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 거일 전통 신발을 패션 지조로 바꾸어 큰 나무로 전기상을 만들다
생산능률이 15% 높아졌고 생산원가가 5 ~8%, 제품 합격률은 원래의 95%에서 98%로 높아 전년 대비 15% 감원...
공업화와 정보화 양화 심화의 융합을 제창하는 오늘날 그룹 유한회사가 ‘ 인구 이익 ’ 에서 ‘ 기술이익 ’ 으로 매진해 많은 수확을 거두었다.
‘ 기술적 이익 ’ 과 대외 무역 이 집 의 우세 를 빌려 그 직속 에 있다
브랜드
전기 대전에도 들어갔다.
1988년 거일그룹의 유한회사를 창건하고, 전신은 거일이었다.
구두
공장은 현재 이미 발전하여 집합이 되었다
제화
부동산, 백화점, 국제무역, 오락은 일체의 무구역 기업집단이다.
2013년 신발 수출은 1억 달러에 육박하고, 납세 5000만 위안이 넘는다.
데이터의 거일그룹은 어떤 전환형 업그레이드 스토리가 있을까? 10월 14일 오전 온저우시민 사이버관찰단과 함께 거일그룹의 신발을 모두 생산기지를 탐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작업장 "기계 교환" 자동화 실현
거대한 작업장에 들어서면, 신형 레이저, 전자동 절단기, 컴퓨터 바늘차 등 설비가 눈에 띈다. 전자 정보화 기술의 도입으로 기업들이 ‘기술적 이익 ’의 좋은 과일을 맛보게 했다.
최근 3년간 거1그룹은 3000만 위안을 들여 이 설비를 도입한 ‘ 기계환인 ’ 을 도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커트, 조각화, 펀치, 이 기능은 한편으로 이루어질 수 있고, 조작자들도 한 명이 필요해, 효율이 높아졌다!” 라아월 그룹 부사장은 작업장 내 레이저 일체기를 가리키며 소개했다.
로아월은 기술 분관 기술개발으로 1995년부터 거일에 진입하여, 그녀가 기업의 기술 발걸음을 증명했다.
"처음에는 우리 기술팀은 3인조로, 현재 기술팀 수가 300호인으로 다가오고 있어 변화가 예상된다."
"이 전자자동 절단기 설비는 수천만, 이탈리아에서 도입, 매우 지능화, 컴퓨터 연결 제어, 조작, 직접 주문 수량을 입력, 자동 최적화 배판 후 직접 절단, 재료 자동 수송, 6층 동시에 절단할 수 있습니다."
라아월 소개.
전통공예에 비해 5 ~6명이 조작 작업을 실현하고, 자동 절단기 설비는 1인만 조작하고, 원래의 제작 도형 공정을 절단할 수 있으며, 재재활용률이 전통재단기보다 5 ~10% 높아, 효율은 전통설비의 3배나 된다.
또 컴퓨터 침차기의 도입은 표준공도 원래 기술 노동자의 조작을 완수할 수 있게 하고 현재의 60명은 원래의 200명을 받을 수 있다.
전통 공예는 사람됨 때문에 통제도와 정확성 부족으로 가공 오차가 발생하여 품질이 불안정하고 효율이 낮다.
이 자동 설비는 인공 작업의 부족을 극복하고 새로운 형세에서 가장 절실하게 생산 원가를 낮추고 작업 효율을 높이고 생산공간을 절약하는 수요를 충분히 만족시켰다.
브랜드: 대외 무역 우위를 발휘하고, 패션 전자상
현재 주업의 거대한 구두업 생산기지는 중국 구두도공원에 위치해 선진적인 제화 유수선 15조, 연간 생산력 1500만 켤레, 제품은 독일, 프랑스, 미국, 스페인, 동유럽 등 국가 지역과 중국 내륙을 원활하게 판매하고 있다.
대외 무역으로 시작된 데다 선진적인 제화 기술까지 더해 동시 발전업자는 전통적으로 패션지조로 전환하는 좋은 방법이다.
거대 그룹의 브랜드 OOMEEE의 구미적인 전시 홀에서 다양한 구미 스타일의 슈즈를 선보이며 사치스러운 유럽풍의 트렌디한 패션으로 22 ~35세 화이트칼라를 사로잡았다.
“ 전기 업체라는 것은 우리가 몇 년 전에 처음 시작했지만, 그룹은 원래 대외무역으로 우리가 유럽과 미의 위치를 위해 매우 도움이 되었는데, 현재 1년의 매출액은 1천만, 미래가 계속 노력해야 한다. ” 구미 운영 의사가 기자에게 말하며 현재 유럽의 호의적인 전기 업체 업무는 아직 발전단계에 있다.
현재 그룹 산하 브랜드는 OOMEE 유럽의 의미를 제외하고 EDSPACE, LOMLOU, Deds, J &Y 등을 비롯해 각기 특색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산업개발설계를 통해 새로운 계열의 브랜드에 ‘ 전차 ’ 를 타고 전기상 대전에 가입했다.
전자상대전에서 현재 기업은 어떤 어려움을 겪을까? 온주 시민 사이버 관찰단 윤지송과 장덕문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윤지송: 현재 가장 큰 어려움은 무엇입니까?
장덕문: 인재가 좀 긴장되네요. 예를 들면 평면 디자인 인재를 모집하기가 힘들죠. 채용한 인재도 붙잡기 힘들죠.
윤지송: 인재를 둘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장덕문: 전기 업체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모두 젊은 일족이다. 기업과 인재의 소통 면에서는 단판이 존재하고, 환경도 큰 요소다.
윤지송: 전기상으로 물류 배송을 할 수 없다. 이 브랜드는 자신의 물류가 있는지 아니면 외가방을 실행하는가?
장덕문: 전공 물류회사에 맡기고, 외국 가방 형식을 실행하고, 물류 선택에서 최대한 많은 물류 회사를 선택하여 배송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피하는 경우가 많다.
윤지송: 전기상, 다음 목표는?
장덕문: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고, PC 끄트부터 이동 클라이언트로 이동합니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명원컵·국제가산 방직품 창의디자인 대회 시상식이 성공적으로 개최되다
- 겉감 | 카드를 빼앗다‘쌍십일’이 곧 다가오니 방직 시장이 이상하게 뛰어든다!"주문 조수"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 시세 분석 | 성수기 종말, 올해의 방직 시세가 약세가 계속되며 후속은 어떻게 이어질 것인가?
- 설비 조립 | 2019년 중국 방직 기계 산업 시장 현황 및 발전 추세 분석
- 겉감 | 상태방직(01382.HK): 이사국 회의가 중기 실적을 심의할 것이다.
- 겉감 | 신향 은 개구 에서 녹색 방직 의류 산업 최고봉 포럼 을 개최한다
- 겉감 | 방직과 공업의 동기 대비 속도를 높여 이 업계는 주목할 만하다
- 겉감 | 연발 주식 (02394): 연발 집단 해제 및 재질압 3500만 주
- 겉감 | *ST 캐리 (02072): 법원 재판 허가 호명 취소 계약 분쟁 철회 회사 기소
- 겉감 | 상산 북명 (00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