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진출" 에서"대외진출"에 이르기까지: 팥그룹 강소 다국적선행기업 전형 선정
강소성 상무청을 지원단위로 강소성 상공업련합회, 성국제투자촉진센터와 성사회과학원 세계경제연구소는 무석에서 처음으로 강소성 본토의 다국적선행기업순위표를 발표했다.순위표기업의 대외투자합작의 선진경험과 방법을 총화하고 보급하기 위하여 강소성 상무청, 성공상업련합회는 최근"강소성 본토 다국적선행기업 전형사례"를 인쇄발부했다.고품질"일대일로"공동건설의 탁월한 성과로 팥그룹은 영광스럽게도 강소다국적선행기업의 전형에 선정되였고 공동으로 명단에 오른 사람은 형통, 코워스 등 다국적유명브랜드도 있었다.
"대외진출": 산업사슬공급사슬의 국제협력을 심화하여 성과를 거두어야
최근년간 글로벌경제구도의 재구성, 산업이전, 디지털화전환 등 여러가지 요소의 영향으로 팥그룹은 발전기회를 힘써 틀어쥐고 주동적으로 출격하고 쾌속적으로 배치하여 우위산업의 출항을 추진하고 다국적공장운영, 다국간 전자상거래를 가속화하여"제2성장곡선"을 구축했다.
의류 분야에서는 팥국제의 또 다른 해외 생산기지인 항양 (캄보디아) 의류회사가 올해 8월 개업해 첫 자체 공장인 흥리의류공장과'쌍둥이별'전략적 배치를 이뤘다.현재 흥리공장의 주문 배정 기간은 2025년 6월까지입니다.항양공장은 3개의 고정생산라인, 2개의 보조라인을 새로 증가하여 인원규모가 지속적으로 근 200명 증가되여 주문이 폭주하는 추세를 보이고있다.이와 동시에 팥은 또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업무를 적극 확장하고 아마존, 독립역 등 플랫폼을 배치하는것을 통해 자주브랜드 HODO를 촉진했다SPORTS, HODO HOME이 국문을 나섰다.1월부터 5월까지 팥의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GMV는 전년 동기 대비 두 배로 늘었다.
타이어 분야에서 팥은 태국, 캄보디아에 범용 타이어 해외 생산 기지를 건설하고 글로벌 산업 사슬 공급 사슬 협력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타이공장은 통용주식 (600400.SH) 의 첫 해외생산기지로서 1기항목 600만개의 반강자오태와 130만개의 전강자오태가 전면적으로 생산에 도달했다.생산능력을 한층 더 확대하고 국내외 시장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올해 6월 타이 2기 프로젝트는 국내 반강기술개혁프로젝트와 같은 날 조업을 실현하였다.GM 주식의 두 번째 해외 생산 기지인 캄보디아 공장 1기 프로젝트는 올해 5월에 전면적인 생산 달성을 앞당겨 실현하여 진도가 업계 속도를 경신했다.제너럴모터스 (GM) 주식 캄보디아 2기 프로젝트는 8월에 첫 아이를 하차시켜 2025년에 연간 350만 개의 반강태와 75만 개의 전체 강태를 포함한 2기 생산능력 규모를 달성할 예정이다.
국제자원통합면에서 팥은 미국 뉴욕, 싱가포르 등 경외기구를 분설하고 독일, 이딸리아, 일본 등 여러 나라의 과학창조와 관리인재를 초빙하여 제품혁신과 관리수준을 끊임없이 제고시켰다.통용타이어, 팥복장대외무역 등 팀은 련속 여러해동안 국제전시회에 참가하여 풍부한 제품라인, 우수한 품질비례로 국제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여 세계에 중국지조의 매력과 실력을 과시했다.
"진입": 고품질의"일대일로"공동건설을 깊이있고 실속있게 추진하자
'일대일로'구상에 가장 먼저 호응한 민영기업으로서 팥그룹은 11.13평방킬로미터의 시하누크항 경제특구 (이하'서항특구') 의 개발 건설을 주도하였으며, 처음으로 상무부, 재정부 심사를 통해 확인되었으며, 중국과 캄보디아에서 유일하게 양자 정부 협정을 체결한 국가급 경제무역 합작구이다.시진핑 총서기로부터"중국과 캄보디아 실무협력의 본보기"로 높이 평가되었다.
