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중앙 에서 처음 새로운 상태 구대 특징 을 설명하다

2014/12/12 12:15:00 23

중앙새로운 상태특징

  온중구진 4년 연속 성총기조는 GDP 증속 등의 목표를 합리적으로 확정할 것이다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중앙경제회의는 내년 경제 업무를 위한 총기조인 진취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이것은 이미 중앙 연속 4년째 경제 업무를 ‘ 안정적인 향상 ’ 으로 조정한 것이다.

“ 안정적인 향상을 추구하는 것은 거시적인 환경을 창조하고 경제사회의 건강을 유지하는 현실적인 수요다. ”조석군 중국 인민대 재정금융학원 부원장은 중신망 기자에 대해 “ 예 ” 는 경제가 평온해지고, 진입은 구조조정과 개혁 개방을 더욱 촉진시켜야 한다. 그중 품질 효율을 높이는 것은 ‘ 안정 ’ 의 중심이다.

이번 회의는 2014년 경제업무를 총괄해 "1년 주요 목표와 임무를 잘 완수하고 경제운행이 합리적 구간"이라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내년 경제 증속 목표에 대해 "경제 발전의 주요 예상 목표를 합리적으로 확정하고 구간 조절 탄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속도를 줄이지 않고 양을 증가시키는 것이 더 좋다"고 정조했다.

예.구간 조정2015년에는 더욱 명랑과 또렷하게, 내년 GDP 등 목표가 올해와 크게 달라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합리적으로 사회를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조석군설.

현재 사회여론은 내년 GDP 성장 목표를 거의 일치적으로 조정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증속 목표의 하락은 전면 개혁과 조정 구조에 더욱 큰 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민생증권연구원 관청우는 중신망 기자에 대해 내년 경제 성장 목표를 낮추는 것은 대개율 사건으로, 증속은'7 ~7.5%'구간으로 정할 수 있으며 내년에는 이 구간에 안정될 것으로 보인다.

중금채권의 분석보고서도 중국이나 내년 경제 성장 목표를 낮추는 것으로 보고 있다.“부동산 시장은 고속 발전기에서 점차 평온한 성장기까지 넘어 수월한 성장기까지 지속적으로 약세를 유지하고, 수요 침체경제를 계속 제약하고, 경제 성장목표 하락은 성장 압력이 줄어드는 것은 아니다 ”고 말했다.

  처음으로 9대 ‘ 신상태 ’ 를 전면 석방하여 8개 ‘ 더욱 중시 ’ 를 제시하다

이번 회의는 시진핑 국가주석의 5월 신상태 제출 이후 열리는 첫 중앙경제업무회의를 비롯해'신상태'가 회의의 최대 키워드로 떠올랐다.

“ 새로운 상태를 인식하고 새로운 상태에 적응하고 새로운 상태를 이끌어 가는 것은 현재와 향후 시기의 우리 경제발전의 대논리이다. ”회의는 경제 발전의 새로운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소비수요, 투자 수요, 수출, 국제수지, 자원환경 제한 등 9개의 각도에서 새로운 상태의 주요 특징을 전면적으로 밝혔다.

이번에 새로운 논술에 따르면, 새로운 상태에서 소비는 계속 경제 발전에 기초 작용을 하고, 투자는 계속 경제 발전에 관건을 발휘하고, 수출은 계속 경제 발전에 대한 지탱 작용을 발휘하고, 혁신을 구동시키는 새로운 엔진이 되어야 한다.

이번 논술에는 포인트가 적지 않으며 새로운 서술과 논단이 많다.예를 들면 ‘패러디형 배낭식 소비 단계는 기본적으로 끝났고 개성화, 다양화 소비가 주류로 이어지고 있다 ’, ‘높은 수준 도입, 대규모 동시 발생 ’, ‘환경 승재 능력이 상한에 도달했다 ’, ‘전면적 자극 정책의 경계 효과는 현저하게 줄어든다 ’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구대 특징 정준 의 개괄 은 현재 새로운 상태 하 경제 추세 의 변화 를 잘 하 고 경제 작업 을 잘 하 고 어떻게 안정적 으로 진취적 인 지도 의미 를 갖 고 있다"고 말했다.조석군은 예를 들어 ‘패러디컬 패러디컬 소비 ’가 새로운 개괄이다. 그것은 과거의 그런 사람들이 시끌벅적하고 패러디, 너보다 더 많은 집중식 소비 단계를 뜻한다. 이런 단계는 기본적으로 생산유통기업의 혁신, 정제, 개성, 품질, 소비자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청렴한 친구회의는 처음으로 경제 발전의 9대 새로운 상태를 제시하고 소비, 산업, 인구, 환경의 새로운 특징을 밝혔고, 그 중 환경승재력은 이미 상한에 이르거나 접근하는 새로운 제안에 대해 에너지 절감, 감축, 환경 보호의 힘이 공전에 커질 것이라고 지적했다.

