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 인하는 가격 인상 & Nbsp; 고단 브랜드 5 ∼ 20% 인상
7월 들어 고품질 화장품이 새 가격 인상을 맞아 사치 브랜드도 연초 상승세를 이어갔다.
업계 인사들은 사치품의 고위권을 유지하기 위해 가격을 조정하는 것은 당연한 행위라고 말했다.
최근 관세조정에 대응하는 소식에 대처하는 게 큰 카드가 가격 조정 뒤의 원인이라는 분석도 나온다.
다이아몬드 시트 상승폭이 최고 30%에 달한다.
이틀은 제각기 크다
상가
화장품 카운터는 이미 몇 장의 조율 통지서를 속속 받았고, 7월 1일부터 에스티로더 그룹의 브랜드 보편적으로 5 ~8%, 브랜드마다 10여개 품목에 걸쳤다.
가격 인상 제품 중에는 소비자 인정도가 높은 스타상품으로 불리는 ‘작은 브라운 병 ’이라 불리는 즉석수리 특윤에센스 50밀리리터는 880원에서 940위안에 육박할 정도로 상승폭이 7%에 육박하고, 에스티로더 구김 아이크림은 480원에서 530위안으로 배출된다.
크리니크린의 투명 자외선 차단제는 270원에서 320원까지, 해람 수수께끼는 100밀리리터 에센스 로션은 3300원에서 3600원까지 올랐다.
화장품 말고도 사치 브랜드도'상승'을 재현한다.
카티아는 7월부터 일부 상품가격을 조정하기 시작했으며 카티아의 판매자에게 따르면 이번 상향 300여 개 제품에 이르기까지 평균 인상폭이 9%로 가장 높았으며, 그 중 다이아몬드 상승폭은 30%에 이른다.
"클래식한 LOVE 계열의 금팔찌는 본래 44900원으로 53880원으로 20% 올랐다."
판매원들은 인상폭이 비교적 높은 것은 고전금이지만 지난해 말 현재 출시된 신상 가격은 대체로 변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게다가 3월의 인상은 카티아의 반년 안에 20% 가량 상승폭에 가깝다. 1년에 3개월 만에 두 번씩 가격을 인상하는 것은 흔치 않다.
국제 대형 카드는 올해 가격 조정에 바쁘다
사실상 에스티로더와 카티아의 동작은 빠르지 않고, 사치 브랜드들은 연초부터 이미 가격을 조정하기 시작했다.
외자 브랜드는 이 바퀴의 가격 인상 풍조의 주역이다.
한 달 전 유라아의 랭카는 거의 전선 제품이 모두 가격 인상 폭이 30 ~100위안 사이로, 가격 상승폭도 5 ~8%, 최고 10%를 넘지 않았다.
또 다른 브랜드 비유천도 남성 스킨케어 계열에 대한 조정, 폭은 30 ~40위안, 파리 로라리아 복안 시리즈 일부 제품도 20위안을 인상했다.
한편 샤넬 등 화장품 브랜드도 최근 10% 가량 조정, 일과 FANCL 도 일부 제품을 10원 인상한다.
올해 초
샤넬
또 클래식과 2.55 계열에 대한 가격은 20% 인상, 가장 작은 사이즈의 2.55 가격은 2만 7000원, 가격 인상 직후 3.4만원, 2.55 시리즈에서 가장 싼 것으로 나타났다.
LV, 라의웨이 등은 연초 가격 조정을 진행했으며 LV 의 상품은 평균 600 -1200위안, 라의웨이의 가방, 벨트, 안경, 500원, 1500위안 등, 바폴리의 가방도 8% 올랐다.
소비자 혹은 홍콩 시장
가격 인상에 대해 에스티로더 공식 해석은 회사다
원자재
원가 상승 소치, 그리고 연구 투입, 인력 원가, 물류 원가 상승.
