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 복장이 깔끔하고 대범하게 주조를 하다.
정결하고 대범하다. 사무 실여성의 이미지 표준, 세트 하이힐 데일리 착용 패턴이 거의 됩니다. 그러나 뜨거운 태양에 여학생들은 청량한 날씨를 입기 위해 사무실의 옷차림 기준으로 민소매와 미니스커트를 환영하지 않는다. OL 은 뜨거운 여름에 이미지를 유지하는 득체와 땀의 절연을 유지하는 것은 확실히 어렵다. 이에 대해 복장 컨설턴트 캐럴 네로프와 이미지 컨설턴트 라첼 페이션은 이하 제안을 해 우아함과 청량함을 동시에 갖춰 가장 현명한 사무실 스타가 됐다.
면 소재가 가장 통기되다
여름철 옷을 선택하면 옷감은 중요한 고려 요인으로 시원하고 통통한 옷감으로 많이 속박감을 줄 수 있다.
두 전문가는 면질의 옷차림이 여름철 가장 이상적인 선택이라 생각하며 통기성이 가장 좋기 때문이다.
"그 디자인과 재단합체로 입으면 더 완벽해 보여요."
Nemirofff "커팅 합신 팬츠를 매치하면 더 의기투합해 보인다"고 말했다.
깔끔하고 실용적인 주제
OL 으로서 당신의 옷장은 계절에 따라 주제를 바꾼다.
당신의 사무실 옷차림도 계절의 변환에 따라 주제를 정립해야 합니다.
Nermirofff 슬림스커트, 루즈한 바지나 화이트 팬츠는 모두 여름철 좋은 선택이지만 이 몇 가지 단조에 한정된다.
캐럴라니로프는 여름 의상의 콘셉트는 깔끔하고 실용적이며 "옷장에 3 ~5개의 네가 좋아하는 원피스나 스커트, 가벼운 면포, 리넨 소재의 롱 팬츠로 상의는 단추가 있는 셔츠를 선택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 옷들이 잘 어울리면 2래는 땀을 흘리지 않는 어색함을 느낄 수 있다.
옷차림
여름, 조끼 반바지는 가장 인기 있는 분장인데, 우리는 모두 잘 알고 사무실에 앉아 있는 당신은 절대 멋대로 입을 수 없다. 원하는 대로 입고 싶은 대로 입고 싶은 대로 입기, 이 청량한 룩은 휴일에 남아 있을 수밖에 없다.
그러나 두 전문가는 전통의 가장자리에 작은 변화를 만들어 작은 위험을 무릅쓰고 항상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