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신발이 새로운 루트 전환 도전 에 직면하다
'http:'wwww.sjfzm.com'을 통해 ` `A.target ='com `가 `가 `를 목표로 하는'백만', `달프니 `등 여성 스니커즈 (htttp://www.sjfffzm.com `를 통해 ` 신발 `을 목표로 한'100도 ''달프니' 등 여자 신발을 그리워하기 시작하는 날도 시작한다.
‘백리 ’를 예로, 그 재보에 따르면 2011년 개점 고봉년에는 1년에 1100개 가게를 열고 하루 평균 2 -3개 가게를 열었다.
스포츠 용품, 남장 등에 이어 시장 규모가 100억 달러를 넘는 여자 신발 소매업이 또 매출이 완화되는 업종이 됐다.
바로 < p >
은 국내 4대 여자 신발류 상장업체에 따르면 2013년 발표한 재무자료에 따르면 < 백리 > 순이익 증가가 4.43%, "다프늬 > 핵심 브랜드 동점 매출액 10.4%," 토요일 > 과 “ 천바이두 > 의 순익 폭이 모두 20% 를 넘어섰다.
판매 완화와 동시에 재고 압력도 더욱 두드러진다.
2013년 12월 31일까지 100리 재고잔액은 79.34억원으로 전년대비 12.8% 증가했다.
다프니 관리층은 여분의 재고품을 수분기에 청산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지난 몇 년 빠르게 성장한 여자 신발 소매상들이 가장 큰 시련과 발전에 적응하고 새로운 경로를 만났다.
업계에서는 2014년 여자 신발 시장이 여전히 저조해 국내 여자 신발 소매상이 전통문점으로 빠르게 압축, 선상 업무가 확장되는'얼음'을 빠르게 확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앞으로 3년은 이 업계의 카드 세탁의 중요한 기간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거머리들의 쇠퇴 `
은 작년의 재년, 구두업 거두의 실적이 모두 낙관적이지 않다.
1월 20일 다프니 재보에 따르면 2013년 핵심 브랜드 동점 판매가 10.4% 하락했고 순이익은 더욱 하락했다.
2월23일'백리'가 발표한 2013년 재보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1일부터 올해 2월 28일까지 3개월'백리'의 내륙 신발 종류 업무는 동점 판매가 2.7% 하락한 것은 2007년 상장 이래 처음으로 마이너스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구두류 업무 증가도 이전보다 5.9% 의 소득 증가는 상반기 6.8% 보다 더 늦춰졌다.
바로 < p >
'p '이후 2월 27일'천바이두' 여자 신발의 영리 예비 경보, 2013년 순이익 하락은 이 전에 발표한 15%~20%~25%~28%였다.
이에 따라 2월 28일 ‘토요일 ’ 신업연보가 더 참담해 지난해 영업수입이 18.8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94% 증가했지만 전년 대비 23.41%, 순이익은 전년 대비 28.95% 하락했다.
바로 < p >
를 < 판매를 완화시키면서, 체육용품업체와 마찬가지로 큰 여성화를 크게 촉진할 수 밖에 없는 액셀러를 줄이고, 털리율을 낮추었다.
백 리의 재고품이 여전히 대폭 상승하고 있다.
2013년 12월 31일까지 회사 재고잔액은 79.34억원으로 전년 대비 12.8% 증가했다.
일선 도시의 구두점 가격이 견고하여 재고가 23선 도시에 보관되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경쟁이 심해지면서'백리'는 광저우 상하이 등 도시에서 재고를 청산하는 것뿐만 아니라, 심지어 신제품이 시장에 나오자마자 50% 할인된다.
이 여자 신발 소매상이 판매가 완화되고, 업계 주기 문제뿐만 아니라 상업 모델이 변혁을 만났다.
앞서 ‘백리 ’ ‘토요일 ’ 등 주요 성장 경로가 백화점 대규모 개점 에 의존해 현재 전기업체 충격을 받고 백화점 인수량이 감소해 판매 증가폭이 완화되고 있다. ‘백리 ’ 패턴이 도전을 받았고, 한편 타오보의 저가 산채 브랜드 여성신발도 ‘백리 ’ 등 슈즈 소매상매에 충격을 받았고, 이들은 비슷한 제품과 스타일을 제공하고, 가격은 전자의 소매치일 뿐이다.
