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 제조업의 근본적인 문제는 컴백과 승진에 있다
한때, 온주는 경제 개혁의 견본으로 불릴 때가 있다.
샘플
다른 모습을 굴복하고 깊은 현실의 의미를 나타내다.
온주 문제의 근본 출로가 있다
제조업
컴백과 승진.
그러나 이것이 어찌 작은 환경이 좌우할 수 있겠는가?
온주 경제의 비약, 척박한 현실의 발악.
이 땅은 적고 산은 많고 자연자원은 거의 없고 농업도 없고 자원의 이익도 없고, 상업에서 출로를 찾을 수밖에 없다.
다행히 온저우인들의 상업적인 두뇌가 발달하여 사방 판매상품을 팔아 돈을 벌고 원시적 축적 후 행상들이 잇달아 제조 분야로 전향하여 ‘전점 후 공장 ’의 가정작업장에서 출발했다.
단추, 스위치, 구두, 라이터'4소품'은 온주 경제의 첫 번째 전환형 무거운 짐을 담고 물질 부족한 80년대에 이채를 띠고 있다.
이 시기에 온주공업의 소생은 자발적인 몽매한 색채를 띠고 있다.
계획경제의'망지어'로 온주는 체제에서 장기간 자유롭게 발전하는 공간, 초근상인이 생장했다.
상업사의 관점에서 보면 민간 상업의 번영은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시장 환경을 수반한다.
청말 민초에는 정부가 빈약하고 민족공업이 왕성한 추세를 보이며 밀가루, 방직, 제 알칼리 등 업계에서 대량의 우수한 민영기업, 영씨 병선'병선'의 밀가루가 더욱 원판오전 전쟁터로 국민을 위해 번득했다.
되돌아보면, 마침 온주의 빈약으로 계획에 주목받지 않고 오히려 정치적 팔꿈치를 당할 정도로 민영 경제는 면목이 흐릿한 시장 환경에서 시작된다.
온주는 결국 현실의 비난을 받아 1982년 8대왕 사건, 이후 침체했다.
이데올로기 (이데올로기) 는 두려움도 생기고, 오히려 ‘ 담대포천 ’ 의 상인들의 부유욕과 정세가 호전되고, 그들은 용기, 배웅, 배웅 앞으로 나아가게 된다.
1987년 온주 민영 경제가 다른 칸을 맞았다.
지나치게 느슨한 환경은 사람을 태만하게 한다.
그동안 전국 각지에서 가짜 위조 상품이 폭발해 온주 소상품이 그 사이에 숨겨져 있다.
지난 여름 항주 무림문 광장의 큰 불길이 온주신발을 전국에 노출시켰다.
이 일을 거쳐 온주화물 신용이 천장 떨어져 거의 제조업에 파급되며 시계, 상표와 저압전기가 분분분히 ‘위열스캔들 ’을 터뜨려 주용기의 가짜 위조 상품이 유명하다는 것을 알기 시작했다.
죽고 살아날 때 어떤 사람은 좌절부진, 어떤 사람은 이 계기를 이용하여 제조업 승급의 긴 발섭을 시작하였다.
하지만 오늘은 온주가 이 큰 불에서 진정한 유익한 교훈을 얻기 어렵다는 생각이 든다.
현재 온주 제조업의 명성은 물론 정태, 오캉, 데니카 등 굴지의 브랜드를 제외한 다수의 온주 기업은 여전히 저단제조 코너에 머물고 있다.
{page ubreak}
더욱 진일보 해 보면, 오늘날 온주기업의 자금이 결렬되고 사장이 활주로 달리는 ‘다수파 ’가 바로 이런 기업이다.
이런 종류의 기업은 대부분 시장 보충자의 역할이 충당하고 있다.
기술 혁신과 브랜드 우세 부족, 저렴한 용업비용으로 전 세계에서 주문을 받아 장기간 미리에 의존하고 있다.
‘ 보충자 ’ 로서 언제든지 경쟁력이 있을 수 있는 상대가 대신 선천적으로 열세 지위에 처했다는 뜻이다.
불행한 것은 모레 환경도 적시에 성장과 업그레이드의 발전 조건을 제공하지 못했다는 것이다.
자본의 주리성, 마르크스는 자본론 (자본론) 에서 자초적으로 논술하고 있는데, 자본은 늘 그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영역으로 유출할 수 있다는 뜻이다.
온주인들은 이에 대해 일찌감치 느끼고 있다.
1985년 전후, 공식 금융정책은 사영 경제가 개방되지 않고 민간 융자가 온주기업의 발전의 중요한 자금동력으로, 현지 속칭의 ‘ 육상회 ’ 형식으로 존재하며 민간자본 유통량은 약 3억이 넘는다.
이 해 온주 신임 서기 동조재가 국영공장에 대출해 달라고 요구하는 사실이 밝혀졌다.
동조재는 연구에 깊이 들어가 10위안을 투입하고, 사영 기업의 증액이 8위안에 달하고, 국기업이 최다 1위안, 한 측면에서 사영 기업의 당시 보답 효율을 반영했다.
