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덕 시대와 낙 양 몰리브덴 업 의 '관통 구 매'
낙 양 몰리브덴 업 은 영 덕 시대 와 전략 적 제휴 를 맺 고, 키 잔 푸 프로젝트 개발 이 가속 화 될 전망 이다.
4 월 11 일 저녁, 낙 양 몰리브덴 업 공고 정보 에 따 르 면 영 덕 시대 에 프로젝트 전략 투자, 제품 총판, 협력 확대 와 신 에너지 금속 전방위 전략 파트너 십 구축 에 대해 협력 을 심화 시 켰 다.또 영 덕 시 대 는 자사 지주 회사 인 팡 푸 시 대 를 통 해 낙 양 몰리브덴 업 계 를 콩고 (금) 의 키 잔 푸 동 코발트 광산 에 공동 개발 할 예정 이다.
4 월 10 일 에 쌍방 은 거래 를 체결 했다. 팡 푸 시 대 는 전자 계열 사 시대 의 신 에 너 지 를 통 해 총 가격 인 1.375 억 달러 로 KFM 이 25% 의 지분 을 보유 했다.거래 가 완 료 된 후 로 몰리브덴 은 지주 와 방 보 시대 KFM 에서 지분 을 보유 한 비율 이 각각 75% 와 25% 였 다.양측 은 KFM 지주 에서 지분 을 보유 하 는 비율 에 따라 프로젝트 자본 지출 을 부담 하고 키 잔 푸 프로젝트 에 공동 투자 하여 세계 적 인 대형 구리 코발트 생산 기지 로 건설 할 것 이다.
낙 양 몰리브덴 업 동 비서 관 악 원빈 씨 는 13 일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와 의 인터뷰 에서 "세계 적 인 동력 전지 선두 기업 으로서 영 덕 시 대 는 전 세계 신 에너지 산업 사슬 에서 중요 한 역할 을 했다" 고 밝 혔 다.KFM 은 현재 세계 에서 가장 품위 가 높 은 개발 대상 구리 코발트 광산 중 하나 로 이번에 실력 이 좋 은 주 주 를 유치 하면 더욱 책임감 있 고 지속 적 으로 이 프로젝트 를 개발 하여 모든 이해관계 자 와 신 에너지 산업의 발전 에 기여 할 수 있다."로 몰리브덴 에 게 이번 협력 을 통 해 코발트 제품 의 장기 고객 중 한 명 을 미리 고정 시 키 면 장기 적 인 전략 적 시 너 지 를 강화 할 수 있다."
"양측 이 협력 한 후에 KFM 의 구체 적 인 운영 은 낙 양 몰리브덴 업 이 맡 았 고 영 덕 시 대 는 구체 적 인 관리 에 개입 하지 않 았 다."현재 KFM 은 아직도 연구 가능 등 초기 준비 단계 에 있 고 회 사 는 추 후 구체 적 인 진도 에 따라 상장 규칙 등 요구 에 따라 심의 및 정보 공개 절 차 를 이행 할 것 이다.악 원빈 은 계속 덧 붙 였 다.
실제로 상기 협력 은 KFM 동 코발트 광산 을 개발 하 는 데 중요 한 발 을 내 디 뎠 고 자원 우위 에서 수익 우위 로 의 전환 을 가속 화 할 전망 이다.
협력 윈 윈
악 원빈 에 따 르 면 KFM 동 코발트 광 은 전 세계 에서 가장 높 은 동 코발트 광 프로젝트 라 고 한다.코발트 는 현재 신 에너지 전지 의 주요 재료 중 하나 로 서 매우 희귀 한 전략 금속 으로 이 광산 자원 을 인수 하여 회 사 를 두 터 운 자원 으로 만들어 전 세계 에너지 산업의 구조 전환 에서 중요 한 역할 을 발휘 한다.또 KFM 은 로 몰리브덴 의 또 다른 구리 코발트 광산 자산 TMF 와 거리 가 멀 지 않 아 시 너 지 효 과 를 낼 수 있다.
낙 양 몰리브덴 업 계 는 이번에 영 덕 시대 지분 의 25% 를 헐값 에 넘 겼 다.그때 낙 양 몰리브덴 업 계 는 5 억 5000 만 달러 의 총 가격 으로 콩고 (금) Kisanfu 구리 코발트 광산 의 95% 간접 권익 을 매입 했다.이번 인 수 를 통 해 회사 코발트 자원 이 세계 1 위 에 올 랐 다.
