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운상이 3월 중국 국제 패션위크 상륙을 앞두고 있습니다.

2024/3/21 15:47:00 0

패션 위크

  여자는 세상의 꽃향기와 빛이다.그들은 다원적이고 다면적이며 자신을 기쁘게 하고 사람을 기쁘게 하며 부드럽고 확고한 녀성의 힘으로 시대를 앞으로 추진하고있다.중국 홍콩에서 온 고급 맞춤형 여성복 브랜드 LAFAVEUR 윈상은'자연의 아름다움'이라는 시각에서 여성의 힘을 경청하고 찬미하기로 했다.
  3월 27일, LAFAVEUR 운상"꽃들의 약속"24 가을과 겨울 고급 맞춤 패션 시리즈가 중국 국제 패션 위크에 모습을 드러낸다.이번 발표는 디자이너 관숙민의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송가로 중국 국제패션위크에 처음 초청된'상견례'로 20여 명의 장인이 100일을 들여 만들어 주목받은'번화 시리즈'도 베이징 봄에 깜짝 선발된다.
  인간 의 화사 와 기예 가 정교하다
  "구름은 옷의 꽃을 생각하고 용모를 생각하며, 봄바람은 난간을 스치고 노화가 짙다."LAFAVEUR 운상의 브랜드 이름은 당나라 시인 이백의 명작"청평조"에서 유래한 것으로, 유전자에는 브랜드와 동양 미학의 밀접한 불가분의 관계가 정해져 있다.중국 문화와 동양 미학에 대한 경외는 브랜드 철학의 일부이자 자연 생활 방식에 대한 동경이다.
  이에 근거하여 LAFAVEUR 윈샹의 이번 시즌 작품은 여성의 성장 과정의 모든 작은 순간을 영감으로 4대 시리즈로 나뉜다-꽃의 싹트기, 속삭임에서 성대한 다른 미태까지,"꽃시리즈"중국국제패션위크 한정 주제 순간을 복각하여 신중식 치파오, 모던 경예복, 고정 럭셔리 예복을 포함한다.그리고 국제 최고의 가죽 공급업체와 공동으로 개발한 천연 가죽 의류 등 60개가 넘는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스타일링으로 현대 여성 생활의 즐거움과 풍성함을 보여준다.
  꽃 원소는 여성의 생명력에 대한 가장 아름다운 은유이다.번화한 꽃과 자수 공예가 어우러져 고급 패션에 더욱 충만한 감정을 부여했다.디자이너는 실크, 시폰, 레이스 등 가볍고 부드러운 원단을'토양'으로 장미, 모란, 벚꽃 등 다양한 꽃무늬를 대량으로 활용하여 꽃무늬의 크기와 밀도의 조합을 교묘하게 설계하여 치마자락 사이에서 층차감이 풍부한 낭만적인 생기를 창조하였으며, 장인팀의 정교한 기예 아래 자연 형태가 종잡을 수 없는 미한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해석하였다.
  그녀는 화성에서 왔다
  관숙민, 세계 걸출한 중국인상 수상자, 홍콩 보위그룹 회장, 홍콩 방직상회 명예회장, LAFAVEUR 운상 브랜드 창시자, 고급 맞춤형 패션 디자이너.
  광저우 토박이로서 관숙민은 시서의 집에서 성장하여 학문을 탐구하는 시기부터 문화, 예술을 자신과 동반하는 취미로 삼아 생활의 미감을 자양했다.그녀의 패션 브랜드 경영과 패션 디자인 방면의 탐색은 중국 홍콩에서 시작되었고, 패션 산업의 시대적 발전과 변화를 목격하였으며, 30여 년의 종사 경력은 현대 심미적 가치를 가지고 중국 만구에서 온 세계 디자인으로 응집되었다.       
  "꽃" 은 광주의 훈장으로서 도시 구석구석에"화성"의 활력이 드러나고있다."꽃들의 약속"은 LAFAVEUR 윈이 중국 국제 패션 위크에 정착하고 싶은 아름다운 오프닝으로, 관숙민은 국제 패션 언어로 중국 전통 문화를 이야기하기로 선택했다.이번 시즌 중국국제패션위크를 위해 내놓은'번화'주제 시리즈는 바로 브랜드가'자신을 기쁘게 하는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공심례작이다.서양 커팅 공예와 중국 전통 문화의 지미적 융합으로 영남 여성의 왕성한 생명력과 포용적이고 강인한 태도를 묘사한다.
  봄볕을 저버리지 않으니, 번화가 한창이다.3월 27일, LAFAVEUR 운상은"꽃들의 약속"이 당신과 중국국제패션위크에서 만난다-자연으로부터 출발하여 녀성의 성장에 관심을 돌리고 중국문화를 예찬하며"미"의 변혁력량을 공동으로 감지한다.
  • 관련 읽기

고정질 상승량 안정, 중국 대외무역 양호한 출발 실현

터뜨릴 거야.
|
2024/3/21 15:43:00
8

소흥 가교 조력 방직기업 고품질"대외진출"

터뜨릴 거야.
|
2024/3/21 15:30:00
7

돌사자가 신질 생산력 발전 집결호를 불다

터뜨릴 거야.
|
2024/3/20 18:32:00
7

복건 복주: 방직기업"전문정특신"으로 나아가다

터뜨릴 거야.
|
2024/3/20 18:31:00
10

진비스는 돈황박물관과 손잡고 련명계렬을 발표했다

터뜨릴 거야.
|
2024/3/20 12:49:00
8
다음 문장을 읽다

CDG HOMME PLUS X Nike ACG 새로운 연명 신발 디자인

CDG HOMME PLUS x Nike ACG 새로운 연명 신발 모델 명 디자이너 가와구치 보령 산하 COM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