10여년간의 발전을 거쳐 특구는 무로, 무수, 무전기, 무망, 고저락차 70메터의 망원황탄에서 캄보쟈에서 발전이 가장 빠르고 영향이 가장 크며 형상이 가장 좋은 경제특구로 되였다.현재 중국, 유럽, 미국, 동남아시아 등지의 기업 (기관) 202개를 도입하여 기업 수가 시아누크 전 성의 공장 기업 수의 약 70% 를 차지하고 3만 2000개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다.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전 자치구 기업의 루계로 수출입총액은 36억 7100만딸라로 동기대비 21.12% 성장하여 캄보쟈의 수출입무역총액의 7% 를 초과함으로써 당지 경제발전의"기관차"와 민중들이 근면하게 치부하는"금밥통"으로 되였다.
개발건설에서 서항특구는 한편으로는 현지의 취업을 견인하고 오수처리장, 열병합발전소 등 부대시설을 건설함으로써 인민의 생활수준을 개선한다;다른 한편으로 당지의 문화, 민속에 뿌리를 내리고 융합시켜"대외진출"을"대외진출"로 만들어야 한다.구내에는 중국-캄보디아 우의이공대학, 시하누크항 공상학원 두 대학이 건설되어 있으며, 선후로 두 명의 캄보디아 청년들이 중국에 유학하여 깊이 연구하도록 지원하여 특구 건설에 자질이 높은 인재의 지탱을 제공한다;유선텔레비죤을 개통하여 캄보쟈에서 동시에 국내프로를 시청하고 중국과 캄보쟈의 인문교류를 증진한다.서항특구 지역사회위생서비스센터를 공동으로 건설하여 기업종업원과 주변촌민들에게 편리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매년 캄보디아 적십자사에 기부하여 현지 경제 사회 건설을 지지한다;"캄보쟈중우의공익자원봉사자련맹"을 설립하고 장기적으로 빈곤구제활동을 전개하였다.......하나하나의"작고 아름다운"프로젝트가 캄보쟈에 뿌리를 내리고 민심을 통하고 민의에 도달하며 혜민생의 공동발전과 번영의 길을 닦았다.
강소성 다국적선행기업의 전형에 선정된것은 팥그룹이"일대일로"공동건설에서 고품질발전의 새로운 단계에 진입한데 대한 충분한 긍정이며 민영기업의 출항이"하드련통","소프트련통"에서"심련통"으로 나아간데 대한 높은 인정이기도 하다.앞으로 팥그룹은"수출 + 출항"고품질발전을 계속 다그쳐 추진하고 국가개혁개방의 전반국면에 주동적으로 융합시켜 중국식현대화건설에 보탬이 될것이다.
- 관련 읽기
- 성공 사례 | 보스, 공업정보화부 첫 탁월급 지능공장 공시 등록
- 지역 경제 | 신면 품질 지표는 전체적으로 작년보다 높다.
- 재료 화공 | 탄소 섬유 원단은 옷을 만드는 데 쓰이며 시장이 넓다
- 지역 경제 | 产业集群:澳大利亚棉花连续四年丰产
- 터뜨릴 거야. | 2024 콰이서우 생방송 연례 축제'영광의 밤'종영
- 창업의 길 | 듀오이도, 여성복으로 허베이 창저우 신점 활짝
- 터뜨릴 거야. | 2025 유방 (제성) 방직복장산업 국제정밀구매절 곧 개막
- 시장 연구 | 소매관찰: 소비를 촉진하는 방식은"할인"만이 아니다
- 상업보전 | 중국 모피 의류 수출 최근 2년 데이터 통계 분석
- 업종 지도자 | 中国纺织服装设备行业2024年市值最大的十名上市企业
- 2024 중국 방직 의류 업계 연례 대점-10대 뉴스 사건
- HAZZYS 전국 최초 SOCIETY 컨셉스토어 개막영운 새 장
- 산업클러스터: 신강의 면화생산량이 전국 92.2% 를 차지하여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 국내외 최근 면화 시장 형세 전망
- 제14회"대랑컵"중국녀복설계대회, 새로 가동!
- 절강성 녕파는 도시데터공간을 가동하여 디지털경제의 고품질발전을 촉진했다
- 오래된 산업이 전환과 고도화 속에서 생기를 발산하도록 하다
- 중국 섬유 브랜드는 어떻게 연동됩니까?"창향회" 를 보고 이 한해를 총화하다
- 一枚穿越93年的勋章,褒奖新中国纺织工人的优秀代表——黄宝妹
- 의류업 발전에 대한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