.

대체로 경제학자들은 이자를 낮추는 정보에 대해 지나치게 해독한 것은 사실상 그리 복잡하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얻을 수 있는 정보량이 너무 적기 때문에, 한 마디씩, 한 마디씩 골라서, 상층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추측한다.

우리가 주기를 거스르는 정책이 적지 않은데, 우리 정부는 경제가 7% 이상을 희망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했다.

하지만 우리가 기대하는 개혁 추진 측면에서는 줄어들기 마련이다.

중국 개혁은 왜 줄었을까? 우선 우리 A 주식 투자자들이 간접적으로 반대하고, 산주는 상장 첫날부터 확장에 반대하고 있다.

투자자들의 이익을 보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개혁은 이익을 겸하고 이익도 챙길 수 없고, 이익도 챙길 수 없는 철저한 개혁은 없다.

이런 개혁은 영원히 용두사미, 개혁은 반드시 이득을 건드릴 것이며, 어떻게 이익을 조정할 것인지 생각할 만한 문제이다.

반주기의 정책에 대해서도 개혁은 순주기에서 할 수 있고, 역주기에서 할 수 있는 것이 관건이다.

중국 경제의 좋고 나쁨은 이 이익 사슬을 다시 깨뜨릴 수 있을지, 이 개혁은 매우 희망적이다.

  

미래 가능:

국업 개혁

기회를 가져오다

이신뢰는 미래의 시기가 될 수 있는 곳은 상해 항구와 같은 플랫폼에서, 이것은 사실 매우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 의미는 시장의 국제화 통로를 향해 나아가는 통로의 유량은 아직 매우 작다.

그럼에도 중국 시장은 아직 한 산호 시장으로, 한국보다 30% 에 가까운 해외투자가 비례한 점도 산호 시장이다.

우리는 기구투자자가 주도하는 시장이 되어야 하며, 매우 긴 과정을 겪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이미 국제화의 발단이다.

중국의 최대 투자 기회는 개혁 추진, 경제 전환 및 소비 업그레이드에서 나온다.

번영한 자본 시장은 기업에게 비교적 편리한 융자 루트를 가져다 줄 것인데, 이것은 시장 발전에도 유리하다.

해외 경험은 독일의 우시, 영국의 우시, 그들의 왕성한 발전은 모두 사유화와 관련이 있다.

우리가 지금 말하는 것은 국유기업개혁이지만 본질적으로 가장 큰 문제나 출로가 여전히 사유화되고 있다고 생각한다.

개인화 의 물결 은 우리 의 이익 수준 을 높여 기업 의 효익 을 높여 우리 회사 를 개선 해 우리 내부 시장 에 유리한 것 이다.

국기업개혁은 우리 A 주식시장의 내년의 영향에 대해 아직 잘 알지 못하는데, 이 방면에 실질적인 진전이 있을지 모르겠다.

그러나 자본 시장으로 자금 유출은 실질적이다.

내가 있는 것은 증권업계이며 증권업계의 지렛대가 매우 뚜렷하다.

총체적으로 말하면 우리는 간접융자가 직접 융자로 되어 무수년 동안 이 발걸음이 마침내 빨라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기업들은 여전히 잘 볼 만하다.

이것은 전환의 기회 중의 하나라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화폐 투방 원대 경제 총량 이 대량 으로 공전 하고 있다

재경 특집.
|
2014/11/22 9:08:00
18

은행 재테크 시장 연역 3대 변화 수익률 6% 제품 놓치기 어렵다

재경 특집.
|
2014/11/20 17:12:00
20

금융체계 건설은 중저축에서 중량 투자로 전환해야 한다.

재경 특집.
|
2014/11/18 20:50:00
35

新视角:货币政策应避免过度刺激

재경 특집.
|
2014/11/18 18:12:00
25

쌍무 본폐 교환 총액은 2조 9000억 위안에 달한다

재경 특집.
|
2014/11/14 17:56:00
10
다음 문장을 읽다

张敬伟:央行降息不会引发全球货币战

中国降息,引发连锁反应。11月24日是降息后首个交易日,在外汇市场,人民币对美元出现直线下跌,收盘时大幅暴跌近200个点,创2个月来最大单日跌幅,引发市场关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