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백화점 붐 풍운 재기 무슨 원인이 활로를 끊었습니까?
삼십 년 강의 동쪽, 30년 강의 서쪽.
한때 한때 풍파가 없었다
백화점
이제 가게의 습기를 막고 있다.
전면 철퇴, 수유투냐? 10년 사이에 천천천역전의 백화점 형세는 물론 실업자들의 신경뿐만 아니라 상업지산의 미래를 고문하고 있다.
인터넷 + 물결이 휩쓸리는 가운데 경제는 새로운 상태, 전자상거래 대항로, 주류 소비 패턴이 급격히 달라졌고, 한편, 꾸준히 상승한 임대료와 인력 등 각 비용을 포함해 백화점을 비롯한 전통 소매업이 부담스럽지 않다.
부득이하다.
27일 한 햇빛백화점, 백리광장은 8월 문을 닫는다는 소식이 인터넷에서 퍼지고 있는 가운데 매체 기자들이 이날 두 백화점을 방문해 쇼핑을 온 고객이 많지 않지만, 백화점은 여전히 정상 영업 상태로, 안내대 직원도 폐점 통지를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하루 만에 햇빛백화점은 28일 오전 10시에 공지를 발표하고, 백화점은 8월 28일 정식으로 문을 닫고, 재탐점에서는 매장이 적지 않은 매장을 발견했다.
일광백화점이 갑자기 폐점을 선언한 것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차질화 운영이 결핍됐다고 분석했다.
현재 청도 인기가 높은 백화점은 ‘대형 쇼핑몰 ’을 채택하는 형식으로, 캐주얼, 오락, 쇼핑, 소비자는 노는 동시에 쇼핑을 하고 있다.
반면 햇살 백화점은 ‘백화점 ’의 패턴으로 주변의 상업체에 비해 캐주얼 체험이 부족하고, 패턴이 상대적으로 단일, 자신의 특색이 부족하다.
업계 인사 분석.
유독 유독, 일전, 회해 태평양 백화점 통관 소식.
인터넷의 물결 속에서 전통적인 소비 패턴이 해소되고 있다. 한때 인기를 끌었던 오래된 브랜드 백화점들이 생존망에 들어서고 있는 중요한 순간이다.
1997년 태평양 백화점 회해로점 개업에 대해 서안그룹과 20년 계약을 체결하고 내년 (2017년), 계약이 만료될 것으로 알려졌다.
도심의 지향가치가 끊임없이 상승하는 상황에서 회해로 현재의 백화점 임대료와 20년 전 이미 동일적으로 말할 수 없었고, 임대료가 대폭 상승한 것은 이미 거의 박힌 일이다.
지난해 3월 태평양 백화점 회해점은 물업 회수, 백화점 폐쇄에 관한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대해 상하이 신세지상업회사 유몽결 사장은 태평양 백화점 임대료 만료 후 이 부분을
소매
면적이 회수되자 신천지가 스스로 경영한다. "우리는 그것을 비교적 자신의 특색, 젊은 패션, 다원화된 쇼핑센터로 만들 것이다. 하드웨어 형태는 쇼핑센터이지만, 업태가 비교적 혁신적으로 새로운 천지상권의 문호로 만들 것이다"고 말했다.
전통 백화점의 쓸쓸함에 대해 유몽결은 대세의 추세라고 생각하지만, 실체상업이 바뀌고 혁신적이어야 하고, 체험을 보는 것뿐만 아니라 먹고 입는 것까지 떨어지는 제품에서 “라인으로 돌아가야 하고 그 자체의 상업상품을 만들어야 한다 ”고 말했다.
한겨울을 만나다
사실 회해로 태평양 백화점의 쇠락은 우연이 아니었고, 그 몰락의 조짐은 이미 따라갈 수 있었다.
{page ubreak}
앞서 태평양 백화점은 각각 9개 매장으로 상해, 청도, 천진, 무석, 충칭, 대련 등지에 위치했다.
2013년 10월 청두태평양 백화점 20대 노점 영업을 마친 이유는 임대 기간이 만료되며 협력 기간과 업주와 의견이 일치하지 않아 결국 탈퇴했다.
또 천진점과 무석점도 비슷한 이유로 지난해 문을 닫았다.
회해로점이 내년에 문을 닫는다면 상해는'태평양백화점'으로 운영되는 백화점은 서환점과 불야성점 두 곳만 남았다.
태평양 백화점의 실패는 전통 상권 실체 상업 쇠락의 축소이다.
2012년 개점 19년 제10품 보마 기함점 매장에 의해 대체됐다. 2013년 20년 20년 이백 영신은 유니폼 글로벌 플래그숍에 위치했다. 2014년 개점 15년의 화정이파르타가 가전매장 만덕성으로 바꿨다.
현재 만덕성은 이미 퇴출했고, 대신 새로운 햇살 527 상업이지만, 여전히 한산하고, 3층 4층은 각각각의 생활 미식 임대 가구가 표기되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경영하고 있다.
비범한 음식주 지역 4층도 자릿수 인파를 볼 수밖에 없었다.
중국 백화점 상업협회에 따르면 2015년 80개 회원 기업의 매출 총액이 9.3% 증가했으나 이윤율은 19.53% 하락했다.
물인터넷 통계에 따르면 2015년 1년 백화점 114개, 마사 백화점, 백성백화점, 원동백화점 등 많은 유명 백화점이 포함됐다.
상보의 문의에 따르면'2013 -2017년 중국 백화점
소매시장
조사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전통백화점은 최근 10년 가까운 고속 발전을 겪고 산업조정의 전환기를 맞았다.