"이번 협력 은 자원 단말기 응용 고객 과 의 긴밀 한 관 계 를 강화 하고 업계 의 지속 적 이 고 건전 한 발전 을 추진 하 며 낙 양 몰리브덴 업 계 는 배터리 금속 과 전기 자동차 원자재 공급 분야 에서 앞장 서고 있다."악 원 빈 은 "세계 적 인 동력 배터리 선두 기업 으로서 영 덕 시 대 는 전 세계 신 에너지 산업 체인 에서 중요 한 역할 을 했다" 고 지적 했다."이번에 실력 이 좋 은 주 주 를 유치 하면 더욱 책임감 있 고 지속 적 으로 이 프로젝트 를 개발 하고 모든 이해관계 자 와 신 에너지 산업의 발전 에 기여 하 는 데 유리 합 니 다."
有业内人士分析称:“作为全球新能源金属的领先资源公司,洛阳钼业已有钴、镍、铜等多种新能源金属的资源储备和强大的矿山开发运营能力,与全球动力电池龙头企业宁德时代深度绑定后,将推动中国新能源产业链共同发展。”
공개 정보 에 따 르 면 쌍방 이 협력 을 확대 하고 신 에너지 금속 자원 분야 에서 전방 면적 인 전략 적 합작 파트너 관 계 를 구축 함으로써 쌍방 은 공동으로 산업 발전 추 세 를 주목 하고 합작 범 위 를 다른 신 에너지 산업 에 필요 한 금속 자원 의 종류 로 확대 할 것 이다.전략 적 협력 프로 토 콜 구조 에서 쌍방 은 인도네시아 의 니켈 광산 자원 개발, 니켈 금속 제련, 국내외 리튬 자원 매입 개발, 리튬, 코발트, 니켈, 구리 등 신 에너지 금속 자원 개발, 기타 신 에너지 에 필요 한 금속 품종 개발 등 여러 방면 의 협력 을 확인 했다.
악 원 빈 은 "업계 면 에서 보면 현재 실력 있 는 전구 체, 양극, 배터리 생산 업 체, 완성 차 공장 은 상류 원자재 공급 을 고정 시 키 는 경향 이 있 고 이 합작 은 업계 발전 에 좋 은 기준 을 세 웠 다" 고 주장 했다.
시장 주류
작년 테슬라 가 '무 코발트' 배 터 리 를 제출 한 이후 이 방향 은 많은 배터리 업 체 들 이 공인 하 는 발전 노선 이다.한편, 영 덕 시 대 는 자신 이 코발트 배터리 기술 을 보유 하고 있 는 지 없 는 지 에 대해 잘 연구 하고 개발 하 며 공급 체인 을 잘 만 들 려 고 노력 했 기 때문에 자신의 코발트 수요 가 떨 어 질 가능성 이 있 는 지 의문 이다.
영 덕 시대 회장 인 증 육 군 은 "리튬 산업 은 TWh (억 킬로와트시) 시 대 를 맞 았 고 질 좋 은 배 송 을 보장 하 는 관건 적 인 조건 은 원자재 의 안정 적 인 공급 이다. 그 중에서 영 덕 시대 에 장기 적 으로 코발트 공급 체인 의 건설 에 관심 이 많 았 다" 고 지적 했다.낙 양 몰리브덴 업 계 는 국제 ESG 기준 으로 배터리 금속 과 전기 자동차 원료 공급 분야 의 선두 주자 로 이번 에는 리튬, 코발트, 니켈, 구리 등 신 에너지 금속 자원 분야 에서 각자 의 우 세 를 충분히 발휘 하여 신 에너지 자동차 산업 발전 과 탄소 달 봉, 탄소 중화 에 기여 하 겠 다 고 밝 혔 다.
이에 대해 악 원빈 은 '삼원 배 터 리 는 여전히 시장의 주류 이 고 에너지 밀도 가 높 으 며 항속 시간 이 길다' 는 장점 을 가진다 고 주장 했다.국내 기업 들 이 '코발트 제거' 를 추진 하 는 것 은 주로 원 가 를 낮 추 는 고려 에서 비롯 된다.고 니켈 화 추 세 는 점차 업계 의 공 통 된 인식 이 되 었 고 단위 재료 중 코발트 의 양 이 감소 하 는 추 세 는 거 스 를 수 없다.그러나 고 니켈 은 무 코발트 가 아니 라 코발트 는 층 형 구 조 를 안정 시 키 고 배터리 의 성능 을 안정 시 키 는 데 중요 하 다. 또한 앞으로 전기 자동차의 투과 율 이 높 아 짐 에 따라 코발트 수 요 량 도 증가 추 세 를 유지 할 것 이다.
