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녕은 CBA 와 협력 협의에 서명하여 손을 잡고 성장했다
세계의류신발모자망에 따르면 최근 54세 이닝과 37세 야오밍은 책상에 앉아 악수를 하고, 계약을 맺고 27세의 이녕사가 갓 태어난 CBA 와 같은 중파운드의 합작을 달성했다.
23세의 CBA 리그에 대한 기대는 더욱 밝은 미래다.
CBA 리그에서 새 시즌 개막과 두 달 정도 남았는데, 수많은 소환 중, 새 시즌 장비 스폰서들이 마침내 먼지를 털었다.
8월 22일 중장련 (베이징) 스포츠유한회사 (약칭 CBA 회사)와
이녕
회사는 본격적으로 협력 협의를 체결하고, 이닝은 다음 CBA 주기의 장비 스폰서가 될 것이며, 쌍방이 다시 전연을 이어갈 것이다.
그러나 이런 이른바 ‘탄성 계약 ’을 둘러싸고 있는 이녕과 개혁 중 CBA 는 더 많은 해답이 필요한 문제가 있는 것 같다.
서명 뒤에 이녕은 CBA 와 손잡고 성장하고 싶다
이번 협찬 금액과 계약기간에 대해 이녕과 CBA 측은 모두 공개하지 않았다.
협력 모델에서 이번 협찬 금액은 5년 초 80억을 넘어 CBA 에 대한 예측이 거센 것 같다.
현재 방간에는'5년 10억'의 허리 참가와'20억 장약'이라는 두 가지 설이 있다. 이 두 가격의 구별에 CBA IP 가치는 과연 상승하는 다른 추세 판단이다.
사실상 이번 계약식의 관선 중 "신주기의 협력틀 아래 CBA 는 이녕 기존 공식 전략 파트너 관계를 확장하고, 양측 모두 안정적이고 성장 전망을 갖춘 장기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데 합의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녕과 CBA 가 체결한 합의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양측의 긴 계약이 될 가능성이 높다. 이녕과 CBA 발전도 서로 맞닿는 것이다.
올해 5월 야오밍은 이녕과 함께 회사를 참관하였는데, 지금 보기에 쌍방은 당시에 일정한 계약담판을 진행할 가능성이 높다
지금 다시 개방될 지는 모르겠지만
스니커즈
‘개면구스타 ’와 의문도 있지만 CBA 는 지난주에 미비 무비 (CBA)를 발표한 ‘CBA 리그 선수 장비 규정 ’이 19개 규정을 엄격하게 출범했고, 목표는 스폰서 권익보호를 목표로 했다.
이에 따라 CBA 는 이번보다 스폰서 정책을 더욱 엄격하게 집행할 것이다.
아래의 이 양식에서 우리는 CBA 관측이 신발에 대한 지원을 끊임없이 줄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에 따라 Air "Jordan, 곽앨런, 이건련은 지난해'벗는 문'으로 불쾌한 분위기를 자아냈지만, 곧 올 시즌부터 CBA 는 다른 슈즈 브랜드에 대한 절대적인 배척을 계속할 가능성이 크다.
CBA 공식 장비 찬조 상황 일람표
또 신축성 계약이 더 많은 것은 CBA 자체의 개혁 단계에서 비롯된다.
CBA 회사가 출범한 이후 빠른 속도로 일련의 개혁을 진행했다. 올해 6월 30일, CBA 회사는 앞으로 5년 경연 방안, CBA 리그 비즈니스 개발 방안 등을 발표해 "앞으로 5년간 확장되지 않는다"며 "포스트시즌 17 -18시즌 10대, 그 후 4개 시즌 12편"이라며 "단시즌 상규 경기는 38차례로 56차례, 라장시즌 길이까지 증가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CBA 가 더 길기를 바라는 목소리에 부합될 것이다.
CBA 미래의 개혁을 바탕으로 시즌이 더 길고 경사가 밀집되어 상업적 가치도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양측이 이번 탄성 협력방식을 달성하는 것은 창의적인 시도가 아닌 계약의 금액과 내용도 조정의 여지를 암시하고 있는 것 같다.
또 관선 글에서 이번 합작의 최종 목적은 CBA 리그전 프로세스 수준을 추진하면서 이녕 개척, 장대 시장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최종적으로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
이런 기초에서 신축성 계약은 이녕이 여유로운 공간을 보장해 단계적으로 직업화된 CBA 와 함께 이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CBA 와 다시 전연을 이어가며, 리닝은 계속해서 코드농구를 계속한다.
사실 CBA 협찬 여부에 대해 업계 전문가들은 모두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CBA Nike, 안디와 이녕을 모두 맛보았고, 사실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이녕 이전 CBA 장비 스폰서 는 현재 국산 브랜드의 선주자 안달, 그들도 한파 CBA 발전의 단맛을 맛보았다.
CBA 리그에 따라 갈수록 증가하는 영향력은 매년 2000만 가격으로 ‘CBA 유일하게 지정 운동장비 ’로 자리매김해 시가와 수익이 급등했다.
