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무신발부터 국제조판 국산운동화까지 세계로 나아가다
헝겊신, 해방판 고무신, 에코, 운동화, 농구화, 테니스화...운동화의 변천을 말하자면 71세의 증경생 (화학명) 은 중국 상보기자에게 감탄을 금치 못했다.이 외에도 쇼핑 루트든 브랜드의 보급 방식은 수십 년간 커다란 변화가 있었다.
현재 메아리 등 골드스니커즈는 해외 트렌드브랜드가 되고 있으며, 이녕 앤디언 등 운동화 브랜드도 해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운동화 한 켤레가 국문 밖으로 나와 세계의 구석을 측량하고 있다.
신발의 종류가 더욱 풍부하다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은 운동화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이제는 국산 스포츠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도 갈수록 다양해지고, 운동화, 농구화, 축구화, 슬리퍼, 스니커즈 등이 있다.그러나 몇 십 년 앞으로 밀고 국산 운동용 신발의 종류는 비교적 단일하다.
증경생은 1950년대에 그는 줄곧 헝겊신을 신었다고 말했다.1960년대에 이르렀을 때 사람들은 신발을 사기 시작했고, 절약하기 위해 신발을 구매하는 기준은 내모와 내장, 먼지, 검은색, 파란색은 거리의 유행색으로 떠올랐다.군인처럼 초록색 해방판 고무신을 가질 수 있는 것은 당시 많은 젊은이들이 꿈꾸는 일이다.
그 후 증경생의 생활 조건이 점차 개선되면서 그는 그의 첫 번째 메아리 운동화를 샀다.그는 1970년대에 우리나라 구두업에서'비약 ''환력'과'쌍돈'이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다고 말했다.“ 그 시대에 메아리 운동화를 신은 것은 바로 ‘ 귀족 ’ 이다.
증경생은 이후 안심, 이녕 등 국산 스포츠 브랜드가 더욱 가벼운 관광화를 출시해 환력 운동화를 구별하는 헝겊 소재로, 이 브랜드의 관광 신발은 나일론 소재로 통기성과 탄성이 더 좋아졌다.가볍고 통기, 탄력성이 강한 여행화는 젊은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증경생은 이제 ‘관광화 ’가 ‘운동화 ’라고 고쳤고 운동화는 운동화, 농구화, 축구화, 축구화 등 얼마 전 손자 증헌을 위해 안전한 농구화를 샀다.
증헌은 백 후 운동화 애호자이다.그는 현재 국산 스포츠 브랜드 신발의 기술 함량이 갈수록 높아지고, 안달, 이녕, 특보 등 브랜드들이 더 가볍고 통통한 스니커즈를 내놓았다.
안전을 관례로, 안전 달리기 사업부 책임자 고철상은 현재 자주연구에서 스포츠 기능과 초경특성을 겸비한 재료를 개발해 경도와 강도를 보장할 수 있는 동시에 경도 와 강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고철상에 따르면 ‘수소 달리기 ’ 시리즈의 신발 밑창은 4천억 개의 기포를 보유하고, 밀도는 종이의 1 /9, 슬리퍼의 무게는 130g, 감자칩의 무게와 가깝다.뿐만 아니라 ‘수소 달리기 ’ 시리즈 슈즈는 얇은 MONO 거즈를 비침한 원단으로 일반 네트보다 60% 가볍다.
구매 경로가 더욱 편리하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쇼핑 루트도 커다란 변화가 일어났다.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증경생과 증헌은 현재 운동화를 사고 ‘인터넷 쇼핑 ’을 자주 선택한다고 밝혔다.인터넷 플랫폼에서 운동화를 구매하고 배송은 빨라질 뿐만 아니라 신기에 적합하지 않아 반품할 수 있다.나는 지금 나이도 많아 쇼핑을 하느라 고생했다. 나 같은 노인들 사이에서 큰 편의를 제공했다.증경생.
인터넷의 발전은 스포츠 브랜드의 판매 경로를 확장할 수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최근 몇 년 동안 각 대 스포츠 브랜드들은 모두 발전력 전기 채널에 있다.이녕이 발표한 2018년 연간 실적은 2017년의 41.76억위안보다 21.0%에서 50.53억원, 그룹 전체 모리율 개선 48.1%, 2017년 47.1%, 이녕그룹의 실적 증가 원인은 모리율이 높은 전기업체 사업이 지속적으로 상승했다.지난해 이녕전상 수입은 총 수입의 21.1% 로 전년 대비 2.3%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상보 기자에 따르면 이닝은 전기 상업 방면에 적지 않은 노력을 기울였다.이녕은 인터넷을 이용하여 온라인 상에서 내리거나 지역성 물류센터, 전국성 물류센터나 다른 라인 하점의 운영 모델을 통해 재고장벽을 뚫고 물리 위치를 기준으로 판매를 기준으로 전환했다.물류의 업그레이드는 재고 구조와 창고 판매비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제품 회전 속도와 운영 효율을 높여 미래의 일체화된 상품관리와 마케팅 활동에 충분한 준비를 하였다.
운동화 애호자로서 ‘인터넷 쇼핑 ’을 하면서 오프라인 매장 체험 제품을 잊지 않았다.한 번, 그는 천진시 빈강도로 걸어서 거리를 거닐 때 그곳의 안락함점에 끌렸다.
