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나이크의 새로운 축구화 소재와 미감이 결합되다

2015/11/25 9:16:00 90

나이키신상축구화소재시리즈편안함

지난 20여 년 동안 티엠포는 줄곧 톱급 피질축구화의 대명사였다.

새로운 테임포레전드 (Tiempo Legend) 가 이 전통을 이뤘으며, 새로운 공예로 최고의 터치감을 만들었다.

"Tiempo 의 축구화를 신은 선수는 공격의 출발자다."

나이키

축구 디자이너 비앤 드 몽골페야 (Vianney De) 가 “ 10ntgolfier) 는 그들이 의존하는 터치 감각과 정확도를 첫 번째로 두는 것이다.

티엠포 레전드 (Tiempo Legend) 에서 106축구화 디자인에 도전해 새로운 방법으로 이 신발이 가진 레전드 소재를 선보였다.

Tiempo 시리즈 신발은 지금까지 봉합식 전족가죽 구두를 마크로 했다.

테임포레전드 (Tiempo Legend) 에서 네크는 바느질의 전제에 봉합감을 제공하기 위해 바느질했다.

운동화 내부는 진동성을 완화하는 잠금 구조를 겸비해 신발형을 유지하면서 꼼꼼한 바느질로 신발을 홈을 연출한다.

"이런 구조는 Time Legend"를 모조리 보존하고 있습니다.

가죽

원모와 함께 봉합 촉감을 제공해 드몽고페야는 “진공공으로 공기를 빼면 안감과 가죽이 더욱 잘 어울리며 부드러운 무틈 구조를 보장했다.

봉합식 신발을 벗은 뒤 진흙과 물봉합선이 봉합선에 스며들 가능성을 낮춰 발생할 수 있는 피혁경화를 피했다.

{page ubreak}

구두는 Tiempo 시리즈 신발의 또 다른 로고성 원소이며, Tiempo Legend 6 신발의 혀와 같은 혁신을 거쳐 더욱 좋은 성능을 이룬다.

Tiempo Legend (Tiempo) 는 연속 Tiempo 시리즈 축구화 전통 구두미감과 보호성과 안정성을 겸비한 디자인을 채용해 구두와 신발끈을 하나로 합류했다.

Tiempo Legend (Tiempo) 6이 가진 중족의 테크노 (Tiempo) 가 굽과 미셀 깔창을 교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발 깔개 표면에 견인력이 있어 밑바닥 내의 규소 구조와 상호 작용을 한다.

이 구조도 티엠포 레전드 (Tiegend) 네덜란드 (Tiegend) 축구화 (밑창 견인창 (신발) 의 견인용 양말의 구성 부분이다.

신발의 안쪽은 약간 바깥쪽을 높여 발목 부위의 뼈 특징과 일치한다.

이 디테일은 슈즈 안쪽의 소형 스웨쉬 로고가 표현됐다.

Tiempo Legend (Tiempo) 는 단극의 잠재감을 제공해 디자인했다.

"Tiempo"라는 글자가 눈에 띄게 구두 뒤축을 꿰뚫고 이 시리즈를 향했다.

축구화

전통적으로 경의를 표하다.

슈즈의 가장 중요한 스웨쉬는 운동화 뒤쪽에 둘러싸여 있는 것이 아니다.

하이힐은 톱 코드론 (ACC) 기술의 테크닉 (ACC) 기술의 표지와 주목된다.

"Tiempo Legend 6 축구화는 현대적 명작이다"며 "덕몽고비는"이 구두는 기존의 혁신공예를 통해 Tiempo 시리즈 특유의 소재와 미감과 결합된다 "고 말했다.

Tiempo Legend (Nike.com) 이 12월 1일부터 Nike.com 에서 먼저 판매될 때, 이 신발의 NIKEID 버전도 Nike.com 을 통해 개인화 정제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스마트 슈즈가 2015 새로운 트렌드 미래 길이 어디에 있을까?

제화 재료
|
2015/11/24 13:15:00
30

성택, 가흥 금론스 시세: 여전히 하락

제화 재료
|
2015/11/18 20:20:00
38

브라질 가죽 대량 수출 또는 제화 가죽 가공 공장의 위협

제화 재료
|
2015/11/15 15:16:00
55

BIZZARRO: 보통 날염 가죽 원단

제화 재료
|
2015/10/27 10:30:00
74

국내 가죽 이 잇달아 가격 인하 상인 의 이익 공간 이 적다

제화 재료
|
2015/10/27 9:43: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중국 의류 시장 의 새로운 추세: 의류 산업 통합 진행 과정 이 가속 해 '대' 변국 에 직면하다

최근 들어 전통 의류 브랜드는 선상 주도적 지위를 점유하고 있으며, 중국 의류 시장은 트렌드, 의류 산업의 통합 프로세스가 한층 더 가속화하고, 대변국에 직면하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