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기업인 이녕: 브랜드를 아시아경기장에 심다

2010/12/3 17:01:00 141

신발 기업 이녕 브랜드

“ 우리가 유백컵을 잃었지만 정상 이다이녕우리가 만든 이 옷처럼, 우리는 항상 자신이 NO.1 이라고 믿었다.중국 배드민턴 걸그룹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한 선수가 자신에게서 입는 한 국내를 가리키고 있다.브랜드복장이 이러하다.배려하다아시안 게임공식 스폰서, 중앙시청의 생방송 카메라는 줄곧 마이크로 대원 옷의 브랜드 상표를 막았지만 선수들이 두 번 연속'감사 '스폰서 를 막지 못했다.


이와 같은 장면은 관객 앞에서 스포츠 브랜드 광고가 경기장에 입주하고 있으며, 운동선수의 인터뷰에서 이미 이번 아시안게임이 유난히 두드러진 ‘풍경선 ’이 펼쳐지고 있다.


보이그룹에서 우승한 뒤 선수들은 안달의 수상복을 입고 무대에 서서 상을 받았지만 몇 분 만에 신문게시판에 등장한 대원들이 모두 이닝의 옷을 갈아입었다.브리핑에서 배드민턴 감독 이영파 감독도 이녕의 광고어처럼 모든 것이 가능하다.오, 이녕의 현재 광고어를 잊은 것은 이것이 아니다."


이런 사람들은 모두 선수들이 분명히 스폰서 선전을 하려고 하는 것이다.물론 무의식적인 경우도 있다. 예를 들면 복건역도대원 오경표가 우승을 한 뒤 1001금을 획득한 소감에 "10001금, 1001금, 1001은 전신번호가 더 좋다"고 말했다. 중국 전신과 역도대와 어떤 협력도 없이 무의식적인 행동이었다.


대원들은 스폰서 서비스를 필요로 한다


리닝은 중국 배드민턴팀의 의류 스폰서이지만 이번 아시안게임의 주류 스폰서와 수상복의 스폰서들이 모두 복건적인 브랜드다.이녕은 아시아경기를 직접 지원하지 않았다.


하지만 이녕 측은 아시안 게임에서 얼굴을 내밀고 싶지 않아 이들이 협찬하는 배드민턴 팀은 이녕 브랜드 최고의 플랫폼이 됐다.구단은 스폰서들의 돈을 받으면 스폰서 홍보를 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 앞문에 언급한 배드민턴 구단이 이녕 브랜드를 위해 홍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page ubreak}


경기장에서 이런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유명 선수도 자신의 웨이보로 자신의 브랜드를 협찬하는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할 수 있다.


기수의 선택도 협찬 상정?


대형 국제 경기를 통해 본국의 기업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은 국제 관례이다. 한국이 이렇게 한 것은 2008년 베이징올림픽도 마찬가지로, 개막식에서 이녕 점화 주화봉송, 이녕회사의 주식을 이날의 상승폭이 적지 않다.이번 아시안게임은 중국 대표단이 기수를 선택하는 것도 스폰서 이익을 고려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외부에서 보면 임담과 장림은 중국 체단에 있는 지위가 김자웨이보다 훨씬 높다.김자웨이가 기수에 임명되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이 사람을 모른다.한 전문신문에 따르면 임담은 개막식 전에 “기수가 장림인가? 아까 내가 경주팀이라고 하는 말을 어떻게 들었을까?”라며 경선팀이 어떤 브랜드의 협찬을 고려해 김자웨이가 기수라고 하는 것이 스폰서라고 한다.이 브랜드는 중국 올림픽위원회의 후원자이자 이번 아시안게임의 중국 대표단 수상복의 단독 협찬이기 때문에 아시안 게임 확대 브랜드의 영향 확대에도 순조리 다.


그러나 기자는 이 화제의 인터뷰에 대해 여러 관계자에 대해 이 소문은 근거가 없고 기수의 선택은 여러모로 고려한 결과다.


이번 아시안 경기장에서 식입성 광고가 적지 않은데, 예를 들면 몇몇 대표단을 협찬한다.이라크, 말레이시아, 몽골, 조선 등 모두 중국 스포츠 브랜드 의상을 입고 있다.


푸젠 한 스포츠 브랜드도 이번 아시안 게임의 스폰서 스폰서도 기자들에게 가방과 티셔츠를 보냈기 때문에 아시안 게임 경기장에서 기자들이 이 브랜드의 가방을 메고 있는 것도 모르게 광고를 했다.

  • 관련 읽기

피크 회장 허경남: 국제 브랜드 창립

사장 인터뷰
|
2010/12/1 11:02:00
102

七匹狼如何做有“灵魂”的服装品牌?

사장 인터뷰
|
2010/11/30 13:35:00
108

초수정: 중국 백화점이 황금시대에 들어섰다.

사장 인터뷰
|
2010/11/29 14:51:00
67

카빈 의상: 아이디어 브랜드 보급

사장 인터뷰
|
2010/11/29 14:44:00
153

정세충 ———과학 기술 혁신,영원히 멈추지 않는다

사장 인터뷰
|
2010/11/27 10:19:00
74
다음 문장을 읽다

공자'절사 '관리의 자유로운 생각

경쟁이 치열해지는 직업환경과 경영 환경에서 기업 중견 역량의 중층 매니저들은 더 큰 도전과 시련에 직면하고 좋은 직업 소양과 리더십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