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우리나라 경제는 이 주식시장을 완화하는 것은 반드시 나쁜 일이 아니다

2016/2/19 9:44:00 20

중국 경제 주식시장 시세

이신뢰는 경제가 늦어질 예정으로 여전히 금융업계의 발전을 잘 보고 있다.

“우리 재테크는 예금 시대에서 부동산 시대를 지나 금융시대에 들어서면서 자금이 금융시대에 모여들고 있다.”

이신뢰는 지난해 우리나라 GDP 에 대한 금융의 기여율이 매우 크며, 지난 3분기 기여율이 20%에 이르렀으며, 그 중 1분기 최고 30%로 거래량으로 지난해 A 주의 거래금액은 글로벌 거래금액의 1 /3으로 집계됐다.

공급 차원에서 이율은 아래로 내려가고 자본시장 융자 원가가 비교적 낮고 금융업계의 발전에 유리하다.

앞으로 인구 고령화에 따라 부동산이 더 많아지면서 이 부분은 금융업에 투입된다.

‘ 경제를 끌어당기는 ‘ 삼운전마차 ’ 를 보면, 지금은 제외된다

소비

비교적 안정적이며 올해 1분기 수출이 마이너스 성장을 보이고 투자의 속도도 반락하고 있다.

이신뢰는 국제적으로는 미국 경제약화 외에도 다른 국가 경제는 아직 하행 과정을 늦추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부동산, 제조업

투자

다 미끄러워요."

이신뢰는 지난해 부동산 투자 증가가 1% 에 육박하며 부동산 투자가 경제에 대한 라운드 효과가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늘날 유일하게 믿을 수 있는 것은 기건투자, 철도, 도로, 농전 수리 등에 기초 투자가 대폭 증가할 예상 하에 최근 주식시장이 올랐다.

경제 성장에 가장 중요한 ‘ 인 ’ 의 요소에 대해, 이신뢰는 한 나라의 경제가 급락할 때 도시화율 성장 수준이 크게 감소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우리나라 인구는 고령화 현상이 나타났고, 인구는 물론

유동 속도

여전히 인구의 노동연령 구조는 2010년에 전향됐다.

또 부동산 투자의 증속도 2010년 최고치에 이르기까지 부동산판매량이 줄어들면서 대중소비품에 대한 소비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올해 스트레스는 확실히 있다. 연초 인민폐의 평가절하 하락이었지만 지금은 이 스트레스가 작아졌다. 미연저장이 더 늘어날 가능성이 작아졌다. 두 번째는 측구조적 개혁을 하기 때문에 화폐 정책이 지난해보다 더 여유가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신뢰는 1월 M2 의 동기 대비 속도가 14% 로 올라가 유동성이 이미 넉넉하고 국내 최근에는 수준이 떨어지지 않는다고 밝혔다.

우리나라 경제가 완화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 주식시장은 반드시 나쁜 일이 아닐 것이다.

그는 지난해 1분기 금융이 GDP 의 비중이 높고, GDP 에 대한 경쟁이 커졌으며, 올 1분기 GDP 는 전년 동기 대비 하락할 것으로 보고, 뒤의 몇 분기의 표현이 호전될 것으로 보인다.

올해 주식시장의 전반적인 추세에 대해 이신뢰는 기업의 이익이 증가하기 어렵고, 주민투자의 위험 하락과 이율 하락의 한계가 있는 전제에 따르면 국내 주식시장은 여전히 추세가 부족하여 큰 상승 현상이 나타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 관련 읽기

대주주 오퍼 덮개 의 배후 가 다방면 의 문제 를 드러내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2/18 9:48:00
16

주가가 떨어졌지만 시들지 않은 사과 5가지 사실을 무시할 수 없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2/16 10:39:00
67

설날 이후 국내 주식시장이나 현재 반격 시세의 기회를 놓칠 수 없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2/15 14:38:00
26

'90 후 '주주 적자 후 후년 시세가 더욱 기대된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2/15 13:01:00
58

설 기간에 전 세계 주식시장이 온통 난잡하다

업종 주식 시장
|
2016/2/14 22:38: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진담한 펀드 매니저가 벌을 받아 투자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진담에 담긴 펀드 사장은 각측에 징벌을 받는데 누가 감히 진실을 말하다니! 아무리 불러도 좋단 말이냐! 하늘 아래에서 떨어지지 않는 주식 시장이 어디 있어! 특히 중국에서는 이런 소곰 길고 있는 주식시장이 어디 있단 말인가! 힌트 위험이 우시! 4000시 중국 우시의 출발점이 어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