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남장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로의 홀몸은 여전히 계속될 것이다
국내 남성복의 이공 소식은 이번 분기 밀집 폭발: 실적 다이빙, 상계관점, 기업파산 소식이 잇따라 잇따라 집단 위기에 빠진 것 같다.
업계에서는 남성복 업계가 가장 심도한 조정기를 겪고 있다고 지적했다.의류 도매상에서 소매업체의 전형으로 상품의 정가, 채널 모드, 주문회 제도 등 각 환절적으로 대수술을 해야 한다.
집단급습하다
국내 주요 남성복 상장회사가 최근 잇달아 발표한 반년 보고서에 따르면, 그 중 대부분의 기업의 생활은 그다지 좋지 않다.
이 중 초록새는 상반기 영업 수입이 3.73%, 순이익이 전년 대비 14.15%, 9목왕의 상반기 영업 수입이 지난해 같은 기간 16.56%, 순이익이 24.8%, 70%, 순이익 비율이 전년 대비 28.07%, 순이익이 40.70% 하락했다. 히노르의 실적은 24.75%, 순이익이 135.26% 하락했다.
업적좌절은 이미 일부 기업을 이룰 수 없게 하여 절강에서 온 보슨주식은 상반기 순손실 3300만원을 선포한 뒤 복장 업무를 포기했다고 발표했다. 이 회사의 모든 의류 자산은 보슨그룹에 팔려 41.7억원의 거래 가격을 강화 농업의 자산으로 들여 후자 주영 벼 재배와 판매를 발표했다.
… 에 있다홍콩상장된 복건남성복건기업인 노키는 최근 한 달 동안 보스 연실, 채권자 촉구, 은행 현금계좌가 동결, 공급업체 공급 중단의 극단적인 경력을 겪었다.
부정적인 사건은 질풍과 같은 남장 업계로 몰려왔다.업계 인사들은 “여러 가지 불상사가 최근 남성복 업계에 쫓겼다 ”고 감탄했다.이 상황에 따라 업계의 다수 기업들이 모두 전선을 수축해 관점의 방식을 통해 자구할 수 있으며, 7필의 늑대의 작년 관점 수는 500여 개에 달한다.
비슷한 상황도 운동 의상 업계에서 상연했다.2010년 전후 올림픽을 경력한 직후 실적 하락, 고재고, 밀집점들이 한때 국내 스포츠 의상업종의 고주파사로 떠올랐고, 2014년 이래서야 회복 기미가 벌어졌다.
의류 업계는 스포츠 의상업에 비해 남성복 기업이 겪는 문제가 더 많았고, 시장 집중도 저하, 브랜드 경쟁이 치열하고, 제품 가격이 높고 동질화 심각, 채널 관리 조방 등 경력의 전환형 진통이 더 오래, 극단적인 부정문제가 노출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이 업계 조정에 따라 남성복 기업이 탈락될 것으로 보인다.
도랑의 몸은 여전히 계속될 것이다
"300원밖에 안 되는 남자 복장, 기업은 무조건 1000위안을 표시하고, 연간 할인을 통해 판매를 촉진해야 한다."장병량 상하이 라이온 컨설팅 유한 회사 사장은 이런 정가 전략을 통해 국내 남성복 기업들이 여러 해 동안 높은 이윤율과 채널 운용 공간을 얻고 있지만 이런 정가 모델은 현재 업계 기업에게 주는 충격도 가장 크다.
한편, 2007년 전후 해외 패션 브랜드의 대량 진입, 소비자에게 남성복을 골라 더 많은 선택을 가져왔고, 정가 전략은 본토브랜드보다 더 실질적이며, 성가가 더 높다.한편 전기 업체의 부상은 선 아래의 소비 수요를 위축시키기 시작했고, 의류 전자상들은 처음에는 저가로 시장을 신속하게 열었다.
장병량은 예전 국내 남장 브랜드가 적었을 때 소비자들이 선택할 여지가 없어 고도의 불합리한 정가를 수용할 수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지금은 소비자들의 선택이 많아졌고, 남성복 업체들은 갑자기 예전 채널, 가격, 제품, 보급 패턴이 다 유효했다. 이 모델은 제품에 의존하는 고이윤 생존을 의미하는 것이다. 이는 전환형이'대수술'을 해야 한다는 의미다.
국내 의류 기업의 공통점이 됐다.국내 남장기업의 고관은 《중국경영보 》기자에게 예전 남성복 기업은 걸핏하면 수십억 위안의 연간 매출액, 전국 수천개 매장이 있지만 보편적으로 존재하고 있다.상장된 현대의류 기업이라기보다는 의류 도매상으로 불리는 ‘더 타당하다 ’고 한다.매년 두 번의 주문회를 열고 옷을 팔아 버리면 돼 채널 통제는 전혀 말할 수 없다.오늘날 남성복 기업이 집단으로 직면한 전형은 이전 도매상들의 위치를 현대소매업체로 바꾸는 것이다.
