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발 끈 안 매고 회사 하이키즈 융자 천만 달러.

2016/11/26 18:34:00 61

신발 끈제품구두류

NBA 선수 JR ·스미스가 현장에서 상대 신발끈을 풀기 좋아하며 연맹 벌금까지 받았다.

NBA 선수가 Hickies 라는 회사를 다 사용했다면...

신발 끈

대체품, 스미스는 손을 뗄 수 없을 것이다.

하이키스 본부는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 위치하고 있다.

회사의 제품은 밝은 색, 고무 소재의 신발끈 대체 장치이다.

이런 제품은 약간 팔찌나 고무줄 같은 끈과 끈이 있어 풀거나 단추를 풀 수 있다.

사용자는 신발끈을 매는 것처럼 끈을 신발끈 구멍을 뚫고 잠갔다.

소재가 늘어날 수 있기 때문에 이 신발끈은 발의 크기와 활동의 폭을 따라 조절할 수 있다.

신발을 벗고 신발을 신고 싶으면 구두를 늘어뜨리면 되니 더는 신발끈을 풀 필요가 없다.

“신발끈을 좋아하는 사람이 없으니, 이 안에 큰 기회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심지어 전체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구두류

업계, "회사 창시자, 아르헨티나에서 온 가스트론"

제품

전망이 매우 낙관적이다.

Frydlewski 는 어릴 때부터 신발끈을 매는 것을 싫어해서 신발끈을 풀고 뛰어다녔다.

그는 줄곧 상품을 만드는 것을 꿈꾸며 결국 신발끈을 대체할 수 있었다.

22살 때 그는 자신의 생각을 위해 투자를 찾기 시작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그의 꿈을 위해 사는 것을 거부한다.

"아직 페이스북이 없었는데 22살짜리 총각에게 큰 돈을 줄 사람은 없었다."라고 그는 "나중에 나는 투자자가 되었고, 단지 이 사업에 돈을 마련하기 위해서일 뿐이다"고 말했다.

Frydlewski 는 오랜 기간 모건대통인 투자자였지만 지난 10년 동안 그는 여가 시간에 열심히 연구해 앞으로 천만 위안의 수입을 가져다 주는 제품을 가져왔다.

그는 친구가 축구를 할 때 친구들에게 신발끈을 묶는 문제를 해결할 생각을 했다.

"나는 이 아이디어에 너무 빠져서 내려놓을 수가 없다.

이게 너무 뻔한 기회야. 지금 내버려두고 싶지 않아. 앞으로 평생'애당초'의 의심 속에 살고 싶어.

자신의 ‘작은 발명 ’에 대한 즐거움과 함께, Frydlewski 는 투자자들에 대한 사업에 관심이 없다.

일 때문에 그는 자주 뛰어다녔지만 여친 마리엘 (Marriquerl) 은 Waingarten 에서 아르헨티나에서 여관을 운영하고 있었다.

두 사람이 모이는 것이 많다.

드디어 이들은 기존의 일을 포기하고 아르헨티나에서 미국으로 옮겨 창업에 나섰다.

Frydlewski 는 자신의 제품에 대해 자신만만치 않지만, 그는 여전히 미국 시장에서 공감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러자 한편으로는 돈을 마련하기 위해, 한 편으로는 자신의 프로젝트를 포털사이트 킹스타터를 마련해 2만 5천달러를 모으기를 바란다.

결국 그는 15만 9000달러를 받았고 1만 세트를 예매했다.

대중이 계획하는 과정에서 Frydlewski 는 청소년 외에도 더 많은 소비집단을 발견했다.

일부 장애가 있는 소비자들은 신발끈을 매는 것이 그들에게 매우 어렵다. 임신한 여성은 때로는 허리띠를 굽혀 매는 것도 쉽지 않다.

심지어 이 제품은 의외로 일본에서 환영을 받았다. 이 나라에서 신발을 벗는 것이 습관이기 때문에 매일 여러 번 반복해야 하기 때문이다.

일본도 하이키즈의 첫 해외 시장이 됐다.

해외 시장을 넓히기 위해 Frydlewski 는 Under Armour 전 유럽 사업 총재인 Peter Marer, Pumar, Puma 의 판매 운영 총장이 Ralf (Puschmanne) 를 통해 그들이 Hickies 의 유럽 사무실을 관리한다.

22세 때 Frydlewski 가 창업할 생각을 갖고 있다.

13년 후 35세 Frydlewski 와 아내 워인가틴과 함께 하이키즈로 운영한다.

조기 하이키즈는 아디다스 그룹에서 온 투자회사 Hydra (Hydra Ventures, 콜라티브 기금 등 몇 개 투자기관의 620만 달러를 받았다.

하이키즈의 제품은 전세계 45개국에서 200만 개 (14.99달러 1켤레)를 팔았고 전 세계 시장에서 50개 이상의 특허를 갖고 있다.

2017년 하이키스는 남미대국인 브라질에 들어갈 계획이다.

{page ubreak}

더욱 주목을 받기 위해 하이키즈는 선수들과 유명인들을 초청하여 자신의 제품을 사용했다. 오스트레일리아를 포함한 3종 선수인 리베카오 (Rebekah) 코리아 (Keat, 프로 골프선수 다니니 Willettt, Chloe Morrez, 디자이너 디자이너 디자이너 데렌버드 (Dirtunde) 와 코미디 배우 Bartunde (Bartunde) 를 비롯해 데르스트 (Thurston) 를 모았다.

최근 하이키즈는 새 융자를 받았고 금액은 1000만 달러로 투자자는 Sforza Holding (트레이더슈 브랜드 탑퍼를 세세세한 브라이더 (Brazil)와 Endiavor CATalyst.

이와 함께 하이키즈도 최근 새 버전의 신발끈 시스템을 선보이며, 하이키스 2.0과 하이키즈 키즈를 선보였다.

하이키이스는 아이들에게 적합한 신소재와 새로운 스타일을 설계했다.

하이키즈는 2016년에 100만 세트를 팔고 싶다면 이 해 수입이 1000만 달러에 육박하고 있다.

하이키스는 이어 아디다스 아디다스 아이콘과 세인트폴에서 온 의류 거물 알파가타 (Alpargar)의 탑퍼 브랜드와 호흡을 맞추며 하이키스 제품을 두 브랜드의 신발 디자인에 두 가지 브랜드 신발을 넣어 완성하고, 끈을 쓰지 않는 신발을 생산한다.

  • 관련 읽기

안디는 왜 36억 판다 빚을 발행합니까?

신발 속달
|
2016/11/23 17:55:00
41

피크 스포츠: 실적 하락 관점 유지 자본 플랫폼

신발 속달
|
2016/11/21 11:49:00
50

명성이 우렁찬 브랜드일수록 자연중구수가 많아질수록 아디가 나이키를 찢는다.

신발 속달
|
2016/11/20 21:00:00
46

나이크와 크로아티아 축구 연합회는 10년 연장했다

신발 속달
|
2016/11/20 11:23:00
58

신발 기업은 어떻게 개인화와 규모화에서 균형을 잡습니까?

신발 속달
|
2016/11/18 12:23:00
48
다음 문장을 읽다

미국 제화업체는 트럼프무역정책이 취업 기회 소비자 원가 회복이 어렵거나 더 높다고 생각한다

도나드 트럼프의 반무역협정에 당선된 언론은 시장의 우려를 불러일으켰고, 나이크사와 경쟁 상대 New Blance 회사가 불일치하는 문제는 미국이 태평양 파트너관계무역협정 (TPP) 을 지원해야 한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