지난 2004년 CBA 와 처음 합작했을 때
안달
1년의 매출액은 3억 1억 원으로 1년에 6.7억 원으로 2006년 12억 5000만원으로 2007년 29.8억 원으로 올랐다.
이렇게 높은 속도는 CBA 의 공로가 아니지만 CBA 를 협찬하는 것은 아닐 것이다.
3년 계약이 만료된 이후 양측은 2000만 + 부동조건의 5년 재계약을 진행했으며, 이후 몇 년 동안 무사 매출액은 각각 2008년 46.3억원, 2009년 58억7억원, 2010년 74억1억원, 2011년 89억원, 2012년 76억2억원, 여전히 괜찮은 태세를 유지하고 있다.
CBA 가 애드리브에 감미를 주고 다른 브랜드도 발칵 뒤집기 시작했다.
2011 -12시즌이 끝난 후, 안달, 아디, 나이크, 이녕 등 브랜드들이 모두 CBA 리그 협찬에 합류했다.
결국 이녕은 5년 20억 (15억원 현금과 5억원의 장비실물)의 천가 계약으로 CBA 독가협찬 권익을 받았다.
세수 당시의 역사적 배경, 이녕은 CBA 가 그동안 저지른 실수를 보완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좌절을 겪은 후 호내기였다.
2012년 7월, CEO 장지용 사퇴, 창시자 이녕은 이녕의 일상 운영 10년 만에 다시 출산했다.
이후 이녕은 회사의 다음 단계의 임무 중점: 브랜드, 프로젝트, 본토시장을 선포했다.
그 당시 국내의 다른 경기는 더 높은 영향력을 갖기 어려웠고, 이런 상황에서 CBA 는 이녕의 구명볏짚이 되므로 5년 20억의 가격도 고주일투척, 부침몰 의미도 있다.
CBA 를 후원해 5년 동안 이녕 회사도 적자를 흑자로 바꾸는 데 성공했다.
재보는 CBA 후원 이후 이녕 2016년 매출액은 67억 3000만, 58억 2억, 67억 3억, 67억 3억, 70억 8억8000억 원, 80억 1억 원이었다.
올해 8월 11일 이녕유한회사 (2331.HK) 2017년 중반 실적이 드러나, 그룹 각 재무지표 및 소매, 재고 등 운영 자료가 보편적으로 좋아지고, 그룹 ‘회복 ’이 적극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2017년 6월 30일까지 그룹은 39.96억원으로 전년 대비 11% 상승했으며 중기 이익은 1.89억원으로 전년 대비 67% 상승했다.
이런 상황에서 이녕은 마침내 돌면서 자신의 농구 협찬 포맷을 더욱 확충해 NBA 로켓팀을 돕는 등 CUBA 와 CUBA, CUBS 등 리그에 협찬, 현재 재계약CBA 역시 순리장됐다.
하지만 이녕이 진정으로 팔씨름의 능력을 갖추고 싶다면, 새로운 협찬 주기의 1푼에 돈을 쓰게 하는 셈은 모자라고, NBA, NBA, Nike 최신 합작으로 공부할 만하다.
리그전에서 어떻게 놀지? NBA 와 Nike 가 우수한 교재를 제공했습니다.
2008년 Adidas 와 NBA 는 11년 계약을 달성하고 계약가격은 4억 달러, 2015년 NBA 와 신규 계약가격은 10억 달러로 늘어났지만 계약 길이는 8년으로 2017 -18시즌부터 시행됐다.
연간 가격으로 Nike 가 지불한 가격은 전부계약보다 245퍼센트 증가하였으며, 이는 NBA 수증의 상업가치를 구현하고 있다.
그러나 Nike 는 북미 농구의 시장 점유율은 90% 이상으로 북미 농구시장을 기본적으로 점령하는 상황에서 이런 과감한 계약을 체결하고, Nike 는 사실 자신의 사업경도 있다.
{page ubreak}
먼저 니키의 로고가 본판 유니폼에 등장했다.
NBA 는 새 시즌에도 유니폼 광고를 놓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현재 이미 관선 브랜드의 다수는 구단의 현지 회사로 연간 수백만 달러에서 천여만 달러까지 불등하게 계약한다.
이 기초에 글로벌의 기초 부분으로 드러날 수 있는 Nike 는 더욱 가치 있는 브랜드를 선보였다.
왼쪽 Nike LOG와 오른쪽 구복 광고가 잘 어울려요.
그 다음으로 민소매의 유니폼이 공식적이라고 밝힌 바 있어 판매량이 오히려 소매 티셔츠보다 연속되지 않았기 때문에 Nike 는 그동안 온불의 코트 모드를 연속시키지 않고 네가지 다양한 구복을 내놓았고, 더히히스토션 (The Icon Edition), The Stement Edion (홍보판), The Stement Edion (선고판) 과 The The The The The City ity ity Etion (시티션) 을 출시했다.
한층 더 해독되면 리그 판은 클래식 화이트, 로고판은 구단 배색, 선고판은 대담한 배색 방안이다. 도시판은 현지 특색을 가진 동네배색을 채택하고, 각 구단마다 출전할 수 있다.