이에 대해 소비자들은 고급 브랜드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의 아이템 가격은 대부분 500원 -1000원, 10%가량 상승폭도 100원, 영향이 크지 않다고 말했다.
“ 그리고 백화점은 일반적으로 판촉 행사를 하는데 적분이나 견본을 보내거나 가격을 올리는 느낌이 뚜렷하지 않다 ” 고 말했다.
사치 브랜드 가방과 팔목시계, 액세서리 조정 영향이 크다.
"1년 반 전에 이 팔찌를 샀는데, 지금 몇 천 위안을 오르다니, 이렇게 빨리 평가할 줄은 몰랐다."
소비자 미스 왕씨는 그러나 다시 구매할 때 가격이 다소 인상되었다고 말했다. "연말에 홍콩 갈 때 다시 살 생각이라고 말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가격 인상으로 이 브랜드를 구매하는 제품을 포기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가격 인상 은 브랜드 의 사치 한 이미지 를 보장 하는 것 이다
“정기 가격 상승으로 브랜드 고위상을 유지하는 것은 사치품 브랜드의 일반적인 보호 전략이다.”
채소건 중국 사치품 협회 행정 총재는 "사치품 자체의 프리미엄 공간이 크며 원가 상승폭은 절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page ubreak}
채소건은 현재 중국이 사치품 소비의 주류층을 상대로 중국 사치품 시장에서 일반 사치품의 가격은 낮고 일부 가격과 패션 일용품과 비슷하다고 밝혔다.
그 가격이 너무 낮은 사치품들은 급격히 늘어난 중국 경제력과 국민 소비능력 앞에서는 사치품의 광환을 잃고 대중 소비품으로 전락한다.
최근 사치품 관세는 곧 떨어지는 소리를 내며 해외 브랜드가 제품 가격을 올릴 수밖에 없다.
이처럼 국가가 관세를 거두지 않더라도 사치품의 국내 판매가격은 현재의 시장가격보다 높기 때문이다. 사치품 브랜드는 매년 자신의 고단성을 유지하고 시장의 동기화, 브랜드 존숭도 동기화 요구에 이르기 때문이다.
해외 사치품 브랜드 이상이 중국 경제와 국민 소비 실력의 성장 속도를 중시한다.
그래서 국가가 관세 측면에서 조정을 하든, 브랜드상들은 반드시 상응하는 방식을 제시하고 사치품 브랜드 가격을 높게 유지하면서 안정적인 판매시장을 점령할 것이다.
채소건은 관세 인하 풍조가 쏟아지자 해외 브랜드 가격이 당장 오르는 주요 원인이라고 분석했다.
반달 전 비즈니스부는 사치품 관세 인하 소식을 방출했다.
내부 매장의 LV, 구찌가 가격을 크게 내리게 될 때 재정부에서 ‘ 불강하 ’ 라는 신호가 쏟아졌다.
두 부위 논란의 초점은 사치품, 관세 인하가 재정소득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지 여부에 대한 문제다.
두 부위 의 의견 은 사치품 관세 가 낮추거나 사치 가 된다
설전 ’ 사치품 관세
현재 중국 내지에서 고급 소비품을 수입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수입 관세, 소비세, 증액세 세 세 가지를 내야 한다는 것으로 알려졌다.
6월15일 비즈니스부 뉴스 대변인은 뉴스브리핑에서 수입관세를 한층 낮추면서 중고품 상품의 관세를 포함해 관세를 낮추는 것은 대세 추세이며 중국 각 부위는 사치품 수입 관세를 낮추는 문제의 원칙을 낮추고 사치품 수입 관세를 낮추는 데 대한 공감대를 달성하고 사치품 수입 관세는 시간문제라고 지적했다.
그러나 이 같은 인식은 이뤄지지 않은 것 같다.
6월30일 재정부가 주관하는 중국재경보 (중국재경보) 는 사치품 수입 소비세를 명확히 밝히고 재정부 재정과학연구소 부소장 유상희 부소장은 수입사치품에 대해 소비세를 징수하는 것은 부자에게 세금을 부과하는 것이며 사회 공평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더 낮춰서는 안 된다.
