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화점 전반기 한동은 여전히 O2O 전략으로 왕부정 백화점을 구했다

2014/9/9 9:16:00 27

왕부정백화점O2O선상

따르다

O2O

쇼핑센터화, 오트루즈화, 임대료와 인공 원가 이중 압력을 받는 백화점은 파국을 꾀하고 있지만 전망은 여전하다.

반년보가 잇따라 백화점의 참담한 실적이 다시 투자자들을 골치 아프게 했다.

베이징 지역의 4개 백화점 상장 기업을 예를 들어 영업 수입이 모두 하락해 순리 방면에서 왕푸징 백화점만 늘고 있다.

왕푸징백화점 반년보에 따르면 이 회사는 상반기 영업 수입이 94억3300억원으로 전년 대비 5.97% 하락한 순이익 3.78억원으로 전년 대비 2.07% 증가했다.

중국

잡화

황문걸 상업협회 회장은 기자에게 "현재 백화점 경영 원가가 계속 상승하고 있으며 임대료와 인공 비용이 급등하는 것은 주인이다"고 말했다.

세방 위리사가 최근 3년간 뽑은 여러 백화점 업체의 견본에 따르면, 그 부동산 임대료와 직원 지출이 연평균 14.0%와 18.5%로, 같은 기간 영업 소득 평균 복합 증가는 8.8%였다.

광백 지분 CEO 황영지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상업 사업이 급격히 늘고 있어 상업 사이트의 밀집으로 소매 시장이 한층 분식됐다"고 말했다.

업계 상황이 좋지 않아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어 많은 백화점이 전환형 O2O (선상 하도, 선상 출하) 전자상거래 모델을 선택하고 있다.

왕푸징백화점 유춘길일 전 유춘은 “전자상거래 소매업의 발전 추세, 주도적인 포석은 수동적으로 달라졌다 ”고 밝혔다.

유춘길은 왕푸징 인터넷 상가가 선상에서 구매, 선 아래 검품하는 전속 서비스를 연속해 경영 방식은 매출액, 털 이율에 대한 관심에서 제품에 대한 전념으로 바뀌고, 미래는 더 좋은 정품 전자 사이트를 만들어낼 것으로 보고 있다.

그러나 O2O 모드에 대해 많은 업계 인사들이 의견을 보류하고 있다.

구명하기 싫은 증권업자 분석사는 기자에게 현재 성공한 O2O 패턴은 거의 없다. 예를 들어 소녕 전환형 O2O 가 한때 큰 손해를 입었다.

백화점은 한겨울이 여전하다.

중화전국상업정보센터가 발표한 통계정보는 2014년 상반기 전국 100개 중점 대형 소매업체 소매액이 전년대비 0.2% 하락해 전년 대비 10.9%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상반기 백화점 관점 수는 15개에 달했다.

황국웅 중국 인민대 상학원 교수는 "최근 몇 년 동안 국가반부력이 커져서 고급 소비품이 직선적으로 하락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고단백화점 기업들이 지혈을 막고 있다.

왕부정 잠강점, 베이징대종사점 폐업 선언.

지난 4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백성백화점, 중도백화점 등을 포함해 총 8개 백화점 12개 매장이 폐쇄됐다.

왕부정

잡화

상반기 경영성 이윤이 전년 대비 7.5% 하락한 이유는 화북지역이 염정정책을 지속 및 황금 보석 고기수 효과에 영향을 미쳤으며, 이지신개문점 원가 비용이 강성했고 상반기 양육기 문점 대응업체 순이익이 1억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장강 증권의 한 분석사가 기자에게 말했다.

“날로 치열한 도전에 직면하면 백화점 상품 구매와 운영 관리의 난이도가 공전 커질 것이다.”

중국 백화점 상업협회 회장은 기자와의 인터뷰에 대해 강조했다.

황문걸도 현재 많은 백화점이 지역 전략 선택에서 조정을 시작하고, O2O 측에서 시도하고 있으며, 선상, 선 아래의 융합을 백화점에 새로운 계기를 갖길 바란다.

2013년 하반기부터 소녕 왕부정 백화점, 천홍백화점, 은태상성 등 실체 소매업체들이 잇달아 O2O 전략, 텐센트, 알리 등 전통 인터넷 업체들도 잇달아 실체업에 침투해 판매 경로를 확장하고 선상, 선상, 자원의 차력과 상호 보완을 실현한다.

업계 전문가들은 왕부정 백화점의 O2O 전략이 시범적인 효과를 보이며 특히 1억 자금 건설을 투자한 선상 상업성은 1년 넘게 운영돼 O2O 가 운영한 주전장 중 하나라고 보편한다.

백화점 전체가 하락한 상황에서 왕푸징 백화점에서 업무를 2014년 2분기 순이익은 전년도 2자릿수 증가를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O2O 전자상 패턴의 실시가 왕부정 백화점의 선 아래 능력은 도전이라고 업계에서 지적했다.

