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교외 미화성 & Nbsp; 세말 추첨 `신발이 있다 `

2010/12/24 16:04:00 26

교외 미화성 추첨

연말이 다가오니, 백화점마다 각종 세일 혜택행사를 잇달아 내놓는다.기자의 인터뷰는 양향 천이의복성과 천이 소상품성 등 교외 상품의 상가를 발견하고 베이징내 성구 일부 대형 상도시와 판촉 방식이 다르다.


왕부정, 숭문문상권의 상가 대부분은 복권 혜택 등을 위주로 하고, 교외 미상 쇼핑도 있지만 일정 금액이 넘으면 뽑은 상품은 ‘실혜 ’를 기준으로, 예를 들면 뽑은 소비자가 지정 노점으로 지정할 수 있으며 300 -400위안의 브랜드 구두를 바꿀 수 있다.


시장 발견


'오트라이스'가 교외 양향에 들어서면 만 돌을 맞는다.


오트래스는 영문 outlets 음역으로 미국의 브랜드 할인점의 상업 모델이다.


당시 일부 미국의 의류 공장은 자신의 재고, 하대의 의류를 입구의 소매점에 두고 판매하였고, 오래전부터 오래된 각 브랜드의 할인 제품들을 한데 모아 판매하고, 애브랜드가 또 저렴한 소비자들이 몰려들게 했다.이로부터 전문 브랜드인 지난 시즌 상품, 하대 상품, 인코딩 상품, 차용 상품을 수출하는 상점은'오트라이스'라고 부른다.


최근 1년 전에 이런 상업 패턴은 처음으로 양향에 들어섰다.올해 1월 15일, 천이 의장성이 문을 열어 손님을 맞이했다.이 상점의 영업면적은 약 6000평방미터, 주로 의류, 신발 등 미품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평균 판매가가 일반 백화점보다 60% 이상 싸다.


“이런 업적은 교외에서도 환영을 받는다.”천이 의류성 위경국 사장은 이런 패턴이 양향에 적합한 교외를 보았고, 그는 동료와 올해 ‘11일 ’에서 또 다른 특영 소상품을 개업한 오트래스인 천이 소상품성을 계획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 상점은 경서남 원교 양향 핵심 상업 구역의 실태 공백을 메워 주었고, 경영 도자기 옥기, 십자수, 네일, 체육용품, 가방 등 가격도 대상업장의 50%까지 낮다.


"천이 소상품성이 생겼으니, 우리는 더 이상 하늘이나 백골로 상품을 보내지 않아도 된다. 가격은 비슷하지만 운임비는 많이 덜 아질 수 있다."어제 오후 이 상가에서 물건을 구입하고 있는 한촌하에서 온 한 상인이 기자에게 말했다.


마케팅


가격은 저렴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상품을 가져오는 것이다


"우리 가격이 더 싸요. 우리 상품 우세 때문입니다."호경국은 이상도시와 북경 기타 미품 시장을 함께 조직하여 창고나 꼬리표를 직접 구매하고 중간에 절제를 덜었다고 말했다.


기자가 알고 있는 통계 데이터는 올해 9개월 전 우리나라 의류 가공업의 전체 미품 재고 수가 15억 건을 넘어섰다.이에 대해 미물 전문가 양길량은 대외 무역 가공업체들이 주문을 받고 가공을 할 때 가공과 실제 주문 수량과 같은 의류 상품이 나오면 만약 만약 불량품이 생기면 가공업체가 제때에 납품할 수 없는 위험에 직면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대외 무역 가공 업체는 일반적으로 총 가공 수량 5%의 의류 상품을 ‘비차 ’로 만들어 실제 제품의 불합격률은 일반적으로 1%에서 3% 사이로 가공 잉여 를 제조해 공장 재고로 바꾸어 한동안 (보통 1 ~3년)로 미역시장에 들어간다.


공장에 직접 연락한 탓에 ‘집단 구매 ’로 천이의 제품은 가격이 낮을 뿐만 아니라 양향시장에 없는 상품을 이 시장에 가져올 수 있다."예를 들면 이런 컵."학경국이 사무실 테이블 위에 커피잔을 들고 기자에게 “이것은 일본 자기로 만든 것이며, 우리의 전통적인 제조공예와는 다르다 ”고 전했다.이런 사기로 만든 술그릇, 다방구와 커피잔, 천이 소상품성밖에 없다.


판촉 활동은 현지에서 소비하는 습관에 적합해야 한다.


양향에서 상가를 운영하는 경영 이념은 대상장과 마찬가지로 — 가장 뚜렷한 판촉 수단은 베이징 내 성구와 같을 수 없다 ” 고 말했다.학경국설.


간단한 예를 들면 이달 23일부터 두 절의 판촉 형식으로 베이징의 대형 상도시와 마찬가지로 귀권 활동을 할 수 없다.


"양향 소비자들이 실속 있는 특혜 세일 활동을 좋아하니, 우리는 꼭 맞아야 한다."12월 23일부터 2011년 1월2일까지 이상성에서 출시된 상품은 일정 금액 (천이 의류성은 만8원, 천이 소상품성은 만38원)으로 추첨이 가능하며 상품은 매우 실속 있다.


예를 들어 한 가지 상품은 ‘신발표 ’로 뽑힌 사람은 지정 노점 으로 300 -400원 의 브랜드 구두를 바꿀 수 있다.


또 매 출입을 보장하는 사람들은 모두 예의가 있어야 한다. 쇼핑을 하지 않더라도, 우리의 홍보책으로 마우스 패드, 에코백 등 작은 선물을 교환할 수 있다."왕부정, 숭문문문들이 내놓지 않는 판촉 수단이지만 양향에 적합하다."호경국이 손뼉을 치며 웃다.

  • 관련 읽기

산 것은 모두 오르는데 파는 것은 & Nbsp; 주 삼각의상업이 배수일전을 앞두고 있다

광동
|
2010/12/24 14:55:00
44

온주 공상국 의류 추출 합격률 62.7%

광동
|
2010/12/23 11:53:00
49

Bubblegummers 아동화 상담

광동
|
2010/12/23 11:28:00
47

우여곡절 혜동 현 의 신발 생산액 을 겪어 역세 증가 하다

광동
|
2010/12/22 11:49:00
55

심천 가공 기업이 전형 업그레이드 에 직면하다

광동
|
2010/12/22 11:07: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吃个饭出来鞋居然没了

吃个饭出来鞋居然没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