사치품 정의존 논란
비즈니스부 연구원 소비경제연구부 부주임 조핑은 언론 인터뷰에서 "중고급소비품"이라는 개념으로 각 기사에서 사치품 "과 완전히 동등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조핑은 "수입 고리 세는 사치품 범주에 속하고 있지만 지금은 생활필수품으로 바뀌는 이 부분의 소비품이라고 주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어떤 수입 화장품과 수입 분유 등.
세금을 낮추면 반드시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까?
업계 인사들은 수입 관세 인하가 확정되면 그 폭이 최고 15% 에 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기자가 계산을 통해 2 ~15%의 수입관세를 낮추면 단말기 시장 제품의 가격이 최고 하락폭이 12%에 이른다.
재정부 재정과학연구소 유상희 부소장은 "국내에서 사치품에 대한 추방 열정이 떨어지면 세금 인하는 것은 사치품 경영자의 이윤공간이 확대됐다"고 말했다.
통계에 따르면 2010년 수입 고리의 세 종류 (관세, 부가가치세, 소비세 포함) 12518억 47억 위안, 이들 세금은 모두 중앙세에 속하고, 중앙 본급 지출의 주요 원원이며 2010년 중앙 본급 지출은 1598989억 73억 위안으로 수입환율세의 분량은 어렵지 않다.
재정부도 이 같은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취소나 조정이 모두 재정 수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분석이다.
전문가 관세 인하 는 시장 경쟁력 증강 에 유리하다
중국 대외경제무역대학 사치품 연구센터 부주임 주정 부주임은 사치품 수입 관세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조정 과정에서 경험을 부단히 쌓아 가격 차이를 점차 낮춰야 한다.
‘ 부자에게 세금을 부과하는 것은 사회적 공평함에 이롭지만 낮춰서는 안 된다 ’ 는 말은 주정이는 결코 찬성하지 않는다.
국내 사치품에 대한 소비층은 모두 부자가 아니다. 많은 화이트칼라나 근무환경을 요구하는 이들이 여전히 사치품이 중요한 소비층이다. 그들에게는 공평한가? 부자들에게 세수를 늘려 공평함을 말할 수 없다.
또 일부 사람들은 관세 인하가 재정 수입을 줄일 가능성이 높지만, 관세는 재정수입의 주요원이 아니라 관세를 낮추고 오히려 국내 사치품 소비 수준을 늘릴 수 있는 재정수입을 늘릴 수 있다고 생각하며 국내 생산 수준을 높이고 성장목표를 달성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관세를 낮추면 상품단말가격을 얼마나 낮추느냐에 대해 주정씨는 사치품 가격이 외국보다 훨씬 높은 것은 수입 관세 1층의 장벽이 아니라 많은 부분에서 쇼핑 원가를 늘릴 수 있다고 본다.
관세는 낮아졌지만 원자재, 인공 원가가 계속 오르고 있는데, 제품의 단말 가격은 여전히 뚜렷하지 않다.
- 관련 읽기
- 북경 | 북경 백화점, 슈퍼마켓 전형 종합 서비스체
- 이번 시즌 유행 | 하복 소박하고 풋풋한 차림새
- 전시회 특집 | 중국 국제 전자 상무 박람회 가 북경 에서 개최 하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심천 속옷 지역 브랜드 CHIC
- 전시회 에피소드 | 패션주가 왔으니 속옷 마트들도 왔구나!
- 전시회 | 애모수 상륙 SIUF 선전 속옷전
- 설계 전방 | 기강: 나는 영원한 색채 완동이다
- 성공 사례 | 구매 안내 매일매일 5단의 20가지 묘수!
- 기업 관리 | 服装店做好三点可以减少顾客流失率
- 부 이야기 | 산두시 윤과 과학기술 유한회사 브랜드 사업부 마케팅 총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