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퇴직 여공 동리핑의 창업 이야기

2011/5/11 10:42:00 442

창업 직장

푸순 시 순성구 비약 환경우 장식처 동리핑 현 연 40세, 원유 안정작업쇠밥그릇을 나라에 기대어 큰 밥을 먹는 그녀에게 당초 하룻밤 사이에 실업은 그녀에게 의심할 여지없이 무거운 타격이 있었고, 원래 밝고 활발했던 그녀는 기분이 가라앉고 막막했다.그러나 한동안 조정 후, 동리핑은 실업 사실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매일 밤마다, 그녀는 자신의 생활 어떻게 해야 하는가? 동리핑은 아직 어려서, 정부 안치의 많은 퇴직 을 기다릴 수 없다.직공정부가 마련하면 정부의 취업 압력이 예상된다.이 때문에, 동리핑은 자신의 두 손으로 자신의 미래에 속한 미래를 창립하기로 결정했으며, 그녀는 점차 자주 를 낳았다창업생각.


만사가 시작은 어렵지만, 일을 하려면 어렵게 할 수 없고, 사업은 순조롭지 않은 것이고, 하늘에서 소가 떨어지는 것은 더욱 불가능하고,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성공하고, 싸우기 좋아하면 이길 수 있다.동리핑은 푸순성 북역 사회지역 노동보장공작소 직원들의 격려, 계발과 도움 아래 자금을 모으고 공장 주소를 선택하기 시작했다.작업장 직원은 자신과 어려움을 극복하고 수속을 하도록 장려하고 있다.빠른 시일 내에 환상 장식처가 개업되었는데, 그 경영 범위는 알루미늄 합금, 플라스틱 제조, 창문 설치 등 업무를 독점했다.초기에 출산할 때, 규모가 작고 사용자가 적기 때문에 제품의 판매량이 많지 않아, 동리핑의 기본적인 생활지출을 유지할 수밖에 없다.그러나 한동안 노력 끝에, 그녀는 생산 규모를 확대하고 건물을 짓고 있는 공사팀과 계약을 체결해 시공대 공사를 담당하는 건축 소강 창구를 설치하기 위해 설치량이 대폭 향상되면서, 동리핑을 위한 경제적 효율을 가져왔다.


동리핑의 사업은 마침내 정상궤도에 오르지만, 일찍이 실업자로서, 그녀는 실업의 어려움과 재물을 깊이 알고 있다.취직쉽지 않다.정부에 보답하기 위해, 사회에 대한 지원과 도움에 보답하기 위해, 동리핑은 노동시 우선으로 주변의 퇴직, 실업자를 우선 채용한다.동리핑은 늘 “ 사실 퇴직, 실업은 결코 무섭지 않다. 노력만 한다면, 삶의 자신감만 생기면 반드시 자신의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자신의 두 손으로 아름다운 인생을 창조할 수 있다. ” 고 말했다.


어렵고 좌절 단련은 동리핑을 했고, 그녀는 인생의 무대에서 멋진 삶을 연기하며, 그녀의 분투는 계속되고 있다.동리핑은 이 길에서 계속 걸어야 하며, 더 많은 퇴직, 실업 직공 재취업을 이끌고 더 큰 가치를 창조하고, 더 가치 있는 삶을 이루고, 무순한 경제사회를 뛰어넘는 발전에 더욱 큰 공헌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여금강: 70위안에 억만 부를 창건하다

창업의 길
|
2011/5/9 15:02:00
46

쟁점: 톱스타의 두 번째 직업!

창업의 길
|
2011/5/4 9:47:00
79

황여론: 금전은 하나의 기호일 뿐이다

창업의 길
|
2011/4/27 16:03:00
41

백만 명의 변신 2 억 & Nbsp

창업의 길
|
2011/4/26 17:32:00
205

창업은 성공과 Nbsp; 길거리에 있는 일만을 감상할 수 없다

창업의 길
|
2011/4/23 16:49:00
170
다음 문장을 읽다

대륙 방직 의류 시장 과 대만 연구 개발 의 우위 와 맞붙다

대만 방직산업종합연구소 (이하 방직소) 초청, 4월말, 중국 방직공업협회 부회장 장연솔대표단은 우리나라 대만 방직업계 관련 기관과 기업을 방문해 협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