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S 택배계
"열흘이 지나서 열흘이 넘었는데, 몇몇 젊은이들속달아직 물건이 도착하지 않았는데, 느려서 자기가 뭘 샀는지 잊어버렸다.최근 웨이보 네티즌 은 홈 을 토로하며 택배계의 츤데레 왕을 성토했다. "EMS 택배계!"
‘EMS 택배계 ’를 접한 누리꾼들은 “EMS 꺼져 택배계!”, “쌍열 1박2일 후 발송, 5일 후 무한 발송을 하고 7일째, EMS 는 여행을 갔나 …”라고 호소했다."EMS 가 느린 배달이 됐다. 쌍11일은 상해로 보냈고, 오늘 물류 정보는 변하지 않았고, 이런 기업은 휴업할 것 …""내 곳은 얼마나 못 알아보는지 항주에 가서 열흘이나 썼구나! 내가 기다리는 마음이 깨졌는데 하루하루 물류 ………."“같은 선전으로 보내왔고, 남의 운달원이 하루 통용되었는데, 당신은 11일 동안 달팽이 등에 타고 걸어왔니? 전화해서 너무 많이 보냈는데, 이틀이 지나면 오만하게 보냈는데, 당신밖에 없는 것이 얼마나 좋은가?”
기자는 웨이보에서 최근 각지에서 EMS 택배가 느려져 투11을 산 물건이 지금까지 배달되지 않았다.누리꾼들은 "EMS 택배계!" 화제를 모았고, 기자발고까지 해당 화제 투표 중 18540명의 네티즌이 투표에 참여했고, 89.21%의 누리꾼들은 EMS 태공 아버지, 가격과 속도, 서비스 태도가 비례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쾌속품은 10일 전에 집앞에 도착해 현재 시민 웨 여사를 받지 못한 지 며칠 동안 EMS 에 늦게 배달되지 않아 고민, 웨이 여사는 기자에게 쌍11개를 사서 총 6건을 샀고, 4건은 일주일 안에 도착했는데, EMS 2건만 아직 받지 못했다.이 중 1건이 단호를 조사한 것은 10일 전에 집 건너편에 한 길을 가로막았지만 아직 배달되지 않았다.
웨 여사는 이 EMS11 월12일 아침 판매가가 강소창고에서 발송한 것으로 13일 오전 6시 52분에'상해시 입점'을 나타냈다. 이날 오후 13시 57분 컨디션은'상해시 우체통 물류 유한회사 화목청부로 역으로 진입했다.그 당시 일주일 동안 늦게까지 못 받았고, 웨이 씨는 EMS 고객 핫 데일리 11183을 때렸지만, 막무가내로 막무가내로 기어든 기다렸다. "한 번은 딱 28분이나 기다렸다. 음악과 음성 힌트"라고 말했다.그녀는 또 인터넷에서 투부 전화를 찾는다는 시도도 하지 못했다.수차례 우여곡절이 마침내 투부 주소를 알아냈는데, 본래 그녀의 집 맞은편에 있었다.
22일 오후 4시 30분, 웨 여사가 꽃나무 투부에 와서 대략 560 ㎡, 가게 안팎 지상 지상 에 엉망진창이 쌓여 있는 택배 수량이 대략 2,300건이다.뜻에 따라 제작진은 쌍11속품이 너무 많아 배달을 지체했을 수도 있고, 그 후 웨여사의 택배 번호를 남기고 꼭 찾아준다고 약속했다.그러나 웨이 여사는 어제 하루 기다렸지만 아직 물건을 받지 못했다.위 여사는 이날 청부로 택배를 찾는다고 했다.
"그거 패딩이야. 봄에 다시 올 거야? 나중에 또 산 물건은 다른 택배회사까지 다 보냈어."웨이 씨는 EMS 에 대한 본래의 인상은 가장 정규와 안전한 택배였지만 이번 보기에 효율은 너무 낮다고 말했다.고객 전화는 형식이 허설되어 투부 전화와 주소를 찾고 싶고, 이것들은 모두 웨 여사를 실망시켰다.
고객 전화 좌석 바쁘다 모든 메일 약속 시한 아니다
많은 네티즌은 EMS 를 ‘택배계의 츤데레 왕 ’이라 부르며 정규, 안전이 가장 큰 우세지만 민영택배에서 끊임없이 쏟아지는 오늘날에는 비용이 가장 큰 연귀가 되고, 소주를 비롯해 상하이까지 무게가 1킬로그램, 민영 택배는 10 -12원, EMS 는 23위안을 필요로 한다.이번 쌍11EMS속도에서 또 다시 얼굴을 드러내며 많은 누리꾼들을 실망시켰다.
기자는 오전에 EMS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고객전화 11183을 누비며 "좌석이 바쁘다"고 여러 차례 제시했다.EMS 공식 홈페이지에서 "국내 특급 특급 배달 시한 약속 서비스"는 국내 특급 특급 배달 (EMS) 시한부 공약 서비스는 중국 우체국 속달 물류를 약속한 도시간 간접 특급 특급 배달 표준 메일, 고객에게 완료 시한을 약속하고, 사용자는 이미 지불한 우편요금을 환불 요구할 수 있다.
약속에는 우편번호부터 우편 번호까지 계산하는 방식으로 약속시간을 계산한다고 설명했다.기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특급 배달 시한 조회"를 통해 100개 도시의 표준 EMS 전정운송 시한을 조회할 수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으며 "정확한 조회 기간 기준만 약속하고 애매한 조회 결과는 참고로 하고 있다"며 "정확한 검색 범위를 초과한 우편번호에 대해서는 당분간 승낙하지 않는다"고 밝혔다.기자는 웨 여사의 발송 주소 우편으로 조회를 하였는데, 우편편은 정확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하지 않다조회 범위이에 따라 환불 비용을 요구할 수 없지만 모호한 조회 방식으로 메일 전거리 배달일수는 1.5일 (전거리 운송 기한 수송일 포함)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