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주고덩정 브랜드 여장: 올해 어떻게 옷을 입는 걸까?

2019/8/30 14:23:00 0

고랑 정정순색 옷 코디

환절기에는 많은 사람들의 옷장에는 텅 빈 것이 아닐까? 옷이 아무리 많아도 한 여자의 옷장에는 늘 그런 옷이 줄어든다.아니, 입추가 며칠이나 되었는데, 우리가 문제에 직면할 것이라고 믿는 것은 바로 가을철주야 온도가 비교적 높고, 아침 20도가 넘으면 점심이 되면 30도 이상으로 올라갈 것이고, 십여 도의 온도차는 정말 무엇을 입어야 할지 모르겠다.의상 코디에 숨김없이 변한 가운데, 올해 어떤 트렌드룩이 유행할까?

담뱃바지의 핏 디자인은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 게다가 몸매에 대한 제한이 없기 때문에 가을에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다.

가을에는 맨투맨을 제대로 입기 좋은 계절, 원단과 터치감이 좋은 데다 청춘의 나이를 빼면 답답함을 벗어날 수 있다.맨투맨의 핏은 셔츠보다 훨씬 헐렁하고 몸매에 대한 포용력도 더욱 강해 패딩을 선택할 수 있어 몸매가 더욱 날씬해 보인다.

담뱃바지는 일반적으로 순색 계열의 디자인이기 때문에 알파벳 포인트가 있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촌스럽지 않고 시선을 이동시켜 몸매 비례감을 미화시킬 수 있다.

담뱃바지의 깔끔한 스타일로 셔츠의 코디가 없다면 유감이다. 특히 직장 여성에게는 실용적이며, 올이나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는 셔츠, 클래식한 검은색 파이프 팬츠를 매치해 풍채가 가득하다.

니트의 아이템은 부드럽고 부드러운 속성으로 초가을 때 직접 입으면 좋다.루즈한 스웨터 핏으로 살은 나른하고 담뱃바지를 결합하여 허리와 골반 부분의 수식으로 실제 체중을 숨길 수 있다.

가을날의 긴 소매 프린트 원피스에 미니 선녀들의 첫 선출은 물론 가을 겨울에도 예쁜 드레스를 바꾸고 싶지 않을 것이다.또한 초가을의 기온은 아직 높지 않아 답답한 가을 옷을 입고 상큼하고 로맨틱한 프린팅 원피스를 입는다.추우면 코트 한 벌을 접고 니트 카디건, 코트나 캐주얼 양복으로 따뜻하고 예쁘고 하이힐 한 켤레를 신으면 예쁘게 나갈 수 있다.

마틴 부츠를 좋아한다면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원해 부드럽고 부드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롱 스커트를 매치하면 중화와 마틴 부츠의 영기감을 느낄 수 있다.

올 가을에도 롱 드레스가 유난히 흐르는 사막스커트, 어렴풋한 원피스든 스커트든 반스커트든 선녀의 분위기가 잘 어울린다.

  • 관련 읽기

뚱뚱한 여성은 스킬 이니스프리 여장을 입고 날씬하게 입는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9/8/30 13:21:00
1

무미건조한 여성이 없는 초고질감과 디자인의 스커트 코디!

보물을 배합하다
|
2019/8/30 13:20:00
0

광저우 고갱정 여장: 직장이 서로 다른 스타일로

보물을 배합하다
|
2019/8/29 17:55:00
0

2019년 여성은 올 가을 필수 아이템

보물을 배합하다
|
2019/8/29 17:55:00
0

올 가을에 가장 아름다운 40세트를 입고 왔으니, 불길!

보물을 배합하다
|
2019/8/29 17:55:00
0
다음 문장을 읽다

여장 가맹 개점 전에 어떤 새로운 가게를 개업할 준비를 갖추고 어떻게 할 것인가

이제 여장 가맹점이 많아질수록 돈을 벌지 못한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직면한 경쟁력은 매우 크다는 것이다. 자신의 여장 가맹점에 많은 여장 가맹점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