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물가죽: 20년 한 마디

2014/10/25 12:15:00 17

물가죽

공보와 결정은 별개의 일이 아니다.

공보 는 어느 정도 뉴스 원고 처럼 뒤섞여 회의 의정 과 결정 의 내용 을 잘 처리하 는 것 은 요령 의 역할 을 잘 할 수 없 는 것 이 좋지 않 았 는데, 결국 무엇 이 건품 인지 다른 사람 인식 은 완전히 다르다.

삼중 전회의 공보와 결정 후 여론의 반응은 이미 문제점을 설명했다.

이런 경험을 한 사람들은 4중 전회 결정에 대한 기대가 더욱 절실하다.

아쉽게도 전문의 발표는 시일이 있고 세칙을 실시하면 문제를 더 설명할 수 있다.

법치국에 따라 헌이 집권하는 것은 거창한 서사뿐만 아니라 실무와 세부 사항은 성패를 결정할 수 있다.

그럼에도 우리는 4중 전회의 공보에서도 상당히 많은 ‘건품 ’을 보고 지권 추세의 연구보고를 우리로 5대 중요한 관점을 개괄했다.

중요한 관점 중 하나는 지도사상이 ‘ 3 ’ 에서 ‘ 4 ’ 로 변하는 것이다.

4중 전회와 삼중 전회의 공보와는 달리 지도사상의 표술에는 이미 ‘ 덩샤오핑 이론, 세 대표의 중요한 사상과 과학적 발전관을 지도하는 ‘ 시진평 총서기 시리즈의 중요 강연정신을 깊이 관철하는 데 있어서 관찰자는 중공에서 최초로 최고규격문서에서 연설정신과 이미 당장에 들어간 덩소평 이론, 3개의 대표사상과 과학발전관과 과학적 병렬을 설명하며 관습사상체계는 이미 최고이식적 이론의 일부가 됐다고 본다.

중요한 볼거리 2 는

당의 영도

단어가 혁신하다.

4중 전회에서 당의 지도자가 모두 13차례나 나타났고, 11회 삼중 전회에서 온 공보에서 같은 단어는 10번도 넘지 않았고, 삼중 전회 공보에서 5차례, 공보에서 처음으로 ‘ 당의 리더가 중국 특색 사회주의의 본질적인 특징이다 ’ 는 중국 법치 건설은 여당의 권위를 강화하는 데 목적을 두고 서식 정치체제를 추진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법은 누가 제정했습니까? 당이 국민을 이끌고 제정한 것은 당사자가 법의 틀 안에서 활동하는 것은 당의 각도가 아니라면 당대법대라는 문제를 제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중요한 관점의 세 가지 ‘ 반부패 ’ 는 단지 한 번 나타난 적이 있다.

4중 전회 공보에서 중앙위원의 처리 결정이 있었지만'호랑이 '주영강과 서재후는 법치 건설에 대한 구체적인 논술에 대해'반부패'라는 글자가 하나 없다. 회의 전 모두의 예상대로 드나들기 때문에 두 가지 가능성은 있다. 한 가지'반부패'는 전문회의 토론이 있고, 또 다른 한 가지는 전문회의에서 더욱 실질적인 반부조치를 결정할 수도 있고, 제도 배치, 기구 설정, 인원 배치, 인원 배치를 포함한다.

현재의 태세분석은 모두의 예상을 초월할 뿐이다.

중요한 관점의 넷은 헌법치국으로 공보에 적힌 것이다.

관찰자는 사회적 관심에 대한 반응이라고 본다.

시진평은 2012년 12월 4일 현행 헌법 반포를 기념해 30년 대회에서 처음으로'의헌치국'을 제의했지만 이후'헌정 개념적 논란으로'의헌치국'이 예민한 단어로 진입하여 공보에 진입하고 전국인대 및 상위 회의에서 헌법감독위원회를 설립했다.

어쨌든 모두 진보적이어서 중국식 점진개혁의 방향은 변하지 않는다.

중요한 관점 5 는 사법 이다

개혁하다

지도간부에 관여하고 사법활동을 개입하고 사건 기록을 개입하고 통보와 책임 추궁제도를 의미하는 것은 당내 정법위의 직능이 조정될 것이다.

하나는 행정 구역을 다룬 법원과 검찰, 지방보호주의를 해결하고 미국 등 국가의 경험을 참고하여 순회 법정을 설립하고 중대한 사건을 해결하는 것이다.

법인공동체를 강화하는 것은 조건에 맞는 변호사, 법학 전문가 중 입법업자와 법관, 검사를 모집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예.

법에 따라 나라를 다스리다.

"여당이 국치현대화를 실시하는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 중국은 중국의 정치적 제도가 있지만 현대 국가를 다스리는 메커니즘과 수단을 방해하지 않는다. 공검법은 합리적인 안배이며, 상하 통일관리도 합리적인 안배, 중앙집권과 지방분립 (권)이 더욱 합리적인 안배이다.

법률은 국민이 자신의 최저선을 보호하는 것이며, 반드시 표준을 일시동인으로 보는 것이 바로 법률 앞에서의 평등이다.

20년 전 중국 파산법을 주도한 조 선생은 한때 전국 순회법정과 대항구역 법원을 설립하고 20년 만에 이런 노력의 성과를 보았다.

시장경제는 반드시 통일된 대시장이니, 반드시 통일된 법률체계가 보장해야 한다.

20년에 한 마디 응험, 앞길은 밝고 도로는 우여곡절이 되어 우리 모두를 격려하게 한다.


  • 관련 읽기

허일력: 상해항은 어떤 중요한 요인으로 통하지 못할까?

전문가 시평
|
2014/10/24 17:38:00
26

문국경: 최악의 시기는 이미 지난 주에 대담하게 창고를 건설할 수 있다

전문가 시평
|
2014/10/20 22:12:00
21

동소붕: A 주가 가장 정력있는 우시장은 적어도 2년 동안

전문가 시평
|
2014/10/18 9:44:00
20

로제스: 미주 20% 떨어져 모든 자산 탈출

전문가 시평
|
2014/10/17 17:07:00
17

다홍량:달러 급락이 단기적으로 나아갈 수 없다.

전문가 시평
|
2014/10/17 14:02:00
10
다음 문장을 읽다

전형과 개혁 이익은 충분히 석방되지 않았다

지난주 하락이 조정의 시작이라면 이번 주 하락은 가속화다.특히 상증 지수가 30일 골랐던 상승 트렌드 라인을 넘어 시세가 이미 다두시시세가 공두시세로 전입됐다.현재 센티브가 필요한 것은 이 사태의 시세를 조정하는 성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