회의는 또 8개 ‘더욱 중시 ’를 제시했다: 인민대중의 수요를 더욱 중시하고 시장과 소비심리 분석을 더욱 중시하고 사회적 예기를 이끌고 재산권과 지적재산권 보호 강화를 더욱 중시하고 기업가의 재능을 더욱 중시하고 교육과 인적 자본의 자질을 강화하고 생태문명을 더욱 중시하고 과학기술 진보와 전면 창의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다.전문가들은 이 여덟 가지 신상적 특징과 일맥상통하는 것이 새로운 상적 경제 발전의 총원칙이다.

  내년의 경제 업무가 가장 중요한 임무 중점을 추진하다.일대"등 3대 전략

회의는 내년 경제 업무를 위한 5대 주요 임무: 경제안정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며, 둘째는 새로운 성장점을 적극 발견하고, 셋은 농업 발전방식을 가속화하고, 넷은 경제발전공간을 최적화시키고, 5는 보장과 민생 업무를 개선하는 것이다.

성장이 내년 경제 사업의 가장 중요한 임무가 된다는 뜻이다.조석군은 현재의 중국 경제운행이 여전히 적지 않은 어려움과 도전에 직면하고 경제 하행압력이 커야 경제성장을 안정시켜야 사회안정과 전면 개혁 개방 보장을 제공하고 안정적인 성장의 관건은 거시정책의 안정성과 연속성을 유지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번 회의는 적극적인 재정정책과 온건한 화폐 정책을 계속 실시하고 있다.적극 재정정책은 힘을 기울여야 하며 화폐 정책은 더욱 긴장을 기울여야 한다.중국이 5년 연속 ‘ 적극적인 안정건 ’ 을 실시한 재정화폐 정책조합이다.

시장에서는 이런 정책조합의 기조가 변하지 않았지만 그 내포는 이미 변화했다.증권은 경제 하행과 인플레이션 압력이 화폐 정책으로 더 큰 공간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고, 긴장이 적당한 상황에서 화폐 정책을 허용할 수 있는 상황에서 힘을 더 높일 것으로 보고, 2015년 대칭이자 3차 4차례의 전면 수준을 낮출 가능성이 있다.

이번 회의는 또 ‘ 일대 일로 ’, 경진협동 발전과 장강 경제대 3대 전략을 중점적으로 실시하고 내년에 좋은 개국이 될 것이라고 명시했다.관청우는 이 같은 3대 전략적 지위가 두드러져 계급이 다른 지역 계획보다 훨씬 높다고 지적했다.

조석군은 이 삼대전을 최적화한 경제 발전공간 구도를 강화하는 데 유리하다고 판단했다. 특히 중앙정치국, 중앙정치국은 자유무역구 건설에 대한 열아홉 번째 집단 공부에 관해'일대일'을 언급했다. 3대 전략의 추진세는 중국 경제발전의 전략공간과 회전 여지를 확장하고 기초건설을 이끌고, 경제안정에 대한 지탱이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자금 이 신흥 시장 에서 유출 되어 세계 자금 의 흐름 을 유의해야 한다

거시적 경제
|
2014/12/10 11:51:00
21

中央经济工作会引各方关注 宏观调控或多目标兼顾

거시적 경제
|
2014/12/10 10:25:00
32

中央经济工作会即将召开:新常态下经济增速引关注

거시적 경제
|
2014/12/9 12:48:00
17

혜예: 글로벌 경제 회복이 날로 미국 경제 성장에 의존하고 있다

거시적 경제
|
2014/12/9 10:09:00
16

인민폐 재료 연속 2주 연속 저시장 전망 인행 아직 여유 공간 이 있을 것 이다

거시적 경제
|
2014/12/8 23:15:00
30
다음 문장을 읽다

国际皮草展览会:文登养殖户拿下2000万元订单

近日,记者从区畜牧局了解到,此次国际皮草博览会期间,文登特种动物养殖户共接到2000万元的毛皮订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