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업종: 실체경제와 가상 경제의 전쟁

2012/10/18 20:10:00 23

실체 경제구두업가상 경제

국제 금융 위기 여파가 여전하지 않아 유럽 부채 위기가 이어지면서 번거로운 대환경이 외부 수요가 급격히 수축되어 수출이 대폭 하락하여 많은 실체기업의 생산 경영에 영향을 미쳤다.

투기 시장에 대한 고보에 대해 대량의 민간 자본이 유입되었는데, 많은 것은 실업의 기업도 고위험 투자를 해야 한다.


이런 상황에서, 천주시는 기업가들에게 실체경제를 발전시켜 2차 창업을 이루라고 호소했다.

최근 충칭, 이창지역에서 거행된 고봉 포럼에서, 천적 기업가들이 잇달아 자신의 창업 경력을 결합해 현재의 경제 형세 아래

가상 경제

실체경제 발전과 자신의 견해를 발표했다.


관점 1:


소산물은 대사업으로 만들 수 있다


"2008년 세계 금융위기가 파산한 국가인 아이슬란드, 대통령은 요트를 빚 갚았을 때"짠어가 있으면 경제붕괴에 이르지 않는다는 후회를 했다 "며"전 국민이 금융, 주식시장을 볶고 가상 경제를 포기하고 실체경제를 포기하고 어업을 잃고 나라가 파산된다는 뜻이다 "고 말했다.

진개명 심천시 천주상회 사무총장은 처음부터 실례로 설명하여 실체경제를 지키지 않고 가상 경제를 지키지 않고 주식시장 거품, 부동산 거품, 금융거품, 금융 거품을 불면 언젠가는 파열될 것이다.


그는 유명한 경제가 위결이가 “모자를 얕보지 마라 ”고 말했다.

신발

"모두 사람들의 생활 필수품이다.

실체 경제를 견지하면 작은 제품을 큰 사업으로 만들 수 있다.


그는 심천시 천주 상무부회장, 심천시 무웅 실업 유한회사 이사 양연성, 2001년 심천시 무웅 채소 배송회사, 10년 동안 베이징, 광동, 호북, 윈난, 감숙, 복건 등을 설립해 전국 각 대형 슈퍼마켓과 홍콩 각 대병원까지,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배송회사, 서비스, 서비스로 급위해 채소 배송 업계의 용두를 점령했다.


"양연성 씨는 눈에 띄지 않는 채소 배송을 풍화화화화로 연간 12억원을 팔고 명품 창출을 하여 농민을 이끌고 부자가 됐다."

진개명은 실체경제를 지키면 완강한 생명력을 지닌 민영기업이 좀처럼 빗방울이 나면 싹이 트고, 변화, 향상, 민영기업이 푸른 하늘에서 파란 바다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밝혔다.


관점 2:


과학 기술 제고를 점령해야 한다.


중경시 천주 상회 회장은 지난해 말 열리는 중앙경제회의는 "실체경제를 확고하게 파악하는 튼튼한 기초"라고 강조했다. 실체경제는 국민 경제의 중심주이며 경제의 중심주이자 경제의 안정 발전의 중량이라고 말했다.


“한 나라는 복잡한 국내외 경제 환경에서 우뚝 솟아 있지 않고 선진적인 실체경제가 있어야 하며, 첨단 제조업 등 전략적 신흥산업을 주도해야 한다 ”고 말했다.

오벽수는 현재 조정 과정에서 이런 문제가 생겼을 때 실업의 원칙을 견지하는 것이 고통스러울 수도 있지만 지켜나가면 갱신된 천지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실체경제를 발전시키는데 우선 혁신을 중시하고 과학기술, 새로운 에너지의 기초 발전을 중시하고, 업그레이드 산업, 최적화 구조는 과학기술, 경제제고점을 점령해야 한다고 건의했다.

page u break


관점 3: 허실경제는 서로 촉진할 수 있다


장사시 천주 상회 회장은 현재 적지 않은 기업자금이 민간 대출, 부동산 등 시장에 옮겨 가상 경제가 불타오르고 실체경제가 어렵다는 국면이 나타났지만 가상 경제의 역할을 그대로 부정할 수 없다.


