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 한 해 동안 ‘ 돌사자 성연 ’ 의 청년 자원봉사자 는 ‘ 유동 의 풍경선 ’ 이다
돌사자 해협 양안 방직 의류 박람회
전시관의 변천은 각 시기에 다른 상권의 형성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돌사자의 방직 의류 상업이 활발해지기 시작했다.
한 해 한 해 한때 ‘ 돌사자 성연 ’ 이 상승하는 상황에서 ‘ 돌사자 서비스 ’ 의 수준을 더욱 시험해야 한다.
그리고 돌사자 해협 양안방직 의류 박람회 현장에서 ‘유동적인 풍경선 ’이 활동의 따뜻한 흐름으로, 다차 해박회 이후, 그들은 인내심과 열정으로 회의장을 감동시킨 모든 사람들이다.
그들은 바로 사자시 청년 자원봉사자 분회의 자원봉사자이다.
나는 자원봉사자가 생화와 박수를 필요로 하지 않고 묵묵히 봉사하는 가운데 얻은 것이 있다고 생각한다.
해박회 활동 기간에는 누구나'어디로 가야 할지 '정신이 있어야 한다.
석사자시 청년자원봉사자 분회 사무총장이 증국밝은 눈에는 매번 해박회 때마다 그가 재세례를 하는 과정이다.
"2008년 해박회에 처음 참여했을 때 우리는 도전을 받았다."
증국량 추억, 그해 공연장에 참석한 손님, 관련 개인 증명서를 제시해 허가증을 받은 후 전시관에 들어갈 수 있다.
그러나 현장에 밀려오는 인파를 직면하고, 게다가 한 곳의 인증처 등 현장 상황에 불과해 자원봉사자들이 갑자기 뜨거운 솥 위의 개미처럼 급했다.
부득이한 문제에 직면해 증국량 이 적극적 으로 활동 주최 측 관련 부서 에 대한 대화 를 진행 하 기 위해 돌발 상황 에 대응 하 기 위해 그는 먼저 팀 을 선도하 고 어떤 내빈 이 상황 이 발생 해도 기동팀 이 급속히 도착 했 다.
또 멤버들은 현장에서 분류선을 늘리며 현장 질서를 유지하며 조급한 고객을 비롯해 활동에 관한 특성 및 사자 풍채를 이끌어 지원활동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했다.
“ 세부적인 부분에서 진규가 보인다 ” 는 과학을 통해 합리적인 안배를 통해 현장 질서가 정연하게 진행되고 있다.
돌사자 서비스가 순식간에 많은 고객들의 찬사를 받았다.
"봉사 봉사는"제가 뭘 해드렸어요."
간단한 말 한 마디 처럼 말하였다
돌사자
청년 자원봉사자 분회의 평범하지 않다.
전 계획에 종사하고, 도전, 각 사직, 단결협작까지 정성껏 준비하고 있다.
매년 석사자 해박회 현장에서, 우리는 항상 이 자원봉사자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른 아침을 참고 현장에 가고, 그들은 현장에 가다가, 바람이 불자 참석 대표를 기다리고 있다. 회의장 안팎을 앞뒤로 돌며, 그들은 줄곧 전후파를 이끌고, 손님과 현장 질서를 유지, 짧은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고, 그들은 바쁘게 술을 마시며 서비스에 몰두하고 …….
"봄을 다투지 않고 봄만 보고."
돌사자 해박회 현장에는 이런 단체가 있었다. 그들은 지망봉사의 정신을 지닌 열정으로 가장 진지한 ‘돌사자 서비스 ’를 느끼게 했다. 이들은 이 도시를 위해 미소와 열정을 돌사자 해협 양안으로 떠올랐다.
방직복
박람회가 또 새로운 명함.
- 관련 읽기
- 2017 돌사자 해박회가 3만 관객 참전상을 끌어들이는 데 효과적 초예기
- '해박회 '방직 의류 업종의 속도를 가속화시켜 업그레이드
- 입족돌사자 현지에서 중국 방직 원단 조류를 전시하다
- 2017 돌사자 국제패션주간 개막 패션 돌사자산업 호련
- 신장 지역 은 방적 기업 의 투자 유치 열정 이 여전히 고조되었다
- 2017에는'못생긴 신발 '5켤레가 폭발적으로 꽃무늬 백출 스타일링으로 신발을 신는 심심함
- 아디다스는 왜 독일갑과 공의 협력을 마쳤습니까?
- J.Crew 는 지속적 인 이익 성장 을 추진하거나 관리층 과 인원 을 재구성하기 위해
- 패션 평론자는 더 이상 사심이 없습니까?
- 의류 임대 또는 새 바람구멍으로 밀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