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브랜드, 혁신 기술, 가코드 빙설 무사 정용 행동 증명 실력
6월18일 안타인그룹 이사국 회장 겸 최고경영자, 아마벤 그룹 이사회 회장 정세충은 제6회 세계민상대회에서 안디그룹이 세계 제3과 중국 제1의 체육용품 집단이 됐다고 공개했다.
높은 노랫소리의 강렬한 안디는 마침내 스포츠 브랜드'세계 3위'의 계관을 발췌하며 나이크와 아디다스에 버금간다.
6월 21일까지 안보 총시장은 1392.36억 항폐로 약 1224.81억 위안의 인민폐로 집계됐다.
2018년은 안달 수확이 풍성한 한 해로 그룹 유사 이래 가장 큰 업적을 세웠다.2018년 안전 영업수입이 241억 위안을 이루고, 동기 대비 44.4% 증가하고, 상장 주주 순이익이 41억 위안을 이루고 전년 대비 32.9%, 모리는 126.87억 위안화를 이루며 전년 대비 53% 증가했다.
고속 성장의 업적은 이녕, 특보, 361도 병행하는 스포츠 브랜드를 멀리 뿌리치고 국내 스포츠 용품 1위 기업이 됐다.
국내 기타 스포츠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가는 데 성공하는 것은 애드리브 그룹의 다브랜드 전략 및 마케팅, 제품 업그레이드, 2019년에 이어져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영군을 다지고 있다.2019년 상반기 안디는 어떤 전략을 했습니까?
다브랜드 전략
2019년 상반기, 안타인이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핀란드 스포츠 용품 집단 Amer Sports (아마핀)를 인수하는 것이 눈길을 끈다.
정세충은 이날 핀란드 체육이사회 주석에 취임해 새로운 이사회를 설립했다.
이 소식에 따라 반년 해외 인수 수매가 시작됐다.
2018년 12월 7일 Amer SpountainVest Partners (방원자본), Chip Wilson (캐나다요가 스포츠 브랜드 lulemon 창시자) 및 텐센트 그룹을 통해 Amer Sports 주식을 인수, 가격은 약 46억유로 (약 371억원)로 집계됐다.
2019년 4월 12일, 인수한 지분은 Amer Sports 주식 및 투표권의 약 98.11%, 전체 거래 금액은 56억 유로라고 발표했다.
어쩌면 FILA 를 인수하여 실적에 안착시켜 폭발기를 맞았고, 애드리브는'다브랜드 '전략을 지속적으로 실행하고, 인수 브랜드로 그룹의 국제화 확장을 이어갔다.안전은 발전의 급속한 시기에, 자금의 거액을 제시하여 Amer Sports 인수를 돕는 데 도움이 되며, 중국 시장에 대한 의존을 줄이고, 국제시장을 더욱 확장하고, 보력그룹의 업적은 또 다른 차원의 상승을 거뒀다.
하지만 FILA 를 인수하는 실적 성장도 안달에 시달리고 있다.5월 30일 공수기구 블루 오카의 창시자 소린 Aandahl 이 안보그룹의 치리 및 FILA 내부 수입이 불투명해 수입을 크게 올리고 있다.또 스포츠 주가가 34%에 달하는 하락공간이 있다고 본다.
공중 기보 발표 후 안달 주가 하락폭은 12% 로 하루 하락폭이 5.53% 에서 46.95 항원이다.
이에 따라 안담그룹의 전화회의는 블루오르카를 둘러싸고 FILA 브랜드 수입 및 평효를 과시하는 혐의로 FILA 매장이 2선 도시에 집중돼 고객 단가 및 매진률이 높고 할인률은 일반적으로 4퍼센트, 블루 오카 가설과 부합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FILA 를 인수하는 성공적인 경험은 지속적으로 해외 시장의 확장을 추진해 Amer Sports 인수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지만 브랜드마다 다른 효과도 있지만 지속적인 장기전으로 안달 미래의 발전에 대한 도전성이 크다.
기술 혁신 제품
해외 브랜드를 인수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다브랜드의 전략을 끝까지 완료하고, 안전도 제품의 개발에 전념하고, 상반기에만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고, 기술 함량이 높고, 소비자들의 선호를 지속적으로 얻고 있다.
4월 10일 신규 운동화 밑창 테크플랫폼을 발포해 여러 가지 ‘수소 달리기 ’ 시리즈 달리기 제품을 동기화했다.
'수소 달리기 '시리즈 밑창은 4천억 개의 기포, 밀도는 종이의 1 /9, 동능 수집 및 피드백 제공, 신발 면은 얇은 MONO 사선 복면을 사용하여 일반 네티보다 60% 가볍고, 4만여 차례의 압축 변형을 거쳐 양호하게 유지된다.
소비자 수요가 끊임없이 향상된 시장에서, 안전하게 상품의 혁신을 강화하여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응용으로 소비자들을 운동장비에 대한 전문화와 개인화의 수요를 충족시킨다.
5월 10일 베이징 삼리툰 가게에서 발매와 코카콜라가 공동으로 선보이는 신드롬 화상'콜라화'는 이날 발매, 처음으로'콜라화'를 밟고 20분 만에 매진해 글로벌 신풍을 돌렸다.국산 스포츠 트렌드 브랜드가 되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하다.
코카콜라는 국제 음료 브랜드로 세계 각지의 소비자를 수확한다.이번 안디와 코카콜라'콜라 '출시, 코카콜라 클래식 원소 외에도 건화한 저카콜라 건강을 운동화에 녹여넣는 디자인에서 스포츠 애호가 운동하는 과정에서 즐거움과 견지력을 주입하여 유쾌하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실현할 예정이다.
