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전기 상업이 종업한 전통 소매는 계속 ‘ Hi ’ 를 계속한다

2015/11/14 14:55:00 18

전기상전통 소매쇼핑 열정

올해의 전민은 손을 썰어 처음으로 선상과 선 밑의 융합을 이루었다.

그러나 전기업체들에게 ‘쌍11 ’이 지나자 광환도 잠시 일단락을 이루며 물류와 애프터가 주목된다.

그러나 전통의 소매상업에 대한 광취는 이제 막 시작된 것 같다. 어제 항주 성내의 여러 상점들이 서로 다른 매체 플랫폼에서 강력한 광고를 내며 아직 ‘쌍11 ’을 잘게 다진 소비자를 마시며 이번 주말에 쇼핑몰에 가서 피를 쏟았다.

세심한 소비자들은 11월 11일 전며칠 전 언론 플랫폼이 거의 전기상 대인과 천지를 뒤덮는 광고에 의해 점령됐다.

하지만 어제부터 항주 성내의 여러 상점들이 동시에 힘을 합쳐 언론 플랫폼에 얼굴을 내밀고 있지만, 인터넷이 충분히 못 샀고, 쇼핑몰에 와서 사러 왔다.

"백화점에 대해서

쌍11

더 많은 활동은 금상첨화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물건을 사는 것과 다르게 쇼핑하는 것은 시간과 장소, 심지어 날씨의 제한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우리가 더 기대되는 것은 이번 주말, 지난해의 경험에 따라 더욱 작은 봉우리가 될 것이다.

항주 은태무림본점 기획부 왕씨는 11월 16일 은태의 점경일이기 때문에 백화점의 모든 혜택 행사가 이날까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같은 무림상권의 항저우빌딩은 이날 ‘쌍11 ’에서도 적지 않은 행사를 선보였다.

할인 능력은 기본적으로 다른 백화점과 일치한다. 항저우 빌딩의 한 관계자는 다음 백화점 주말 마케팅 위주로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주 토요일, 의류 집 경일이며, 이전'쌍11'의 혜택을 더해 요 며칠 할인력도 적지 않다.

그러나 주말 손님의 유량이 더 많아질 것이라는 생각으로 의류의 집은 토요일 ‘당일 역량은 1년 이내에 가장 크다 ’며 ‘쌍11 ’을 유치한 이날 소비자들이 계속 쇼핑몰을 하고 있다.

하사에 위치한 백련오트래스는 올해 쌍11'에 비해 약간 저조한 느낌을 준다.

그러나 어제, 상점은 여전히 관의 미루에 살지 않고 한 쪽을 밀었다.

광고

‘5절은 201이 아니다 ’는 할인 행사가 평소에는 없었다고 한다.

인터넷 소비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편리하다.

의류집은 최근 쌍11과 점경에 신경을 썼다.

“우리 모든 카운터는 자수은서비스를 개통했다. 이렇게 고객들이 뛰어다니지 않아도 고봉단에 부딪히면 줄을 서게 될 걱정도 없다.”

의가의 시대점 기획부의 한 스태프가 말했다.

이런 지불방식은 은태에서도 이뤄졌다.

그러나 소비자가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여전히 좋다

실체점

내부 소통 체험.

이 며칠 동안 옷가게에서 개성화 마이크로달력 제작을 선보인 행사는 "인기가 많아 고객이 좋아한다"고 밝혔다.

좋은 물건은 비싸지 않고 고객에게 친밀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 권익보호기를 만들어내는 ‘쌍11 ’ 당일 밤 은태상업 CEO 진효동은 ‘천고양이 쌍11 ’ 스튜디오 스튜디오 현장에서 이렇게 말했다. 이런 것을 할 수 있는 전통적인 소매업종은 “전혀 불안하지 않을 것이고, 고객은 당신을 좋아할 것이다 ”고 말했다.

단판 (가격 경쟁)을 수선해 전통소매도 자신의 장점인 체험과 서비스를 극대화시켰다.

무림태는'제멋대로 배상, 제멋대로 퇴짜, 제멋대로 배웅'의 기초에 이번 주말에는 더욱 강박격 서비스를 추가했다.

당신이 그날 5천 위안을 만료한다면, 상점 기사에게 오디에이8을 불러 집으로 데려다 주십시요.

이 귀빈 체험 외에도 무린 은태는 무료 시내 버스 배달 및 소비 만액 무료 주차 4시간 서비스를 내놓았다.

만약 네가 물건을 너무 많이 사면, 가져가지 않으면, 상점에서 너에게 택배를 배달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강절지역 사선은 전체적으로 약화되었다.

절강
|
2015/11/13 21:45:00
50

항주: 여러 개의 올레 항목이 누차 상쾌하다

절강
|
2015/11/4 15:26:00
24

영파 전통 소매업 수직화, 전문화

절강
|
2015/10/31 21:37:00
51

항저우 발표 전자상 발전 지수 는 남성 소비 집단 을 사로잡았다

절강
|
2015/10/30 16:30:00
33

만달백화점 개업은 1년도 안 되어 항성에서 철수하여 확정적이다

절강
|
2015/10/28 14:04: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월마트는 산타클로스 소비자 포옹을 준비했습니다.

12월 두 달 전 주말 월마트는 산타클로스 를 준비해 드리며,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신발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