온주 민간 융자가 이렇게 활발하고 적극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 상회 ’ 는 결국 파문을 일으켰지만, 온저우인들이 자본 상승의 즐거움을 느끼게 했다.
앞으로 온저우의 대량 중소기업들이 투자에 잉여 자금을 투자하고, 설비 갱신, 새로운 기술의 도입, 과학관리 방식을 채택하고, 한쪽은 기형적인 번영의 투자화염을 조장하고, 한편 제조업 발전의 힘이 생겨 자본의 마력면에서 서로 비교해 볼 수 있게 하였다.
국내 1파 볶음 빌딩, 석탄 볶음, 석유 볶음, 그리고 와인, 볶음 아티스트 모두 온저우다.
하지만 단순히 그들을 탓할 수는 없다.
한편, 점점 상승하는 고정자산, 광산자원, 한편으로는 급속한 원료 가격, 용업원가와 운송 원가, 형세는 물론 일반인들도 이로운 단절도 어렵지 않으며, 게다가 이런 정명한 상인들.
본질적으로 말하자면, 상인이 이익을 피하는 것은 크게 비난할 수 없다.
그러나 안타까운 점은 온주 사장이 투자영역으로 유입할 수 있는 현금 유입을 예상할 수 없을 것 같다.
더욱이 한심해지는 것은 ‘하늘과 밥을 먹고 ’의 현실은 여전히 변하지 않고 타고난 천생양과 자생자멸, 내외의 졸음이, 상인들은 기업가로 성장할 힘이 없다.
만약 시야를 높이면 ‘ 온주 제조 ’ 에서 ‘ 중국제조 ’ 를 심의하면 어떤 공통의 신랄한 점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국경일에 귀향하여 민영 기업에서 일하는 친우와 이야기를 나누며, 그 다음에는 감개무량하게 장사하기 어렵다.
그들이 소재한 공장의 주산선반은 미국 수출로 현지에서도 유명하다.
그러나 인민폐가 달러에 대한 절상 상승으로 공장의 효익이 절약되면서 최초의 미리에서 지금의 배상 생산으로 전환된다.
공장에서는 인심이 흉흉하니, 사장은 임금 인상을 제외하고는 방법이 없다.
이 사장은 아마도 온상이 활주로 달리는 심경을 더욱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온주의 샘플은 개혁의 활로가 있을 뿐만 아니라 전진의 함정을 탐지하고 있다.
오늘이 되면 풍조가 만연하고, 매미처럼 진저리나, 어찌 ‘중국제조 ’의 집단 곤경이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
온주 문제의 근본 출로는 제조업에 있다
회귀
승진, 그러나 그것은 작은 환경이 좌우할 수 있는 것일까? 테블렌은 "우리는 이미 너무 멀리 갔고, 당초 왜 출발했는지 잊을 때가 되었다"고 말했다.
아마도 지금의 중국 현실의 어떤 사진들이 될 수 있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구두시장 | Dordordorhorse 등 브랜드 스니커즈 에코 & Nbsp; 발암물질이 함유된 오전
- 유행화 | Vans & Nbsp; Syndicate 두 개의 Old & Nbsp; Skool & Nbsp; Decon & Nbsp; S
- 신발 속달 | 중국 구두류 업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백강 브랜드 정상 회담 & Nbsp; 안심하여 두 가지 큰 영예를 얻었다
- 기타 | 2011년 한방직 의류 수출 금액은 153억 달러에 달한다
- 지방 핫점 | 바셀로나는 다시 할인 쇼핑 붐 & Nbsp; 의상 판매 품절로
- 완제품 신발 | 뉴욕 거리 브랜드 Vane & Nbsp; Field & Nbsp; Exo & Nbsp; Bots
- 패션 인물 | 유역비의 두꺼운 솜옷을 입고 공항에 나와 다정하고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 구두 | 영국 백년 노점 Grenson 은 "Waxed &Nbsp, Leather" 구두 출시
- 조류 분석 | 2011 봄 여름 여장 발표회에서 멋진 신발
- 조류 풍향표 | 2011년'서민패션 '강세 컴백
- 바지 를 잘못 입어 천고 한 & Nbsp
- 중국 청년 패션 문화제 준비 사업 회의 개최
- 영파복 박람회 제2회 다국적 구매 주문회 10월 21일 개최
- 13회 중국 (청도) 국제 가죽, 신발기, 신발재 및 신발업 전람회
- 심천의류 업계가 일년 중 황금 발표 시즌을 맞이하다
- 대만 연구 개발 신기술 & Nbsp; 2분 신발 모자
- 타오바오 가 5대 조치 를 발표 하여 상인 을 위로하다
- 민간 기업이 동완을 뿌리 박고 15년 동안 억 켤레의 신발을 생산했다
- 방직 의상: 3분기 신문 & Nbsp; 방어와 성장을 파악하는 투자 주선
- 당나귀 친구 는 규칙 을 어기고 탐험 을 거듭 사고 에 정부 돈 을 써서 구원 논란 을 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