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서양 브랜드 가 곤명 을 기습 하여 잘 따르는 사람 은 정말 적지 않다

2011/6/10 9:37:00 89

서양 브랜드

  




 


국제 의류 브랜드 H &M 개업이 줄을 서서 다투어 사들이다


5 월 이래 쿤밍 은 첫 번째 스타벅스, 첫 집 을 맞았다

H &M

개업, 공전, 줄서기의 기세는 거의 봄운을 따라가서 도시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양 브랜드는 이 도시의 조류의 신좌표가 되고, 쿤밍인들이 정말 잘 따라다니지 않을까?

소비

행위는 또 어떻게 이해해야 합니까?


묻다


곤명인은 정말 잘 따라간다?


정방: 네, 소비 열등감 으로 인해


H &M 의 개막은 이날 경기구 전문 기자인 오씨는 소수 몇 명이 앞당겨 가게에 들어오는'행운아'가 됐다. 문 밖 3층 외의 사형장대를 바라보며 거의'꼬리표 안 보고 뺏는다'고 말했다.

미치다

"행동에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브랜드와 마케팅의 놀라운 영향력을 감개할 수 없었다.


"쿤밍은 정말 이런 의상 브랜드가 부족한가요? 답은 확실히 부정적이죠."

오 씨는 줄을 길게 서지만 대기자들의 기분이 너무 좋아서 자부심 과 흥분 과 흥분 을 드러내며 웃 고 사진 을 기념 으로 이 줄을 서 있는 과정 을 즐겼다.

그녀는 줄을 서서 구입하는 것은 사실 소비 열등감이라고 생각한다.


반대:아니, 소비에너지가 순식간에 폭발


“어떤 물건이 한 도시에 도착하면 언제나 추켜올리고 있다. 그동안 쌓인 소비에너지가 순식간에 폭발했기 때문이다. 소비 기갈의 구현이다.”

문의회사 고급 분석사 주홍미는 기자에게, 곤명은 2선 도시에 속하지만'브랜드 사막'은 아니었다. 사치 브랜드가 이미 일찍 들어섰을 뿐 문턱이 너무 높아 소수 소수의 능력은'맛봐'라고 알려 그동안 많은 소비에너지를 쌓았다.


오미사의 한 조사 보고서는 현재 우리나라 2, 3선 도시의 절반 이상의 소비자가 현재의 생활에 만족하는 것은 아니다. 인터넷, 텔레비전, 여행 등 방식을 통해 일선 도시의 생활이 어떤 것인지 파악해 심리적 낙차를 조성했다.

이에 따라 2, 3선 도시의 소비자들은 일선 도시보다 용감하게 시도하고 신선한 사물을 받아들이고 열정도가 높고 충동적이다.


말하다


주위 관람자: 사실 국내 각지가 똑같아요.


“사실 전국이 똑같은데, 우리 쿤밍인들이 ‘바람따라 ’를 즐길 수 없다.”

조인손 아가씨는 청두에서 4년 동안 공부한 적이 있는데, 그녀의 기억에서 첫 스타벅스가 개업할 때 폭발적인 장면이 있었고, 쿤밍보다 결코 지나친 적이 없었을 것이다.

상하이 처녀 왕나는 기자에게 2007년 H &M 이 상해에서 개업할 때 홀수 판매액 200만 위안의 기록을 세웠다. 이 숫자는 200개 중국 의류 브랜드 일매출의 총화다.


"케드키는 지금 곳곳에 있지만 20여 년 전 신선한 일이며 케드키에서 결혼하는 것은 매우 체면이 있다."

베이징 관광객 장흠우의 기억 속에서 1987년, 케드키는 중국 최초의 식당에서 베이징 앞문에서 문을 연 후, 바로 하나의 관광 장소가 되었고, 가장 흥미로운 일은 앞문 케드키의 3층에 매주 일요일마다 결혼식을 올리는 것이다.


보다


90 후 소비 그룹이 궐기 {page u break}


서양 브랜드의 풍조를 추켜올리는 가운데 90 후는 이미 맨 앞에 돌진했다.

스타벅스 입구에 있는 한 무리의 줄서자, 젊은 얼굴은 대부분을 차지했다.

한 소녀는 단숨에 몇 개의 워킹컵을 샀다. "내 자신은 두 개가 있는데 다른 것은 동창들을 돕는 것이다."


그녀는 정정, 21세, 윈난 예술대학 학생, 옷차림이 입시되어 매우 눈길을 끈다.


기자: 국물과 외국 브랜드, 어느 것을 더 선호합니까?


