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의 기교: 영수증의 묘용
'p '' 1위, 수료표 묘용 `
사전에 공급업체와 공급업체 (공급업체) 가 재료나 상품을 사들일 때 공급업체가 우리 두 연의 부가세 전용영수증을 제공할 때, 다른 연속으로 연결하여 송장련을 지불하려면 회계상으로 계산할 수 있는 기장 계좌상연을 제공해야 한다.
할인 연대는 우리 회계원들이 세금을 신고하는 영수증이다.
매월 세금을 신고해야 하고, 세금을 신고할 때는 우선 국세국에 대한 검증을 받은 후 인증 통합되면 ‘인증샷 ’과 인증 시간을 찍어야 한다.
이때쯤 연상의 세액은 당월의 수입 세액으로 공제해야 세금을 상쇄할 수 있다.
이것을 제외하고는 재료를 첨부해야 하고, 재료를 입고했다는 증거자료가 입고되었고, 재료를 받지 않으면 입고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한다.
바로 < p >
사전의 세법 규정
1 • 공업 생산업체 구입 화물 검수 후 반드시 수입한 화물 검수 후 수입 수입 세액을 신고할 수 있으며, 기업에 도착하지 않았거나 입고되지 않은 것은 당기 수입 세액으로 공제할 수 없다.
바로 < p >
2 • 상업업체 구입 화물 구매 수입과 지불 후, < 수입 > 의 세액을 지불하지 않았거나 아직 지불하지 않은 환어음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기 수입액의 세액으로 공제할 수 없다 >
의 두 종류 기업은 모두 재료나 상품이 입고해야 한다는 것을 규정하고 있으며, 입고신고를 검수하지 않는다면, 당월 구입한 수입액은 당월 세액이 삭감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런 말은 우리 수입세액은 줄어들게 되면 부가세 =매출세액 — 납세액의 공식에 따라 당달 세액의 세액이 바뀌지 않는 상황에서 수입액이 줄어들게 되면, 이는 당월의 세금이 줄어들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우리는 수입세액을 인증할 때 반드시 기억해야 하며, 수료신고서를 부착해야 하며, 절대 수료신고를 잊어버리거나 빠뜨리지 마라.
만약 이렇게 되면 그 문제는 커진다.
세무국 인원이 장부를 조사할 때 수입세액 영수증이 부과되지 않았다면 이미 세금을 신고하고 세금을 갚기도 했지만, 수입세액을 전출하고 부가가치세를 보납할 수도 있다.
바로 < p >
'p `제 2, 넥타이 리스트의 묘용 `
'p '' 작업장은 재료가 없으면 작업장에 재료가 없으면 작업장에 재료가 있는 재료를 만들 수 있으니 재료창고에 가서 넥타이를 찾는 것이고, 재료창고 소재 창고에 있는 것으로 증명되는 증거물이다.
작업장은 재료가 없으면 제품을 만들 수 없다.
원가를 계산할 수 없다. 만약 작업실이 제품이 없으면 원가를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은 절대 허위다. 그것은 불가능하다면 전체 회계 계산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이것은 체인 이자 회계 채산이 빠질 수 없는 한 걸음이다.
바로 < p >
'p `제 3, 입고증 묘용 `
은 작업장으로 모든 완제품을 완제품으로 만든 후 이 제품들을 완제품 창고에 보내 입고할 과정을 부착해야 한다.
입고증서는 제품의 입고증을 증명하는 증거이다.
입고증서가 없다면 입고되지 않고 입고된 제품이 없다면, 아직 생산 과정에서 상품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이것은 불가능한 것이고, 입고증도 없이 원가를 계산할 필요가 없다.
원가가 없으면 이윤 채산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이윤 총액이 크게 높아질 수 있다. 이렇게 내야 하는 소득세도 따라서 더 내야 한다.
입고신고서가 없다면 세금을 더 내야 하기 때문에 입고식은 비부당할 수 없다는 얘기다.
바로 < p >
사전의 4번째, 출고증의 묘용
‘p ’은 우리 기업이 판매 과정에서 상품이나 상품을 고객에게 주려고 하니, 성품 창고 출고서를 열어야 상품을 재고창고 안의 상품을 재고창고에서 발급할 수 있다.
바로 < p >
'div style ='page -break -after: always'가'Span style ='display: none '' 가 ''page -spain'이'사전에' -'
'p 출하 증권'은 성품 창고에서 출고된 증서를 계산하는 것이다.
우리는 상품이나 상품을 고객에게 팔았을 때 물건을 배달하지 않았다면 출고증서를 사용하지 않았을 것이며, 같은 도리가 없었다면, 출고증도 없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우리가 판매가 있어서 출고증을 개설하지 않았을 때 이 업무를 예치금에 넣어야 한다.
만약 출고서를 작성하지 않았다면, 이 업무는 시간 제한이 있어 3개월을 넘으면 기업의 수입으로 삼고, 소득세 25% 를 내야 한다.