특히 기업관리층을 포함한 상투적인 사유, 기업의 조직적 구성, 기업의 관성 경영 패턴을 비롯한 요소는 O2O 전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 왕푸징백화점은 위신지급 방식으로 위자료를 사용했다.

유춘길은 웹판이든 실체판이든 위신 지급 경험이 좋다고 생각한다.

향후 가상 매장의 PAD 가 선을 맞춘 후 2차원 코드로 생성하여 고객은 매장에서 청소를 하고 돈을 다 지불하면 상품을 가져갈 수 있다.

역경 전환 도전 에 직면하다

백화점에서 선택할 수 있는 전환형은 쇼핑센터화다.

중투고문 산업과 정책연구센터의 소매업 연구원 곽범례는 기자에게 "쇼핑센터는 소비자 체험도를 늘려 전기상들의 부족함을 직격해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때문에 백화점 전형 1위가 됐다"고 말했다.

기자는 쇼핑센터화가 많은 백화점이 모델로 바뀌는 것을 발견했다.

최근 광저우 모던 백화점의 자발체로 임대 면적을 늘려 식음료 등 원소를 끌어들여 백화점 쇼핑센터화하고, 천하성 백화점은 저조한 탐색 자체 브랜드.

선전, 무업, 천홍, 해아, 세보 등 브랜드는 쇼핑몰을 모델로 바꾸고, 베이징, 왕부정, 세무 주식, 소고 등도 쇼핑센터 업종을 선택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서도 의견이 다르다.

한 업계 관계자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쇼핑센터와 백화점은 업적, 영리 방식, 운영 관리 중점 등 여러 분야가 일치하지 않아 백화점 모델이 일정 난이도가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 백화점의 업적 전환 방향이 또 하나의 화제를 모은 것은 올레스 업종이다.

이 업태는 주로 명품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를 끌어들이며 소비자의 품질과 가격에 대한 이중 수요를 충족시켜 광저우 모던 천하성, 광저우의 우정 (000987, 주식) 등 백화점은 올레스 대표로 전개됐다.

이 방면에서 왕푸징 백화점도 이미 배치를 시작했다.

왕푸징백화점은 ‘체험식 쇼핑 +1역 소비 ’를 특징으로 한 쇼핑센터와 ‘명품 +할인 ’을 특징으로 한 오텔리스 업태세로, 특히 봄 백화점을 인수한 후 왕푸징백화점은 전국 28개 도시에서 49개 매장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왕푸징이 봄백화점을 인수하는 것은 전형적인 다원화 발전이다."

중국 쇼핑센터 산업콘텐츠센터 주임인 곽키리는 기자에게 "봄백화점 인수 후 오틀리스 업태가 풍부하고 백화점 업무협동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비취 지분 은 24억 6000만 위안 의 당대 상가 와 감가빌딩 을 인수 해 베이징 시장 은 왕부정 과 첫 상주 지분 이후 3차 주력 으로 시장 은 10% 에서 15% 로 상승 했 다.

하지만 업계에서도 의문의 목소리도 적지 않다.

비즈니스부 연구원 소비경제연구부 부주임 조핑은 기자에 대해 “백화점이 오트래스가 독특한 장점이 부족해 미품 처리를 할 경험도 없다 ”고 말했다.

현재 국제적으로 성공 사례가 없다. 오틀리스의 실태는 백화점 전환의 출로가 아니다.

국내 오트래스는 상품 수한 문제에 직면하여 사업의 난이도가 높다고 말했다.

해외 오트래스는 공장 직영점이며 모델을 브랜드로 자체 경영하고 개발업체, 운영자는 임대료를 받았지만, 국내에서는 대리상이 경영하고, 중간에 에피소드를 추가하고, 가격은 자연스레 떨어지면 할인이 매우 제한되어 있다.

  • 관련 읽기

제니아 남장 의 새로운 풍격 을 창조 하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4/9/6 9:15:00
19

85 후 거품 마트 왕녕: 조류 생활 소백화점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4/9/5 9:11:00
59

매개 과학 기술 과 고가 가 집 에 거주하여, 그 소프트 장식 업종 의 지도자 지위 를 높이다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4/9/4 9:20:00
80

시수 도시 오트라이스 가마서부 쇼핑센터 휴업 조정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4/9/3 9:55:00
16

재고 상승 500억 가까운 육성의류 기업 순리 하락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4/9/2 9:19: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복건천주: 창신 추진 업종 전환형 업그레이드

기자는 최근 천주시에서 인터뷰를 통해 전통의 원가 우위를 점차적으로 창조하고, 인재 우세에 의해 대체되고 있으며, 복건천저우시 구두업 전반의 경쟁력이 여전히 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