정 정 정: 저는 애국적이지만 외국 브랜드를 더 믿어요. 특히 의류와 양품 디자인은 한 등급이 아니잖아요.

국물의 강점은 전통적인 수공의 그 옷들, 예를 들면 치파오 같은 것이지만, 나는 치파오를 입고 거리를 달리지 못한다.


기자: 이 방면의 소비, 당신의 지출이 얼마입니까?


정 정: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난 다 좋아하면 사는데, 돈을 쓰는 것은 예산보다 훨씬 훨씬 초과한다.


기자: 그럼 어떡하지?


정 정 정: 카드 결제, 지난달 IPAD 를 샀는데, 내가 카드로 결제한 건데, 돈을 모아서 카드를 갚도록 노력합시다.


‘ 차라리 카드를 지울지라도 소비해야 한다 ’ ‘ 브랜드 지상 ’ 이라는 이념을 가진 정정은 90 후 소비층의 줄임에 따르면, 6차 인구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가 1990년 이후 출생한 인구는 2.64억으로 성장해 세계화시대, 대체로 고등교육을 경험한 적이 없다. ‘ 고난 ’ 을 겪지 않은 날에는 재산을 쌓는 감회가 깊지 않고, 패션을 추구하는 삶의 품질을 추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전문가들은 70 후 80후의 소비 욕구가 강해 현재 가장 소비 잠재력이 있는 사람들로 나타났다.


소비관 선택 브랜드 는 맹종성 을 가지고 있다


스타벅스는 편안한 체험경제, H &M 은'패션이 상체'의 대표로 팔리고 있다.

협양 브랜드로 온 것은 국제화의 소비 이념으로 들판 컨설팅 기구의 자심적 분석사 양범이 보기에 쿤밍인의 소비는 전통에서 점차 국제화로 향하고 있다.


“지금 도처에 꽃이 피는 수입식품점에서 단서를 엿볼 수 있다. 곤명 시민은 의상, 음식, 집 등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곤명 시민의 생활 품질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양범은 쿤밍 소비자가 브랜드를 선택할 때 여전히 어느 정도 맹종성을 가지고 있어 건강과 성숙한 습관성 소비를 형성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역사 의 옛 곤명인 을 보면 유행 이다


“사실 민국 때, 쿤밍인들은 이미 유행하고, 특히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기 쉽다.”

윈난 재경대 경제연구원 왕학홍 원장은 현재 쿤밍인이 서양 브랜드에 대한 열정이 역사연원이 있다고 생각하며 단순한 종횡행위가 아니다.


20세기 초, 곤명 개항과 운남 월철로 통차, 남객의 북상왕래가 밀려들어 외국 상품이 대량으로 몰려들어 곤명 사회가 흙을 숭양하는 풍조가 유행했다.

예를 들어, “ 집은 서양식 ” 을 많이 취하고, 윈난 강무당의 주체건축은 바로 법식 건축을 채택한 것이다; 곤명 시내의 주요 거리 3시, 금벽로, 남판거리 등 양쪽 가게는 모두 서양식 건축물이다.

쿤밍의 밤생활도 시작되고 체육 운동회, 독서 신문, 문명극, 영화 등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이런 숭양 좋은 패션 사회의 심리는 옷차림에 더욱 두드러졌다. “늙은 곤명인의 체면, 먹는 것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지만, 외출할 때는 좋은 옷으로 갈아입어야 한다. 양복은 자연스러운 선택이다.”

또한 기후가 쾌적하고 물자가 풍부한 두터운 조건 아래에서 곤명인들은 더욱 작은 정취를 배출하는 저조한 바탕이 있다. “그때의 조인들이 적지 않았는데, 성벽에 오르간 노래와 풍아함을 잘 탄다.”

  • 관련 읽기

의류 전자 비즈니스 기업이 특히 자본의 주목을 받았다

매일 첫머리
|
2011/6/9 15:43:00
42

중국 의류 수요 & Nbsp

매일 첫머리
|
2011/6/9 15:26:00
59

구매업자는 면가 염가 & Nbsp; 의류 수출 주문서가 지속적으로 접착되어 있다

매일 첫머리
|
2011/6/9 15:23:00
51

에르메스 의 평민 태극

매일 첫머리
|
2011/6/9 11:28:00
99

'홍콩으로 출시'는 구미 사치품 업계의 최신 유행이 되었다.

매일 첫머리
|
2011/6/9 11:36:00
61
다음 문장을 읽다

婚纱200年不得不说的事

 婚礼虽是世界各国自古以来就存在的仪式,但新娘在婚礼上穿婚纱的历史却不到200年时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