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중고 의류 시장이 뜨겁다
애자하르 대학 학생 아나 씨는 북수문답 솜란시의 중고 복장 시장에서 옷을 고르러 온 것은 이미 그녀의 습관이 되었다.그녀는 이곳에 온 것은 새 명품들을 잡기 위해 가격에 신경을 쓰지 않고 잠을 잘 수 없었다. 왜냐하면 이 옷이 싸기 때문이다.
이 면란에 위치한 중고 시장에서 아나는 3500루피 (약 17.3원)를 골랐다.
"중고 수입 의류는 품질도 좋고 싸고 저렴하고 돈도 없는 학생에게 잘 어울린다."
아나는 이런 수입의 중고품을 살 수 있으므로, 어느 정도 정부에서 불법 밀수를 타격하는 데에 힘써야 한다.중고 복장불리한 옷들은 본토복장 제조업체에 협박을 끼칠 뿐만 아니라 건강에 대한 우려도 있다.
인도네시아무역부는 수요일에는 이 중고양쓰레기복의 여바지에 경혈 관련 세균이 함유되어 있어 많은 중고의상 매각 전 세척과 관련이 없다.무역부가 발표한 연구는 21종 복장에 대면적 위험 세균이 함유돼 있으며, 그중 황금색 포도구균, 대장균, 소양과 위장질환까지 생식기 감염된 세균이 포함돼 있다고 지적했다.
정부가 경고했지만 불법 중고 옷차림 행위는 폭리 밀수 산업사슬을 유발하는 등 소문답랍이 두드러졌다.수문답랍에는 불법 밀수점 100여 곳, 공항 10곳, 항구 여러 곳, 불법복장인도네시아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매우 편리하다.
아나는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고객이 옷을 사서 씻고 다림질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무독유배자, 아프리카도 중고 의상의 주요 수입 시장이다.케냐는 매년 10만 톤의 중고 의상을 수입해 정부가 관세를 창출하는 동시에 수만 개의 일자리를 제공한다.비평인들은 수입 중고복에 지나치게 의존해 시장에서 저렴한 수입품들이 아프리카를 만들지 못하게 하는 의류산업을 범람했다고 지적했다.
수입 중고 의상은 아프리카에서 매우 보편적인 현상으로 가나, 탄자니아, 베닝, 우건다와 케냐가 모두 가장 큰 시장이다.
- 관련 읽기
- 교외 의 객원 이 적어, 우의고 중국 의 첫 집 은 자행 으로 점포 를 인수하여 문 을 닫았다
- 강문: 경로전상 세관 센터가 '단일 창구' 서비스 플랫폼을 사용하여 정식 운행한다
- 국가 외관국 이 국경 을 넘어 신정 해독 을 지불하다
- 황건: 더 많은 전기 상업은 중국을 둘러싸고 전개한다
- 왕라담 최신 스트리트 쇼가 옷차림이 점점 멋져요.
- 양년, 이 13가지 일은 절대 하지 마라!
- 코펜하겐 2월 9일 경매 결과 베이지 밍크 밍크 매진
- 사치 브랜드 는 중국 원소 로 나라 사람 에게 환심을 사다
- 저장 성
- 브라질 소포 세관 출현 속도 매통 판매가 보호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