현실 경로에서 상술한 고관은 현재 남성복 기업의 조정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로, 경로의 편평화 관리로 이전의 다층의 분매 패턴을 중개업체로 바꾸어 회사를 직접 책임지고, 기업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다.둘째는 이전의 주문 제도를 깨고 단말기 수요의 제때에 피드백을 통해 기업이 제때에 제품 전략을 조정하여 고재고 발생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소매상 역할의 변화를 실현하려면, 이익으로 묶는 방식과 중개상과 더욱 깊어진 협력을 해야 하며, 기업에 따라 전형할 수 없는 중매상, 기업들이 단호히 제거하고 있으며, 특히 현재의 시세가 불황의 상황에서 벗어나야 한다.미래 남성복 업체 관점의 상황이 끊이지 않고 이 조정기까지 끝날 것이라는 뜻이다.
더 큰 위기를 피하다
새로운 모드에서 남성복 기업은 경로를 빼놓을 뿐만 아니라 자금 운영도 예전과 다르다.
기존 ‘의류 도매상 ’의 정위 아래 남성복 기업이 자금에 대한 수요는 크지 않지만 정세화 관리의 전형을 진행하면 채널에서 대규모의 투입은 필수, 중개업자에 대한 격려, 문점 업그레이드, 전문 관리 인력 등 비용이 투입돼, 남성복 기업에 대한 자금에 대한 수요를 더욱 확대해야 한다.
앞서 남성복 업체 고관은 기존 모델로 의상 기업은 모두 경자산이다. 브랜드만 보급을 담당하고 있지만 업계 상하위로 침투하고 기업의 패턴이 갈수록 무겁다고 말했다.선두기업에게는 나쁜 일이 아니다. 더 높은 업종 문턱은 실력이 강한 기업이 출국하게 될 것이다. 남성복 업계의 미래는 시장화 수준이 높고 시장집중도가 높은 국면이 될 것이다.
집단 곤경에서 일부 기업들은 다원화로 업계 위험을 기피하는 것을 선택하지만, 그만큼 더 큰 위기에 빠졌다.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의류 기업의 집결지 민남이나 절강의 온주 및 제및 여러 가지 의류 기업이 파산, 사장의 활주로 사건이 발생했다.이들 사례 중 하나의 공통성은 기업이 규모나 다원화를 확대하기 위해 고원가 사회융자를 진행하고 결국 기업의 자금 체인이 결렬됐다고 상업계의 주장이 나오고 있다.
국내 남장군 브랜드의 온주 장길룩이었던 만큼 업계 불황 직전에 적극적으로 다원화, 거액을 투입해 조선업에 진입해 최초에 잇따라 큰 표를 받았다.그러나 국제 운항시장의 시세가 희미해지면서 장길그룹의 거액이 물표류뿐 아니라 고액의 융자 원가도 기업이 파산할 지경에 이르렀다.
업계에서는 일찍부터 부동산을 투자하는 등 기업들이 다원화된 과정에서 단맛을 본 적이 있다고 한다.그러나 현재 의류 주업의 수요가 부진되고, 전환형은 더 많은 투자가 필요하다는 전제로 기업이 투자할 때 더 많은 고려를 해야 하며, 우선 자금 사슬의 안전을 확보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매일매일 손을 잡고 경동운창 이 동북 농산물 을 추진 하여 상행 하다
- 지방 핫점 | 푸젠 최초의 방직 공장이 살구림 이전에 작은 시골에서 탄생한 것은 이미 현대 공업의 중지가 되었다
- 터뜨릴 거야. | 빈주 방직 산업 고품질 발전이 전면적으로 출항하다
- 돈 벌어줄게. | 하반기 방직은 어떻게 하는지, 날씨의 사장이 이미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너는 아직도 수동적으로 따라다니려고 하느냐?
- 창업의 길 | '중고구화 '거래 배후 위험 방지 정보 조작 가능
- 협회 동태 | 업계 활동 통지: 2019 중국 원단의 스타 시리즈 개최
- 뉴스 택배 | H &M, 유니폼, 자ara가 잇달아 인도에 진출해 시장 강탈!
- 뉴스 택배 | 세계 최대 희귀 구두 거래 플랫폼 GOAT 중국 상륙
- 뉴스 택배 | 상반기 방직 의류 수출 안정,'김구은 10'이 계약을 취소할 것인가?
- 뉴스 택배 | 주가가 왜 떨어지지 않습니까?오히려 역사 최고치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