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창업자와 후계자 는 온주 신화 복장 을 공화 했다

2012/7/23 13:40:00 18

민간 기업

 


현 단계 온주

민간 기업

후계급을 맞아 1세대 창업자는 후계자의 수중에 어떻게 무사히 맡길 수 있을까. 7월, 2012년 온주경제포럼 제3의 주제 포럼은 일화회에서 열린다.


강남 지주그룹 황작흥 황자룡 부자, 거일그룹 이애련, 반건중모자, 일부 제2회 온주 10대 경제의 신예 캐릭터 선정 입위자들은 잇달아'릴레이, 지조 혁신'이라는 논제로 대화를 벌이고 있다.

이번 포럼 은 온주 광전 미디어 그룹, 온주시 공상련 주최, 온시경제과학교 채널 주최, 온주 만보, 온주 경제 생활방송협회.


  

“ 세대 ” 라는 기어: 뒷물결이 끊임없이 새로운 물결을 일으킨다


1세대 창업자 창립기업은 길고 힘들고 힘든 과정이었지만, 사실 2세대가 전승을 받는 과정도 장기 시스템공사다.

강남지주그룹 황작흥 회장은 2000년 아들 황자룡 (황자룡) 이 책을 읽을 때 이미 교대 문제를 고려해 계기로 일련의 계획을 세웠다. 우선 아들을 출국하여 국외 선진 관리 경험을 공부했다.


귀국한 후 황자룡은 이듬해 다국적 회사, 국유 기업, 상장 부동산 회사에서 각각 2년을 단련했고, 또 강남 밸브에서 2년 동안 총재로 78년의 실제 경영 일자리를 통해 단련하고, 비로소 부모님이 인정하는 계승능력을 갖추고 있다.


“내가 이 집이 너야. 네가 이 집을 맡아야 한다. 너는 이 책임을 져야 한다. 나는 영원히 할 수 없다. 네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너는 계승해야 한다.”

이애련 거일그룹 회장은 아들의 반건중이 접수할 때의 이야기에 감탄했다. 때때로 갈등이 생기면 쌍방이 화산처럼 터질 것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제 아들을 말하자면 이애련은 아들의 성적에 대해 인정했다. 그는 "우리는 예전에'장강 뒤에 파도를 밀고 파도가 파도를 치며 모래사장에서 죽었다"고 말했고, 지금은'장강 뒤가 파도를 밀고 파도를 밀고 파도가 끊이지 않고 새로운 물결을 일으켰다 "고 말했다.

이애련은 제2세대 기업가들에게 윗사람의 단점을 너희에게 보여주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깨우쳤다. 그러나 이전 세대의 우량한 전통은 전해야 한다.


  

'기업2대 '표상: 네.

전승하다

더욱 책임이다


“우리가 다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 예를 들어 새로운 명사가 있으면 ‘승2대 ’, 아니면 ‘승3대 ’, 아니면 ‘부자2대 ’라고 하지 마라.

우리에겐 전승만이 아니라 책임의 책임이다.

포럼 현장에서 신예 인물에 포위된 온주 마리아 몬트리사리 조교 유한회사 관계자 왕얼홍의 한 말이 적지 않은 민기업 2세대들의 마음속에 담겨 있다.


'천일각 '창시자 딸의 신예 인물인 진신이에게 새로운 식음료 브랜드를 창립하는 이들이 부모의 어깨에 서서 자신의 사업을 창립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제2세대 창립업체는 부자 세대와 싸우는 강산과 천갈래 관계가 있을 수도 있고, 혹은 부세대의 업종과 차이가 비교적 크지만, 모두 부모들의 창업 정신에 영향을 받았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온상 창업 정신의 전승이다.


‘지조 혁신 ’을 어떻게 진행할 때 황자룡은 노하우 자체가 ‘철덩이 ’다. 하지만 현재 지능화된 산업선과 특허 발명을 통해 강남 밸브가 국가 대규모 프로젝트에 조금의 기여를 할 수 있도록 기업과 세계에서 선진기업의 거리를 가까워졌다.


현재 이미 가족의 장사를 질서정연하게 처리한 판건중의 진언은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노동 밀집 등으로 느끼고 있다

신발

등 전통업종은 이득이 없는 반면, 온주는 전국에서 가장 좋은 구두업 산업 사슬을 가지고 있다고 그는 “지금 신발을 신는 것은 단지 가방을 신는 것이 아니라 이 산업은 영원히 존재한다. 우리 세대는 적응과 유행과 패션을 창조해야 한다 ”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의류 대리 기업 브랜드 창출 주의 사항 을 해석 하다

전문가 시평
|
2012/7/22 22:12:00
15

온주 복장 수출 정체 원인

전문가 시평
|
2012/7/22 21:59:00
20

사치품을 망사하면 포위망을 찾아야 한다.

전문가 시평
|
2012/7/22 15:10:00
27

2012 재주목: 속옷 브랜드점 어떻게 판매량 인상

전문가 시평
|
2012/7/21 16:25:00
21

의류 창업 중 수입 예금 관리는 어떻게 빠르게 증가할 수 있을까

전문가 시평
|
2012/7/21 16:04: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유시시 당방언 양멱 고력나 자장복 대PK 는 누가 사장 1등 미녀?

최근 한동안 많은 사극들이 열풍을 펼쳤는데, 먼저 ‘천애명월도 ’가 시작된 후 ‘헌원검 ’이 브라운관에서 많은 사복미녀들이 쏟아져 나왔다. 오늘 이 미녀들의 고대 의상을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