백리에서 이직한 한 사람.
바로 < p >
'메리 '역시 쇼핑센터와 전자상무는 백화점을 대체하는 데 효과적이지는 않지만 고객의 분류는 이미 그룹 소매업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미래 회사들은 전제품 업무를 발전시켜 쇼핑센터에서도 다브랜드 가게를 개설할 것이다.
반면 서은은'백리'의 성장 완화 주인은 브랜드 이미지가 부족해 브랜드 건설에 투자가 부족해 전자상거래가'백리 '시장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빼앗을 것이라고 믿는다.
바로 < p >
‘p ’은 앞서 고단 여성화 시장의 ‘백리 ’, ‘토요일 ’ 등에 의존한 자사 브랜드가 국내 백화점 소매층의 반벽강산을 거의 독점했다.
특히'백리'를 대표로 대중도시 주류상권의 중고급상가에는 일종의 기혈이 있는 매혹이 있어 독점적인 전략을 취하고, 깃발 아래 많은 브랜드를 통해 매장이나 전문점을 개설해 일회용 신발 건물 1 /3, 심지어 절반 이상의 면적이 있다.
중국 업계 기업 정보센터에 따르면 2012년도 매출 계로 국내 여성 구두 시장 순위 10위 가운데 6개 브랜드는'백리 '그룹으로 각각'백려', 천미, 그는 사가투, 백사토, 스니커즈.
이런 자원에 대한 독점은 ‘ 백리 ’ 가 직접 경쟁 상대를 쫓아내며 강력한 브랜드력을 세웠다.
반면 여성화 브랜드가 제품, 디자인 레이동으로 소비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잃게 하고, 소비 탈태, 국내 여자 신발 소매 브랜드가 흡인력을 잃기 시작했다.
상술한 백리 이직 인사가 말했다.
바로 < p >
‘p ’은 최근 2년 동안 해외 다른 여성화 브랜드의 충격을 받기 시작했다.
"사치브랜드의 압박이 일부 원인이 있다. 그들의 구두 가죽은 명백한 브랜드, 채널, 고객 자원 우세를 가지고 있다. 중고단층을 향한 흡인력을 겨냥하고, 소비 업그레이드와 개인화도 국내 소비자들이 패션을 추구하는 브랜드를 추구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대외경제무역대 사치품 연구센터가 주임 주정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바로'strong `의 새로운 채널 전환 도전 < < < strong >
‘p ’은 2012년 하반기부터 우리나라 여자 신발 업계가 마케팅과 이윤 증속 완화 통로, 상당 부분 여성신발 브랜드 매장 면으로 취득한 것은 신중 확장까지 분축된 국면이다.
주 삼각 여자 구두 마케팅 협회 부비서장은 3월 중국 동맹 여자 구두 마케팅 회의에서 밝혔다.
하지만 오프라인 하점이 수축되면서 국내 여자 신발 소매상 실무가 급증하고 있다.
바로 < p >
'p'이 판매가 막혀서 거물들이 가게의 발걸음을 늦추고 대규모 관점까지 시작했다.
2013년'백리 '매장이 1039개 늘어났지만 2012년 2614개 속도가 절반을 늦춰 개별 브랜드 업무가 더 이상 경영하지 않기 때문에 연내에 연간 관련 점포를 폐쇄해 200개가 넘는다.
'천바이두'는 2012년 신규 매장이 418개였으나 2013년도 120개로 떨어졌다.
2013년 3분기'다프니 '매장은 기본적으로 확장 상태를 보이고 있지만 4분기'다프니'는 직영점을 대대적으로 폐쇄하고 직영점도 2222곳이 줄어들고 가맹점도 23곳이 줄어들었다.
연간 매장이 50개나 줄었고 2012년 매장은 767개로 늘었다.
