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작은 CK '신발, 브랜드 CHARLES &KEITH 일본 시장 복귀 선언

2019/8/7 15:41:00 0

신발 신발캐롤리스 &KEITH

CALVIN KLEIN (CK) 하면 낯설지 않지만 싱가포르에서 온 것을 알고 ‘작은 CK ’로 불리는 신발 브랜드 CHARLES & KEITH?이는 지난 2016년 말 일본 14개 가게에 갇힌 신발 가방 브랜드를 단번에 닫았고, 최근 일본 소비자들의 시선에 다시 등장한다고 발표했다.

중국 소비자들은 핸드백으로 유명한 캐롤리스 & KEITH 에도 낯설지 않고 싸고 세련되며 최근 몇 년 동안 가게를 열었다.하지만 매장과 제품에 대한 조그마한 CK 의 배경에는 언급이 극히 적다.Charles Wong 과 Keith Wong 은 1996년 싱가포르에서 창립했으며 2000년 브랜드 글로벌화를 시작했다.2013년 4월 CHARLES & KEITH 는 일본 최초의 합자경영을 위한 플래쉬숍을 열었다. 일본 의상 소매 거물 Onward Holdings Co. Ltd. 51%, CHARLES & KEITH 본부가 49%로 출자한 뒤 일본에서 총 14개 가게를 열었다.

하지만 자신의 비즈니스 패턴으로 진피를 구매하기를 원하는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2016년 연말 캐롤리스 &키틴이 일본 시장의 모든 실체점을 철수했다.그러나 4개월 만에 캐롤리스 & KEITH 는 2017년 4월 일본 시장의 모든 업무를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옮겨 온라인 판매를 통해 다시 한 번 일본 시장에 진입하는 것이 주목된다.최근'선상 부활 '이후 1년째인 캐롤리스 & KEITH 에 따르면 다시 실체점을 일본 시장에 끌어들일 가능성이 있다.

“우리의 이념은 사실 시대에 따라 바뀌는 것이고, 특히 현재의 추세에 따라 다른 영향을 받을 것이며, 우리의 목표는 글로벌 도시 패션여성을 겨누고 있다 ”고 말했다.CHARLES & KEITH 의 글로벌 전략 기획 담당자 Emmanuele Mace -Driskill 은 “일본 여성들은 웬만하면 몸매가 작고, 출근해야 할 코스가 길고, 일본 시장에서 현지 소비시장에 맞는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고 말했다.

2016년 말 철자 원인에 대해 Emmanuele Mace -Driskill'여장일보 '인터뷰에서 "일본의 점포는 온워드 홀딩스코. Ltd. 공동 경영하는 합자업체 때문에 브랜드의 결정은 이 회사의 동의를 거쳐야 한다"고 설명했다.구체적인 글로벌 전략에서 각종 결정을 포함해 브랜드 본부가 주도하기를 더욱 바란다.특히 Omni -Chani -Channel retailing (전채널 소매)의 발전을 고려할 때 실체점도 좋고 선상에서 플랫폼도 좋고 브랜드가 스스로 결정됐으면 좋겠다 "며"물론 일본 기업을 잘 알고 있는 우리로서는 여전히 일본 시장과 매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많은 브랜드와 달리, 캐롤리스 &KEITH 는 일부 국가에서 온라인 판매플랫폼만 내놓고, 전자상으로 고객의 데이터를 얻은 것은 브랜드의 소매 분야가 가장 중요한 일환인 것으로 보인다. 이는 왜 일본 시장 실체점이 4개월 만에 캐롤리스 &KEITH 가 일본 소비자를 향한 공식 홈페이지에 나선다.

올 해 캐럴리스 & KEITH 는 일본 패션산업을 이끌고 있는 도쿄, 오사카, 나고야 3개 도시를 다시 개설할 전망이다.이 계획은 아직 논의 중이지만 이 브랜드는 실체점포에 대한 다시 부활을 포기할 수 없다는 점이다.

한편 점포는 소비자들에게 더 직접적인 상품체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상품에 대한 터치 및 시용으로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더욱 적합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한편, 최근 몇 년 동안 디지털화의 발전으로 많은 브랜드들이 디지털화 소매 개혁을 맹목적으로 미국을 비롯해 많은 브랜드 의상을 포함한 실체점포는 폐쇄되지 않고 일부 인성화된 서비스도 존재하지 않지만 몸매 선호 등 차이로 아시아인들은 여전히 서비스형 실체점이 필요하다.

이 외에도 작은 CK 는 일본 시장을 아시아 시장을 확장하는 중요한 점으로 일본의 독특한 소매자원이 눈에 띈다.Mace -Driskill 은 일본의 발전 전략이 다른 나라와 크게 다르지만 일본의 시장 환경, 상품품질 및 서비스가 모두 좋다는 것은 브랜드가 다른 나라에서 발전 전략을 제정하는 데 참고할 수 있는 중요한 시장이다.

현재 CHARLES & KEITH 는 전 세계 35개국에서 총 564개 점포를 개설해 포털사이트 41개국이다.싱가포르 본부가 직접 운영하는 주요 일본과 대만, 한국은 조만간 영국에 직영점을 설립할 예정이다.저자: 자혜


  • 관련 읽기

귀인조 지주 주주 가 지주 가 지주 에 가깝다 7퍼센트 지분 이 동결 되었다

추천
|
2019/8/7 12:35:00
2

창의적 변화: 곤경 아래 다프니는 어떻게 포위되었습니까?

추천
|
2019/8/2 11:03:00
0

연간 241억, 걸을수록 미끄러진 안달이 국조폭품 제조기가 되었다.

추천
|
2019/7/30 11:20:00
4

신발 기업 동적: 베트남 이동, 인도네시아 공급 업체 생산 기지 & 35 & 34; 성장 & 으로 전환

추천
|
2019/7/23 11:20:00
2

아디다스 & 표마: 본래 동근생인데 애달프다

추천
|
2019/7/5 16:47:00
4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체육 운동 열도 상승 운동 복식 시장 증속 초예기

2014, 2015년부터 달리기, 건보, 헬스, 요가 등 운동 열기가 꾸준히 높아져 참여자 수가 급격히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