기존 판매 운영 모델은 현재 백화점이 직면한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앞으로 백화점이 새로운 운영 모델을 찾을 수 있다면 백화점은 인터넷 쇼핑몰과 경쟁할 수 있다.
예의덕 서비스부 이사는 최근 몇 년 동안 전통 백화점의 평균 이익 이 30% 정도 감소하고 있는 가운데 상당 부분 원인은 전기 업체의 흥행에 있다. 또 다른 부분은 제품 동질화, 백화점 안의 브랜드와 쇼핑센터의 브랜드는 모두 똑같았고, 쇼핑몰 쇼핑몰 쇼핑몰에 더욱 주목받고 있다.
전형 포위
날로 잔혹한 생존 위기에 직면하여 전통백화점은 새로운 발전 경로를 찾아야 한다.
상하이 시의 상업정보센터가 발표한 관련 보고서에서 역시와 맞닥뜨려 신성백화점이 새로운 돌파를 찾아냈다.
체량이 큰 백화점은 ‘크고 완벽 ’의 방향으로 발전해 쇼핑센터화하고, 먹고 마시고 즐기는 등 오락 체험적 업적을 끌어들이고, 업적을 끌어들이고, 체량이 작은 백화점은 ‘작고 정교한 ’ 방향으로 발전하고, 세분시장과 차이화 전략을 의존하고, 어떤 우세품류나 관련 품종으로 전환하는 전문 전문점입니다.
지난해 말 왕푸징백화점은 그 회사 명칭에 있는 백화점 2자를 빼 변형의 확고한 결심을 보이며 쇼핑센터 설립을 선언한 새로운 체제로 쇼핑몰 진출 실태를 발표했다.
향후 5년간 왕푸징그룹은 15에서 20개 싱글 면적이 10만 제곱미터의 쇼핑센터에 투입될 예정이다.
또 오틀래스도 왕푸징의 중점적인 발력의 또 다른 실태다.
바이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윈LERY, 타이틀 세련된 BACTORY 브랜드.
업계 관계자들은 개조 전, 백성 이 점포 연간 실적이 4억원도 안 돼 개조 후, 백성우객도시 광장에 따르면 7억원, 심지어 연간 실적 충격이 더 높을 것으로 전망돼 1 ~2년 내에 도시 오레업계 1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수익 확대를 위해 신세계 백화점은 이미 자영 업무에서 생활 정품, 패션 의상 및 식음 등 범주를 확장하고, 합자 식음료 항목을 개발하고, 생활 세트시설의 임대 면적을 확대해 자용품 판매 및 임대료 수입을 늘렸다.
신세계백화점 2016 재정연도 상반기 자영 상품판매는 5억 15억 홍콩달러로 2015년 동기 대비 37% 상승했으며, 임대료수입은 2015년 재정연도 상반기 3조 21억 1.2 ~3.25억 홍콩 달러로 증가했다.
업계 인사들은 경영 사정이 뜻대로 되지 않는 이유는 자영 백화점 모델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이 모델에 대한 우세는 현지 시장을 결합시켰는지에 대해 충분히 이용할 수 있을지 여부를 분석한다.
이 업계 관계자는 자영 제품 위주의 백화점 경영 이윤이 재고에 가는 거래효율에서 비롯돼 목표 객들의 선호, 상품 조정의 유연성, 유지 고객이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기 업체 충격 아래 상품은 더 이상 우위를 차지하지 않고, 빠른 경제, 빠른 문화 아래서 주류의 빠른 패션을 점령하고, 백화점 업계에 대한 거대한 경쟁 상대다. 만약 제때에 조정하지 못하면 브랜드의 총체경영에 영향을 줄 것이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말라서 종이 조각이 된 사람은 큰 가슴을 가진 비양미는 속할 수 있다
- 매일 첫머리 | 기업 내 생동력 대외 무역 주체 다원을 강화하여 중국 개방 프로세스를 해석하다
- 회사 뉴스 | 결혼 새
- 회사 뉴스 | 탐로자 상반기 순리 증가 230% 야외 운동 시장 을 일깨워야 한다
- 뉴스 택배 | '국물 붐 '중생 이녕거리 나이키 아디가 얼마나 남았나요?
- 매일 첫머리 | 미면은 중국 시장을 잃고 미면의 대행이 아니다
- 매일 첫머리 | 복장 강호 가 여러 세대 ‘ 국조 ’ 를 국외 ‘ 빠른 유행 ’ 을 추방하다?
- 매일 첫머리 | 사람들이 점점 옷을 사지 않는데 방직 공장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 회사 뉴스 | 고단 야외 브랜드 시조새 완성 프랑스 기행 브랜드 박리
- 회사 뉴스 | 안달력 추진'품종제'는 상품 내용을 통해 젊은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고 합니다.
- 초당 1.8개의 태평새가 전통 소매 슬럼프를 깨다
- 푸젠 대외무역 수출은 여전히 비교적 큰 압력에 직면하여 3대 도전에 부딪칠 것이다
- 미국 운동화 2대 브랜드 Skechers 몰락했나요?
- 거의 모든 방직 기업들이 모두 국방면의 ‘ 구출 ’ 을 기대하고 있다
- 2016 /17년도 역시 감산시장은 면화를 더 줄일 것이다
- 최근 중국 경방성 전통 시장의 모직물 원단 국부거래가 증가하다
- '옥수수 옷 '원가 는 삼잠사 의 4 에서 5 분의 1 밖에 안 된다
- 중국 방직 기계 협회 직조 기계 분회 2016년 산동 요성에서 열린다
- 안휘 추출 아기 복장: 포름알데히드
- 소비 의향 하락과 판매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