또한 ‘콜라화 ’는 통장 A -FIASHFOAM 소재를 탑재해 지탱할 수 있으며, 중허리는 A -LIVEZONE 동태소기술을 활용해 족부에 유연하게 구부리며 운동자를 잘 보호할 수 있다.
사실 처음으로 스틸 슈즈를 내놓은 것은 아니다. 스포츠 풍조 아래 소비자를 꽉 잡아당기는 패션 컨셉, 나나, 마웨이 등 수많은 주류IP 와 호흡을 맞춘 등 기술적 함량을 갖춘 제품을 내놓으며 화제성이 있어 국산 브랜드에서 눈에 띄는 폭발 제조자가 됐다.
얼음 시장
베이징 2022년 동계올림픽은 장가구에서 열릴 예정이며, 시간이 갈수록 다가오면서 국내 스포츠 브랜드는 인코드빙설 시장이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국가 정책 및 중국 신흥시장 확장 브랜드 분야에서 더욱 높은 발전 기회를 얻을 수 있다.안식은 베이징 2022 동계올림픽과 겨울장애올림픽의 공식 협력 파트너로 빙설 시장의 발전을 더욱 높이고 있다.
3월27일 안담그룹이 창설한 첫집'무사히 성장공익계획 -동계오홍보교육기지'는 하북성 장가구 경제개발구 제2초등학교에서 시작됐다.
안심은 학교를 기점으로 동계올림픽 홍보교육 기지를 창설해 청소년 소양 교육을 높이면서 아이들의 얼음 운동특기를 키운다.
4월 2일 안보그룹인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전투 보장 작업실'하문에서 카드를 떼고 정식으로 투입해 이 작업은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둘러싼 훈련으로 장비 장비 기술의 함량을 늘려 빙설 프로젝트 국가 합성대 장비 보장 수준을 확보하고 있다.
실험실은 3D 프린터, 착용식 센서, 고속 촬영시스템, 의류 재료 광학 현미경 등 기술설비를 갖추고 세계 빙설장비 고단 재료를 통합해 빙설장비의 개성화 개발과 정제, 기술 등 각 측면에서 베이징 동계올림픽의 확장, 견고점, 정병, 스퍼링에 대한 비전 전략을 전면적으로 보장했다.
정세충 이사국 회장은 우리나라 빙설산업의 효과적인 공급과 수요 확대가 여전히 병목에 직면하고, 소비는 수준이 낮았고, 베이징 2022년 동계올림픽 준비와 체육 소비 업그레이드의 구동에 대비해 빙설산업이 속도를 가속화하고 있다고 말했다.우리는 현재 육성 내생 동능을 돌파구로 삼아 얼음 운동인구를 확대하고, 빙설 소비 업그레이드를 촉진해야 한다.
사실 다브랜드 전략이든 기술 혁신이든 어느 정도든 성공적인 효과를 이뤘지만 국내에서 성공적으로 1위를 차지했지만 국제적으로 내크, 아디다스 2대 운동의 거두를 따라가고 싶다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브랜드, 제품, 생산, 채널 등면에서 모두 세세하게 해야 한다. 특히 제품의 수준으로 소비자의 인정을 받을 수 있다.
한국어: 중복 의상망자: 담김매
- 관련 읽기
- 업종 주식 시장 | 강소햇빛 (6002220):지주 주주 증진회사 주식 진전
- 상장회사 | 절강용성 (600352):'16 용성03 '회사 채권 회매 첫 힌트
- 상회 협회 | 화방 지분 명절 후 첫 번째 안전 생산 1위
- 상장회사 | 경동 27억 수매 베이징 청취궁 호텔 100% 주주
- 조류 풍향표 | 미식 복고 거리풍, 카치 1941 2019 가을 뉴욕 패션쇼
- 패션 브랜드 | Adidas 는 천고양이에서 처음으로 울타리 BOOST 신상품과 천고양이와 본격적으로 호흡을 맞췄다
- 패션 브랜드 | 부안나는 262만 위안을 지불하여 31만 주를 환매하고, 2018년 순이익은 5억!
- 상장회사 | 윤토지분 은 5000만 건의 일 을 맹탕 하고, 7억 투자 연산 10만 톤의 고급 활성 염료 연간 에 완공 하였다
- 구두업 동태 | 적자 31.52억에서 흑자 2억에 달하는 ‘이녕, 모든 것이 가능하다 ’
- 캐주얼 | 빠른 시일 내에 사인을 하였습니다!해외 새로운 소매 모드 복제
- 3대 브랜드 합동 디자인 마스터 카라젤드 기념 이벤트 개최
- 1분기 실적 대폭 완화 Gucci 의혹 신규 로고 유치 소비자
- 자ara 모회사 문점은 폐쇄 수량을 줄이고 가게를 더 크게 만들었다
- 에르메스 이사 소형 가죽 공장 130개 일자리
- 유니폼과 마찬가지로 파리 오레아 임명사상 첫 여성 총재
- 고속 패셔니스타 포에버 21 재구성 고문 파산 방지
- 길거리에서 주류로 돌아온 이녕 시수 고급감'국조 '
- 좋은 소식!7월 1일부터 약간의 비용이 떨어졌다!
- 물미 보급 고곡선 입주 중경백화점 소매시장 중요
- 제26회 해녕 중국 가죽 박람회는 6월 28일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