그는 안심한 이 가게는 ‘지혜 문점 ’이라고 부르며 입구에 하이 카메라가 두 개 있는데, 이 카메라는 소비자의 성별과 연령간을 판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이 밖에도 수십 개의 카메라는 소비자들의 쇼핑 노선과 궤적을 포착한다.점포에 프레스 스니커즈가 아래쪽으로 네 줄의 운동화가 놓여 있다.소비자가 신발 한 켤레를 들고 있는 이 신발의 기본 정보는 가게 내 큰 화면에 나타난다.
또 안달 내부 관계자에 따르면, 안전한 지혜 문점에서 소비자들이 신발과 착용하는 동작은 모두 밑바닥의 RFID 칩 설비 감지와 기록을 들고 있다.이런 기록이 형성된 나발과 착용률은 이 신발의 마지막 구매 횟수와 비교해 소비자에 대한 흡인력을 판단할 예정이다.
브랜드 보급과 국제적 궤도
우리나라 구두업 발전사에서 증경생에게 뚜렷한 변화를 느끼게 하는 그리고 브랜드 보급 방면에 있다.증경생은 그의 머릿속에 가장 기억에 남는 ‘ 대변인 ’ 이 바로 중국 여자 배구라고 말했다.1984년 중국 여자 배구들이 리듬 슈즈를 신고 제23회 올림픽 우승을 차지하며 메아리 구두의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증헌은 기자에게 현재 국산 스포츠 브랜드는 이미 점차 국제와 연결되어 있어 많은 대변인들이 외국 스타라고 말했다.
리닝은 2012년 NBA 중국전에서 미국 프로농구 선수 덕희 웨드와 계약을 선포한 것으로 알려졌다.덕화이트는 그동안 스포츠 브랜드 콘웨이와 조르덴을 모델로 했다.
이녕은 스타의 효과와 팬들의 경제를 충분히 이용하여 위드 팬과 직접 디자인한 웨드 팬덤 정제 티셔츠를 디자인하고 타오보플랫폼의 집계 활동에 맞춰'녹유령 '구화를 독점했다.
앤디는 2014년 1800만원의 가격으로 김주용사팀의 미국 프로농구 멤버 클레나 톰슨을 계약했다.2017년에는 톰슨과 10년 동안 광고 모델을 계속 체결해 8000만원을 썼다.
안전한 거액의 광고 투입도 보답을 받았다.지난해 3월 안달한 농구화 KT3 -Rocco 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첫 발됐다. 이 신발은 클래스 ·탕푸슨의 애완견을 디자인했다.언론에 따르면 이 신발은 줄을 서서 매입하는 현상이 나타났다.한편, 지난 7월 농구화 KT4 -'보답'을 내놓았다. 이 신발은 클래스 톰슨과 앤디언으로 출시된 신발은 999원, 이 신발은 다시 팬들에게 매출된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문교체육용품 협회에서 유명하지 않은 전문가는 국산 스포츠 브랜드가 제품의 연구 개발과 경로의 확대와 브랜드의 보급 방면에 큰 진보에 도움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기업의 노력뿐만 아니라 정부의 지지와 좋은 상업환에 도움이 되며, 그는 국산 스포츠 브랜드가 더욱 좋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후원호 더커니스 바비스타 연명 분식시리즈 발매 예정입니다.
- 패션 브랜드 | 일조 Human Made X Reo Sano 새로운 온라인 캡슐 한정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하이라이트 수프림2019 가을 복고화훼 야구셔츠 노출, 보라색 복고 기조
- 패션 브랜드 | Atmos X'해적왕 '극장판 전신연명 시리즈 발매, 20주년 기념
- 전문가 시평 | 거시적 압력이 정면반 초촉 및 하락
- 뉴스 택배 | 헌 옷 회수 조사: 연간 2600만 톤의 낡은 옷'쓰레기'를 버리면 어떡하지?
- 뉴스 택배 | Moncler 중국 시장이 전 세계를 속도로 달리는 데 신중한 전략을 도왔다?
- 뉴스 택배 | 동물 보호 조직 비판 캐나다 거위 압력 아래 늑대 털 사용 포기
- 패션 브랜드 | Jordan Brand X Umich 2019 연명 축구화 발표, 해군블루 주조
- 패션 브랜드 | Nike P -6000 스니커즈는 다시 새로운 배색 을 맞이하며 복고 풍조 를 일으켰다
- GUCI 최신 고양이 할아버지 신발 디자인!
- OFF -WHITE 2019FW 시리즈 신제품 내습!
- 소녕 까르푸 노병 집에 돌아오다 소녕 소령가게 인수 OK 편의점
- 새로운 제조가 창의적인 열풍을 일으켜 생산을 더욱 지능화하다
- '코브리 커튼 포예 '지역 브랜드 네모
- 디지털 격차: 국산 방적 진보가 매우 크지만 수입과 격차가 뚜렷하다
- 비 오는 날씨 일본 유니폼 입고 7월 판매 폭락
- FILA 는 중국 시장을 휩쓸고 전 세계에서 어떤 수준입니까?
- 프라다가 사치품 제1제대 다시 돌아올 수 있을까?
- 중국 경방성: 가방시장 마케팅 국부 순조롭고 커튼이 성교 진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