실체경제의 발전은 금융, 증권 등 가상 경제의 발전에 물질적 기초를 제공한다.

가상 경제는 실체경제가 일정 단계로 발전하는 생산물이며 실체경제발전을 위해 더 좋은 조건을 창조하였다.

이천사에서 실체경제와 가상 경제의 발전은 상부상으로 이루어졌다고 하소연했다.

실체경제가 발전할수록 금융, 증권 등 가상 경제를 발전시켜야 하며, 건강한 가상 경제는 실체경제를 위해 필요한 금융지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실체경제가 합리적인 법인 치리 구조를 촉진시켜 실체경제 건강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대하다

실체 경제

발전은 그가 대량의 우수한 인재를 필요로 한다고 생각한다.

“ 각종 인재들이 실체경제에 몰려들어 인재 배치 메커니즘의 불합리한 현상을 극복하고 ‘ 일류 인재가 외국으로 취업하고, 이류 인재가 국가기관과 독점기업에 이르러야 삼류 인재가 창업하러 가는 편향을 전환해야 한다. ”

그는 신형 공업화 도로를 걷고 선진적인 기술, 장치, 우수한 인재와 현대화에 의존하는 관리로 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 선진 제조업, 고부가가치 산업, 현대서비스업과 전략적 신흥 산업으로 전진하겠다고 말했다.


관점 4: 착실한 양성 순환


가상 경제에 비해 실체경제는 종종 비용이 투입되고 생산주기가 길고 이윤 공간이 제한되어 있어서 중시와 지지가 필요하다.

실천은 실체경제를 이탈하고 자산을 지나치게 투기하면 경제 발전에 영향을 끼칠 뿐만 아니라 사회 빈부 격차를 확대하고 경제금융 위험과 사회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 방면에서 국제 금융위기는 이미 심각한 경고를 제공했다.

우한시 천주상회 회장 왕청백은 외국의 통계정보에 따르면 유럽 빚에서 가장 먼저 기운을 잃은 독일은 실체경제를 중시하고 있기 때문에 유럽 부채 위기 속에서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왕청백은 기업의 결정자는 실체경제 발전을 견지하고, 끊임없이 기초를 다지고, 실지, 부지런히 창업하고, 실업은 부자가 되며, 전공 생산의 길을 견지해야 양성 순환을 실현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상무부회장의 홍순대 부회장이 경영하는 구목브랜드를 들어 몇 년 동안 다른 기업과 마찬가지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올해 이 기업은 브랜드의 우위를 의탁하며, 우한투자의 신종으로 산업품종을 늘려 생산규모를 확대하고 생산생산량 확대, 생산판매일체화, 28.1%의 연간 성장 속도를 기록했다.


왕청백은 기업의 발전은 전통적인 사유 정세, 사업 사고의 발전 패턴을 철저히 바꾸고, 대담하게 창의해야 하며, 은행과 대담하게 협력하고, 과학 연구원교와 손잡고, 그들의 자금, 기술, 시장, 관리 등 우위를 빌려 기업의 과학 기술을 향상시켜 융자 난을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전자 상무 가 우뚝 솟아 전통 마케팅 모드 나 추위 를 당하다

신발 속달
|
2012/10/18 20:00:00
19

이녕 컴백 체육 재회 전문 농구 영역

신발 속달
|
2012/10/18 19:44:00
32

이녕은 심각한 도전에 직면하여 재편은 잘 보이지 않는다

신발 속달
|
2012/10/18 19:33:00
20

이녕 회사는 여전히 체육용품 시장에 전념할 것이다

신발 속달
|
2012/10/18 19:23:00
24

鞋服加工企业恶性竞争 淘汰加剧

신발 속달
|
2012/10/18 19:01: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방직 수출 기업은 단말기에 깊이 들어가서 외상 판매 이윤 공간을 확장하였다.

올해 들어 우리나라 방직 수출업체가 직면한 가장 큰 난제는 2012년 1 ~8월 대비 0.7% 하락했다.이것은 최근 10년 동안 지금까지 없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