이 차 오 는 중신 증권 수석 유색 철 강 분석가 가 연구 보고서 에서 이번 합작 쌍방 이 지분 비율 에 따라 제품 을 독점 판매 하 는 것 은 코발트 업계 의 투과 식 구 매 추세 가 계속 강화 되 고 코발트 자원 의 중요성 을 나타 낸다 고 지적 했다."한편, 독점 판매 형태 에서 코발트 분야 의 투과 구 매 는 영 덕 시대 의 안정 적 인 원료 공급 을 보장 하고 책임 있 는 채광 보증 제안 (IRMA) 의 요 구 를 충족 시 킬 수 있다. 다른 한편, 최상 류 자원 단 과 배터리 공장 의 협력 도 제련 가공 과정의 탄력성 을 한층 더 줄 이 고 자원 단의 중요성 을 돋 보일 것 이다. '무 코발트 화' 의 추세 나 증 명 될 것 이 고 코발트 의 장기 적 인 수요 도 한 단계 상승 할 것 이다."확실 합 니 다."
이번 제휴 가 이 뤄 진 후 코발트 가격 을 조정 하거나 다른 배터리 업 체 에 영향 을 미 치 거나 독점 할 지 여부 에 대해 낙 양 몰리브덴 업 계 는 "회사 가 책임 있 는 코발트 생산 업 체 로 서 앞으로 시장 상황 에 따라 합 리 적 으로 생산량 을 계획 하여 전체 코발트 공급 체인 의 장기 적 인 안정 과 지속 적 인 발전 을 보장 할 것" 이 라 고 밝 혔 다.낙 양 몰리브덴 업 계 는 2021 년 코발트 자원 1 만 6500 ~ 2 만 1000 톤 을 개발 할 계획 인 것 으로 알려 졌 다.
- 관련 읽기
화 웨 이 는 어디로 갑 니까?서 직 군 은 5 대 전략 기획 에 대해 상세 하 게 설명 했다. 화 웨 이 윈 변 진 자동차 트랙 플러스 코드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세관 본부 망 정보 3 월 우리 나라 수출 방직품 복장 189.263 억 달러
- 산업 투시 | 새 강면 과 그 뒤의 모든 산업 사슬 은 무슨 일이 발생 했 습 니까?
- 시장 특제 | 데이터 분석: 2020 년 전 세계 목화 생산량, 소비량 및 수출입 현황
- 시장 특제 | 2 분기 회귀 수급 차원 의 면화 가격 시세 가 약 세 를 유지 하고 있다.
- 임신 아동 | 아동복 이 바다 로 나 가 는 것 은 오산 이다.
- 세계 시각 | 상무부: 타지 키스 탄 은 면직물 수출 을 계속 늘 릴 계획 이다.
- 업종 규범 | 개 미 는 다시 약속 을 받 았 다. 규범 과 질서 가 있어 야 안정 적 으로 발전 할 수 있다.
- 매일 첫머리 | 13 일 환율: 1 달러 대 인민폐 6.5454 위안
- 전시회 뉴스 | 2021 7 컬러 구름 제2회 국제 염료 와 보조 제 온라인 전시회 가 성대하게 개막 되 었 다.
- 수장 방송 | 로 빈 호 드 로 빈 한 상하 이 패션 위 크 첫 쇼 가 성황 리 에 막 을 내 렸 다.
- 국 가 는 해남 의료 위생 시장 진입 을 획기적 으로 완화 하고 인터넷 에서 처방 약 을 팔 아 해금 하 는 것 이 가장 '시선' 을 끈 다.
- A 주 계보 시세 습격: 반도체 1 분기 실적 전체 기대 이상 인상 또는 단말 소비 전자 영향
- A股宽松流动性行将逆转?후장 기금 이 많이 보 여서 일 치 된 결론 을 내 릴 수 없다.
- 전면적으로 등록 제 감속 개혁 을 보급 하려 면 감독 과 시장 이 한층 더 적응 되 어야 한다.
- 민영 택배 대변 국: 토끼 한 마리 가 일 으 킨 내 권 은 어떻게 순 풍 의 허 리 를 접 었 습 니까?
- 민영 택배 대변 국: 토끼 한 마리 가 일 으 킨 내 권 은 어떻게 순 풍 의 허 리 를 접 었 습 니까?
- 테릴렌 필라멘트: 어제 생산 과 판 매 량, 시세 가 호 전 될 필요 가 있 습 니까?
- 回顾2020年我国纺织服装专业市场运行情况分析
- '사랑 의 이름 으로' - LUYANGBY YANGLU 2021 가을 시리즈 의 기성복 라인 아래 첫 선 에서 패션 타 오 티 에 를 만 들 었 습 니 다.
- 세관 본부 망 정보 3 월 우리 나라 수출 방직품 복장 189.263 억 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