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제 설비 관련 업체들이 적극적으로 전시에 나서면서 봉제 설비 분야에 대한 관심을 증강했다.
올해 중국 (온주)의 국제봉제 설비전람회는 < a target = < u blank > http: wwww.sjfzemcom > > < 신발 > > 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 A > 의 옷 · 가방 등 업계의 영향력 및 인지도를 크게 강화했다.
바로 < p >
은 현재 이번 전시회에는 이미 20개 전문 매체와 깊이 합작하여 여러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전시회를 전면 개척하여 전시회 정보를 전송하는 의향 고객군에 전달하였다.
동시에 우송, 메시지, 메일, 팩스 등을 통해 매달 전자 통신, 끊임없이 새로운 전시회 홈페이지, 웨이보, 전시회 속보 등 다양한 형식으로 관련 업체와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조직위탁에 의뢰 조직위원회가 17년 축적된 거대 바이어 데이터베이스 정위를 목표로 전시회 및 전람회 및 사업에 대한 정보는 물론, 온주, 소흥, 가이오, 영보, 진강 등 목표 시장을 목표로 정확히 전달할 예정이다.
바로 < p >
'p'은 지난 시기에 비해 이번 선전이 널리 퍼지는 공세는 더욱 강력하다. 전문 선전 경로를 통한 밀집투출을 통해 `a href ='http://sjffzm.com /news /index.as.astp `을 통해 ` 전시회 `의 방사력 노출과 업계 (협회)의 심도 를 높이고 있다.
현재 조직위원회는 온주시 의류 상회, 악청시 의류 상회, 서안시 의류 상회, 온주시 구두 업종협회 등 형제상 (협회)과 협력해 제의업종을 더욱 개척하고, 특별조직 기업들이 현장에 참관할 예정이다.
바로 < p >
은 2013년 8월 29 -31일 전회 착실하고 온건전시회 정수를 연장하는 2013 중국 (온주)의 국제봉제 설비전람회가 업계와 동인 온주 국제회의 중심에서 다시 만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