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 쌍십일 ’ 대전이 곧 막을 막을 내리고 ‘ 암류 ’ 가 업종의 격렬한 변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을까

2015/11/2 11:26:00 36

쌍십일천고양이

'쌍십일'은 어느 누구도 이 날이 미친 날이 될 줄은 몰랐다. 전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설레고, 올해의 쌍십이 어떻게 되었는지, 우리는 그것의 발전을 볼 수밖에 없었다.

2014년 9월 알리바바 미국이 출시했으며, 다음은'쌍십일'은 전 세계 알리바바 지지자에게 세계를 뒤흔드는 좋은 소식을 전해야 한다.

결국 그들은 해냈다.

알리 주가의 최고봉도 ‘쌍십일 ’ 전후의 며칠을 정했다.

그러나 여러 가지 말이 분명하지 않거나 우리가 알 수 없는 이유로 알리주가가 지난해'쌍십일 '이후 거의 오늘까지 낮아갔다.

그래서 알리는 실제 행동으로 그들의 주먹을 휘두르며 전 세계에 최대의 대응을 해야 한다.

재미있는 것은 올해'쌍십일'을 앞두고 마운이 머리를 끄는 각종 폭발적인 뉴스를 보았다. 마운솔'쌍십일 '리스트: 3888위안 참치, 네덜란드 국왕은 아리바바, 천고양이 국제가 한국관, 네덜란드관 등이다.

사실 지난해'쌍십일'의 판매 금액은 화력도 전개하지 못하고 업계 내 설법은 물류 시스템이 견딜 수 없었기 때문에 올해 각종 조짐에 의하여 꼭 크게 놀아야 한다고 밝혔다.

개인 예측 데이터는 888억 원으로 급상승한다.

만약 네가 반드시 왜 이 숫자를 묻는다면, 아마도 그 원인은 나라 사람들이 이 뜻을 좋아하기 때문일 것이다.

현재 갈수록 많은 타사 브랜드의 속도 전환 아래 실체점 O2O 레이아웃, 올해 ‘쌍열 ’의 전자상혼전 뒤에는 점차 개설된 전자상구국이다.

필자 한 전자상업계의 여러 해 종사자가 보기에 다음의 네 가지 점을 주목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국내 전자상변혁의 암류를 보았다.

… 에

아리바바

세계화, 심도, 넓이 두 손으로 잡는 전략 아래'적군','우군'의 속내를 막론하고 감개무량하다.

지난해 명절 이후 다음날 모든 매체뉴스, 천고양이 외의 다른 플랫폼 모두 케미스트리'쌍열 '구체적인 매출 데이터를 공개하지 않고 보도는 기본적으로 일치: 성적 만족, 전년 대비 크게 높아졌고, 올해'쌍열 하나'에 대한 개인은 이 플랫폼의 데이터가 적지 않은 단서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난 1년 넘게 모든 업종들이 후계로 O22O를 하는 해였다.

이번 ‘쌍십일 ’은 O2O 의 중요한 역할을 계속 강조할 것이다.

이것은 한 업계 사람들이 여러 해 동안 논쟁을 벌였다.

선상에서는 선 아래로, 선 아래는 선상 (천고양이나 경동유품, 직접 플랫폼을 만들 기회는 기본적으로 소홀히 할 수 있다), 자신의 기업의 판매 폐쇄쇄를 조성해야 한다.

모두들 문을 닫고 1년 넘게 굴었더니 ‘ 말 ’ 은 노새 ’ ‘ 쌍 ’ ’ ‘ 십일 ’ 이 때마침 끌어내릴 기회가 생겼다.

은태 백화점 은 전면 으로 지급 보화 를 벌이고, 케드키 신용카드 도 도저히 사용할 수 없으며, 올해도 전면 수용 을 받는다

지급 보물

많은 3, 4선채 시장, 사다도 지급보화를 지원하고, 국제브랜드에서 서민들의 전 세계에서 함께 보물을 지불하는 것을 지원한다고 한다.

알리바바에게 단속을 하지 않고 선을 내릴 수 있는 것은 그들의 O2O 다.

이번'쌍십일'선 아래 주제는'만점 동경'입니다. 사실 만점만 합쳐서 이번에 왔을 뿐입니다.

쌍십일

"네.

천고양이 홈페이지는 따로 선 아래 체험점의 페이지를 개척했다. 선 아래도 멈추지 말고 같이 놀러 올 기회도 없을 것이다.

나는 올해 O2O 가 천고양이'쌍십일 '총량으로 큰 가점을 올릴 것이라고 믿는다.

마지막에 주목받는 차트'쌍십일 '천고양이의 10위권, 이는'랑야방' 열도 순위다.

지난해 샤오미 1위는 올해로 유지할 수 있을까? 화웨이는 지난해 둘째, 평상시 두 브랜드의 기세가 물과 불로 불길 정도로 올해는'쌍십일'과 샤오미의 자웅을 다투며 1위 자리를 쟁탈할 수 있을까? 이런 치열한 경쟁의 순위 배후에도 많은 전통업계의 전환 역량도 볼 수 있고, 전기 업체 브랜드를 포함한 발전 후진도 있다.

이런'암류'가 업종의 세찬 변화를 일으킬 수 있을까?

연극은 결국 막을 내리게 될 것이고, 또 며칠은 바로 ‘ 쌍십일 ’ 이다. 도대체 꽃이 집까지 떨어지면 우리는 기다릴 수밖에 없다.


  • 관련 읽기

剁手族铆足劲备战双11

시장 시세
|
2015/11/2 9:45:00
49

Jmedia 파산 후 사치품 시장이 어렵습니다.

시장 시세
|
2015/11/1 16:00:00
19

O2O 사용자 소비 습관 전복

시장 시세
|
2015/10/31 20:25:00
22

신강 고품질 중기화 수매가 반탄씨면 수매 가격이 전면적으로 안정되다

시장 시세
|
2015/10/31 10:36:00
12

할로윈 의상 인터넷 열사 검색 증가

시장 시세
|
2015/10/30 15:30: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바르셀로나 는 제 18회 유럽 국제 방직 기계 전시회 를 맞을 것이다

유럽에서 가장 중요한 방직 기계 축제로 유럽 국제 방직 기계 전시회가 역년 동안 방직 업계의 최신 기계발명의 플랫폼이자 업계 간 교류와 무역의 성회였다.최근 18회 유럽 국제 방직 기계전이 스페인 바세로에서 개최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