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기술의 병폐
생물 인식
비밀번호는 비밀번호가 길고 복잡하고 자주 교체할 때 기업에게 가장 큰 보호작용을 가져올 수 있다.직원들이 비밀번호를 기억할 수 없을 때 효과는 가장 좋다.
따라서 과학기술사들은 서로 다투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조치를 제공하고 있다.많은 노트북이 현재 이미 지문 센서를 내장했다.스마트폰과 다른 설비도 얼굴과 음성 등 생물식별 기술에 대해 대문을 열고 있다.
사과회사는 지난해 지문 센서 기술개발자 AuthenTec 를 인수하고, 지난 화요일에 새로운 아이폰5s는 지문 센서 를 내장했다.마이크로소프트도 다음 달에 출시된 윈도ws 8.1 운영체제도 지문 인식 기술을 최적화하겠다고 밝혔다.이 회사는 생물식별 기술이 이 시스템에서 더 광범위한 응용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와 함께 구글, PayPal, 연상 등 회사는 이미 ‘빠른 신분검증 연맹 ’이라는 조직을 공동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생물인식과 다른 형식의 ‘강인증 ’ 패턴으로 업계 기준을 제정했다.
구글미국 유비코가 개발한 신형 하드웨어 영패를 시도하고 있다.랜덤 숫자의 비밀번호가 생성될 수 있는 전통 하드웨어 형식과 마찬가지로 유비코의 장치도 일시적인 비밀번호를 생성할 수 있으며 직원들에게 인증할 수 있다.
그러나 기업 직원들은 스토커로 비밀번호를 볼 필요는 없고, 다시 입력한 후 USB 인터페이스를 통해 컴퓨터에 삽입할 필요도 없고, NFC (근장 통신) 기술과 모바일 장치와 접촉하면 된다.
구글이 종업원들 사이에서 이런 에피소드를 테스트하고 내년에 더 안전한 방식으로 Gmail 과 기타 구글 계좌에 보급할 사용자가 사용할 계획이다.
구글안전공정 마암크 유파들아 (Mayank Upadyay)는 이런 패를 사용하기 쉽고 암호화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이런 영패는 우리의 안전 표준을 강화했다고 생각한다."그가 말했다.이런 포켓은 구글의 Chrome.브라우저겸용, 구글의 일상 작업 흐름 속에 빈틈없이 융합할 수 있다.
위험 평가 모드
또 하나의 벤처평가를 바탕으로 하는 방안은 EMC 계열의 RSA 안전부처가 개발한 바 있다. 이 회사는 광범위한 시크릿 하드웨어 카드를 내놓았다.
이런 기술은 회사 내 각 부문의 해양 사용자 데이터베이스를 자세히 분석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 '정상적인 행위 모드' 를 설치한 데이터베이스를 세밀하게 분석하고, 모든 사용자에 대한 위험 평가를 전개할 수 있다.한 직원의 행동이 이상한다면, 예를 들어 새로운 지점에서 로그인하거나 다른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접근하는 시스템이 아닌 시스템을 방문하면 위험 평가가 늘어날 수 있으며 시스템은 이 직원에게 추가 인증자료를 채택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스마트폰과 다른 장치를 작업장으로 가져가면서 안전분야의 구도가 크게 변할 것으로 예상된다.개인 설비의 침투는 일반적으로 위협적이지만 일부 분석사들은 오히려 생물 인식 기술의 사용을 간소화해 안전성을 개선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수의 휴대전화에 마이크와 카메라가 배치돼 직원의 위치를 확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page ubreak}
"생물 인증은 앞으로 매우 히트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이 추세의 발전 동력은 이동 계산이다."미국 시장 연구회사 개터넷 연구 부회장은 앵트 아란 (Ant Allan) 이 말했다.
그는 대기업들에게 새로운 하드웨어를 갖기 위해 고도의 원가가 생기기 때문에 직원들의 개인 설비를 이용할 수 있는 흡인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또 모바일 장치를 가진 직원들은 지문 식별기가 기억을 하고 암호를 입력하는 것보다 훨씬 좋다.
스페인 마드리드의 애니티오도 신형 안전 도구를 탐색해 음성 인식 소프트웨어를 불법 행동에 응용했다.이 회사가 개발하는 시스템을 이용하여 직원들은 짧은 말만 하면 로그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국 런던의 픽셀비는 비밀번호로 사진을 대체하기를 바란다.예를 들어 자신의 배우자의 사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순서를 통해 그의 얼굴 네 개의 위치를 클릭하면 시스템을 순조롭게 로그인할 수 있다.이 회사 연합 창업자 지오브 앤드슨 (Geoff Anderson)은 문자 암호보다 기억을 더 잘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유 암호
캘리포니아 버클리 분교의 연구자들은 뇌전파 인증 방식을 통해 연구하고 있다.그들의 테스트 프로젝트는 사용자가 이어폰을 끼고 특정 임무를 완수하는 장면을 상상할 때 뇌전파 신호를 탐지할 때, 이 프로젝트는 다른 사람의 신분을 구분할 때 99% 의 정확률에 이를 수 있다.이론적으로 어떤 임무를 상상할 때 석방된 뇌전파는 직원들의 사유 비밀번호가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기업이 다른 인증 방식을 사용할 것으로 전망한다.예를 들어 뉴욕 주 사라토르 병원은 비밀번호를 대신 지문을 사용했다.그러나 이 병원의 안전 분석사는 캘리리 무은은 이미 안전 문제를 해결했지만 지문 식별기는 때때로 고장이 날 것이라고 말했다.아직 나이가 많은 직원들은 지문 읽기 카드에 손을 놓지 못하고 장갑이나 손가락이 너무 건조할 때 지문 식별기는 사용할 수 없다.지문 인증을 직접 거부하는 직원도 있다.
이에 따라 사라토르 병원은 비밀번호를 예비 보안 시스템으로 사용해야 한다.
"인증 분야에는 만능 방안이 없다."베스 비요은 (Vance Bjorn) 이 창설한 디기타나사가 사라토가병원을 위해 지문 식별기를 공급했다고 말했다.그는 기업이 다른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 다른 기술을 동시에 써야 한다고 생각한다.
- 본망 전문 원고. | Marc & Nbsp; Jacobs 작별 LV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Dior 신임 디자이너
- 업종 종합 서술 | 절강 진화 수출 의류 표지 불합격 수가 매우 많다
- 장식품 창고 | 비취 상감 창의 중국 원소
- 세계 시각 | 방글라데시 방직 공장은 문을 닫겠다고 위협했다
- 시장 동향 | 사천 복장 대표단은 절강에 가서 고찰하였다.
- 재경 특집. | 삼분 소호에서 ‘ 대합비료 & Nbsp; 안휘력 환강경제 ’엔진 ’
- 세계 시각 | 국제 마방직 고단 포럼 정품 전시회 9월 하얼빈 개최
- 무역 정보 | 전 세계 경제 의 쇠퇴 공황 은 바방직 제품 수출 이 하락했다
- 시장 연구 | 어떻게 옷을 입고 군부 브랜드를 정련합니까?
- 무역 정보 | 수출방직 기업의 눈의 미채 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