그러자 각 구단관들이 자신의 전포 한 벌을 선포하고 모두 뉴스가 되었다.
이전보다 더 스타일리시한 코트 디자인이 더욱더 트렌디한 코트도 더 많은 판매량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된다.
‘과학기술 + 마케팅 + 모델링 ’이라는 전략으로 니키는 이 10억 달러를 환불할 수 있다는 사실이 사실상 NBA 와 함께 이 IP 를 더욱 값어치게 하고 이 계약을 더욱 획득할 수 있게 하고 싶다.
CBA 가 탄생한 순간부터 NBA 에 대한 공부와 추월을 계속하고 있다.
야오밍은 CBA 회사와 중국 농구협의 장문인을 맡은 뒤, 우리도 데이비드 스테은을 차지한 바 있다. 야오 주석은 CBA 를 이끌고 더욱 직업적인 피안으로 향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이에 따라 NBA 측은 최근 Nike 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한 이 계약과 Nike 및 NBA 이후의 각종 동작으로 CBA 회사와 이녕에 대한 참고가치를 많이 가지고 있다.
2017년에 접어들어 스포츠 IP 의 추적 추세가 완화되고, 체오동력과 중초사 협상 저작권 비용은 사실인 업계의 스포츠IP 에 대한 냉정함을 지향했다.
사실 CBA 는 이녕 회사와 다시 인연을 맺은 뒤 야오밍 주석의 마음을 먼저 내려놓을 수 있다.
이녕은 야오밍과 함께, 먼저 CBA 를 도와 장비 스폰서 문제를 해결하고, 다른 몇몇 스폰서들은 조만간 계속해서 두드릴 것이며, 다음은 야오밍이 더 어려운 임무를 기다리고, 판권 분양의 또 한 차례 전역이다.
사실 스포츠 IP 가 추위를 당한 뒤 뒤의 CBA 판권 계약이 낮아진다면 의외로 보이지 않는다.
당시 CBA 판권에 대한 미친 추측에 비하면 결국 낙실된 CBA 판권 가격은 상대적 이성 범위로 복귀할 수 있다는 것은 사실 나쁜 일이 아니다.
차분한 중국 농구는 더 많은 시간과 공간으로 더욱 평온한 걸음으로 나아가 한 발자국의 전방위 개혁을 완성한다.
현재의 시장 상황에서도 업계가 더욱 냉정하고 인내심을 갖고 IP 가 성장하기를 기다려야 한다.
이녕은 지난 10년 1억 달러와 일정 주권의 모델계약을 체결한 바 있어 이녕사에게는 인내심이 문제가 아닌 것 같다.
이에 따라 그들의 협찬은 이런 비즈니스 주기뿐만 아니라 CBA 리그에서 중국 농구의 미래에 더 있다고 믿는다.
긴 길이 길고, 54세의'체조 왕자 '이녕과 37세의'농구계 거인' 야오밍은 탁자 앞에 앉아 악수를 하고 계약을 맺고, 27세의 이녕사가 갓 태어난 CBA 와 이런 중파운드의 합작을 달성했다.
23살 CBA 리그에 대한 기대는 71세 NBA 와 45세 Nike 가 그려지고 있는 광명 미래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매일 첫머리 | 안전은 유아 복장 의 대학 이다
- 시장 특제 | 2012년 신강 솜 면적, 생산량 더블 향상 전문가 에게 산업 정책 완화 를 호소 하다
- 지방산업 | 리랑 주문 은 냉동 굴절 의류 업계 에 저조 한 현상 을 당할 수 있다
- 업종 규범 | 工信部出台六项措施 大力支持印染业的转型升级
- 매일 첫머리 | 网购服装不合身卖家不同意换货 买家将他告上法庭
- 패션 블로그 | 양복 정제 의 구체적 흐름 분석
- 시장 특제 | 복장 면허 이중 천시장 기대 '보이 는 손 이 적시 에 뻗어 있다
- 매일 첫머리 | 광저우 캐주얼 복장 3할 불합격 H &M 틈새 오류 초과 표지
- 시장 특제 | 낚시섬 문제 는 중 · 일 방직 무역 에 미치는 영향 이다
- 패션 인물 | LV 여장부 디자인 디자이너 다이빙 소니 리키엘
- 백화점: 소비자 젊어지다 운동 품종 증가 촉구
- 유품회: 물류 배치 가 지속적으로 중설 성장 예상
- 새로운 소매는 도대체 사용자의 현재 복잡한 소비 수요를 어떻게 만족시킬 것인가?
- 안리방은 2아이정책에 영합하여 아동 속옷 브랜드를 미친다
- New Blance 중국에서 상표 침권 소송 소송
- 항력은 공명 우량품 원단을 짜면 무한히 가능하다.
- H &M 새 브랜드 Weekday 런던에서 개업
- 겉감 은 복장 에 정제 하는 것 은 물고기 의 것 과 같다. 품질 은 '산' 도 같다
- 영아 집 시장 은 성장기 에 처해 있는데, 장면 화 체험 은 미래 의 대세 이다
- M ·SUYA 의 칠석 데이트룩을 입기: 성숙or 시크한 매력 Up Up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