3개월 넘게 출고되면 이 업무는 매출 소득세 납부를 확정해야 한다.
그래서 출고증을 내지 않았다면 출고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상대적으로 받은 금액은 3개월이 넘으면 소득세를 내야 한다는 것이다.
우리가 이런 상황에서 3개월 안에 출고서를 작성하면 소득세를 더 내지 마라.
바로 < p >
사전의 다섯 번째, 이 네 가지의 증서 가 누구에게서 나오는지 봅시다.
의 1, 수료 목록을 개설한 사람은 창고 관리자가 될 것이다.
바로 < p >
‘p ’2, 넥타이 리스트의 싱글은 작업장 주관이 열릴 것이다.
바로 < p >
‘p ’3, 출고증 개설자 역시 직장 주관이 열릴 것이다.
바로 < p >
'p '' 4, 출고증 개설자 는 판매자 가 열릴 것 같다.
바로 < p >
사전의 6, 이 네 가지 메뉴는 계정 어디에 첨부해야 합니까?
1 • 기업이 재료를 구입할 때, 재료가 이미 입고되었으며, 동시에 증가세 수입영수증을 취득할 때, 재료를 첨부해야 한다.
재료가 먼저 도착하였으나 영수증은 도착하지 않았을 때 우리는 잠시 입고해야 한다. 이때에도 재료를 첨부해야 한다.
바로 < p >
‘p ’2, 작업장에서 제품을 생산하려고 할 때, 넥타이의 재무련을 회계로 계산해야 하는데, 우리가 넥타이 기장 증명서를 첨부해야 한다.
바로 < p >
'p `p `3 ` 작업장은 제품을 잘 해놓은 후 입고해야 하고, 회계는 입고원가 원가 계산서를 작성해야 하는데, 이때 제품 원가 계산서 뒤에 창고 입고증서를 첨부해야 한다.
바로 < p >
4 • 판매 부문이 상품을 고객에게 판매한 후, 상품을 고객에게 보내야 하는데, 우리 판매원들은 출고증서를 작성하고 창고 인출서를 가져와 재무연으로 재무연으로 재무연에 가서 증가세 전용 영수증을 고객에게 주어야 한다.
회계가 부가세 전용 영수증을 개설한 후 판매 수입을 계산해야 할 때 출고가 분양된 부가가치세 전용 영수증을 함께 작성해야 한다.
바로 < p >
사전의 7번째, 4가지의 시간순서 < /p >
은 우리가 새로 설립된 기업에서 이 문제를 설명하는데, 우리는 먼저 재료를 사야, 재료를 먼저 가져다 재료가 있으니, 작업실이 반드시 생산해야 할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바로 < p >
은 두 번째는 넥타이, 넥타이 리스트 앞의 시간에 양념 주문 앞에서는 안 돼, 뒤에서만.
재료 창고에 재료가 없으면 작업장은 받을 재료가 없다.
바로 < p >
‘p ’은 3위는 입고증서, 작업장에 재료가 생기고 노동력이 생기면 약간의 비용이 생기면 상품이 완성되면 상품이 완성되면 입고해야 한다.
입고증서는 넥타이 리스트 뒤쪽에 있어서 넥타이 리스트보다 일찍 들어갈 수 없다는 뜻이다.
바로 < p >
은 4번째는 출고증으로 제품입고된 뒤에야 출고되었는데, 입고되지 않은 상품이 출고되었다면 마지막입니다.
이것은 그것들 사이의 관계이다. 이 관계는 난잡할 수 없다. 내가 먼저 제품을 만들어서 수령해야 한다. 혹은 제품을 출고해서 이 제품을 생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불가능하다. 우리가 계산할 때 반드시 시간적인 문제를 주의해야 한다.
바로 < p >
은 우리가 이 네 가지 서류를 잘 운용할 수 있다면 우리는 계산을 더 잘 할 수 있다.
바로 < p >
- 고단 포럼 | 고급감 타당하게 골랐어!
- 전시회 | 창창력 항성을 휩쓸고 있는 2018 중국 오리지널 남장전 개막
- 수장 방송 | 문화 다국적, 패션 인항: 2018 강남 국제 패션 주간 개막
- 회사 뉴스 | 예보, 아디다스에서 New Blance, 악보 파산 보호 신청
- 임신 아동 | 앤밀리 아동복은 아이에게 바치는 사랑
- 새로운 마케팅 | 온라인 아동 생활 방식 쇼핑 플랫폼 Maissonette 1500만 달러 A 륜융자 완료
- 여성복 | 맨니벤 1244모래사장은 로오케, 조끼 하나로?
- 시장 시세 | 비밀'몰락'은?
- 여성집 | 목초기 식물 속옷, 정확한 선택
- 임신 아동 | HORSEDOUD 작마 뚜뚜뚜 네 공주 패션을 멋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