바로 < p >
사전의 전기상과 쇼핑센터가 백화점과 길거리 가게의 분류에 대해'백리 ''토요일''다프니 '등이 모두 채널 조정을 시작하여 선상 아래로 연결되어 선상 배치를 가속시켰다.
바로 < p >
‘ p ’의 재보회상에서 백리 집행관이 “ 전기상들이 전선 아래 판매에 영향을 끼치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 백리 ’ 의 전체 판매 성장 완화는 주기적 문제가 아니라 구조적 문제이며, 현재의 가장 큰 시련은 어떻게 적응과 새로운 경로를 발전시킬 수 있을지 모른다.
베리 측은 미래가 전자상거래 업무를 더욱 발전시켜 쇼핑센터에서도 다브랜드 가게를 개설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 소속'우매인터넷 구두성'은 지난해 3월'우매패션 쇼핑몰'이라는 제목으로 구두를 패션백화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바이리 ’는 우매망을 통해 쌍방의 업무를 ‘선상 아래 일체화 ’를 실현하고 싶어 소비자들이 인터넷 하단에서 전국 1800개 점포가 실현되길 바란다.
‘ 토요일 ’ 은 일찍이 2007년 상해 타락을 설립하여 전자 상거래 업무를 시도하고 있으며, 전기 상거래 경로가 갈수록 중요한 마케팅 루트가 되면서 ‘ 토요일 ’ 은 불산에 전자회사를 설립할 것이며, 이 새 회사는 상하이와 유잼 분업에 각각 중점을 두고 함께 발전을 전개할 것이다.
발표된 게시판에는 ‘다프니 ’도 선상에서 업무의 통합 역시 업무의 중점 중 하나라고 밝혔다.
바로 < p >
은 전통의 여자 신발 소매상과 전기상 사이의 경상이 그리 쉽게 평평하지 않다.
'다프늬'는 2010년 5월 3000만 위안의 전략 투자로 100점, 발전발전전상 업무를 개발했으나 2012년 눈부시게 100점을 넘어 원기를 크게 다쳤다.
다프니 전상 업무는 지금 다시 출발해야 한다.
'백리'도 적극적으로 개척하고 있지만, 기내에서 캐모 서뢰, 고위 부총재 사운립, 코오 장소군을 비롯해 지난해 이직하면서 새로운 채널 진출이 원활하지 않다는 의미가 있다.
그 우량구매망은 현재 회사의 매출액이 5퍼센트 안 된다.
바로 < p >
‘토요일’ 고관은 전자비비비쇼핑센터 발전에도 불구하고, 백화점과 거리 상점의 객류를 희석했지만 양품질패션채널이 중고급 패션 스타일스타일에 적합하지 않은 고품품품품품품품품품에 따라, 미미미미미미미미(국내 여자 신발 소매소매업체가 현재 있는 사전사전사전백화점과 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업체가 백화점과 거리가게의 객류를 희석분석했지만, 품질패션 채널이 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미는 (((hthth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시스템과 품격이 온건한 발전을 이루며 기존의 루트 우세를 이루며, 더 많은 품종의 발전과 선로의 포석을 더욱 시도하고 미래는 여전히 기회가 있다.
이 인사.
바로 < p >
- 관련 읽기
- 창업의 길 | 服装店铺如何提升进店率?
- 업종 지도자 | Alexander Wang 날개가 나비로 변하는 길 역정
- 성공 사례 | MUJI 가 손익을 뒤덮는 이야기
- 브랜드 건설 | 티파니 대중화구 그룹 총재는 계속 개점을 확장했다
- 수장 방송 | Marc Jaccobs 럭셔리한 파티가 독특한 정신을 지녔습니다.
- 회원 전구 | Lululemon 은 2015 가장 없어질 수 있는 10대 브랜드 1위.
- 혁신 발명 | 스마트 팬티 는 남성 생식 능력 을 보호할 수 있다
- 거리 촬영 유행 | 카우보이 조끼는 가을을 장식하고 거리 스타일을 완성해 기질을 뽐냈다.
- 패션 아이템 | 셔츠 매듭 냄새 난다 반바지 빨다 맑다 눈
- 일본 추세 | 티셔츠 +반바지 Or 스커트 한결 스타일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