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취업 새로운 현상 의 이우 는 대학생 영봉 취업 이 나타난다

2009/2/14 0:00:00 10237

취직

준엄한 취업 형세는 대학생 취업 시장에 새로운 현상이 나타났고, 일전, 이우인재시장에서 일부 대학생들은 ‘ 제로 ’ 구직을 하고 있다.

올해 7월이면 대학을 졸업할 것이다.

그는 지난해 10월부터 항주, 영파, 이우등지에서 뛰어다니며 20회 채용회에 참석하지 못하였으나 줄곧 적합한 일자리를 찾지 못했다.

“이렇게 일자리를 구하는 것도 방법이 아니니까, 나는 공짜로 아르바이트를 하고 싶고, 자신도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젊은 여군은 봉급을 제로 하는 구호를 쳐서 임금 제로 취직을 결정했다.

인재 시장에서 한 바퀴 돌았는데, 우리는 어린 여와 같은 구직으로 단기'제로 '취업 방식을 고려하는 대학생들이 많이 늘고 있다.

단기 제로 임금 취직이 가치가 있다고 13% 는 우의우 시민 진 씨는 말했다.

그는 이런 방법은 단기간 내에 이상직업을 찾을 수 없는 대학생들이 재능을 발휘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아들이 대학에 졸업을 앞두고 아들에게'제로 임금 '취직을 제안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 발전을 위해 경험을 쌓고 실제 조작 능력을 쌓을 수 있다면, 직장을 위해 몇 달 동안 헛수고를 하는 것도 의미 있는 일이고, 돈으로 경험을 사는 것으로 생각한다.”

‘ 제로 ’ 취업 ’ 에 대해 ‘ 제로 임금 ’ 을 반대하고 있는데, 그는 ‘ 제로 ’ 취업은 일부 대학 졸업생들이 쓰는 부당한 경쟁 수단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이런 방법은 상업상의 악성경쟁과 유사하고 실제적으로 낮은 몸값을 억제하지 않고 다른 구직자에게 압력을 주어 모두에게 ‘다이빙 ’을 핍박하는 것은 전체 취업시장의 혼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고 말했다.

13 세 시민 서 여사는 가정 조건이 좋은 졸업생만이 자본 단위에 제로 일자리를 제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우리 보통 샐러리맨이 대학생 1명을 키우는 데 거의 적립을 했다.

만약 아이가 ‘월급 ’으로 취업한다면 학부모는 아직도 아이의 생활비를 감당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절강성 변호사 장문충 변호사는 대학생이 임금을 만들어 냈다고 주장했다. 그 자체는 불법적이지만 사회와 취업 시장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그는 소득 제로 취업의 출발점은 앞으로 좋은 일자리를 찾기 위해 기초를 다질 수 있지만, 일부 이익만을 챙기고 악의적으로 노동자 기업에 이용되는 것을 조심해야 한다. 고용 양측 계약이 없기 때문에 일단 공상 사고가 발생하면 대학생의 정당 권익은 보장되기 어렵다.

이런 잠재적인 위험은 법률정신에 어긋날 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노동질서를 어지럽혔다.

사회보장국 관계자는 대학생 졸업 직후 근로자 취직자가 근로자인 만큼 노동관계는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근로 관계는 최소 임금보다 낮은 임금 기준을 낮춰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제로 임금 취업이 일단 사실이 되면 《노동계약법 》을 위반할 것이다.

이에 따라 직장과 대학 졸업생들이 체결한 ‘제로 임금 ’ 취업 계약은 무효였으며 수시로 해제할 수 있으며, 직장에서 임금과 경제보상금도 요구할 수 있다.

책임 편집: 왕효남

  • 관련 읽기

동향기업의 호응정책은 농촌 시장을 적극 개척할 것을 호소했다

직원
|
2009/2/14 0:00:00
10238

신발 도동완 기업이 늦게 가동해 취업난이도 증가

직원
|
2009/2/14 0:00:00
10240

원주 경외 상장 신발 기업이 귀향 투자

직원
|
2009/2/14 0:00:00
10238

상해 검역국 은 북직 복장 의 수출 질량 을 엄하게 닫았다

직원
|
2009/2/14 0:00:00
10251

신발 사업자: 가든지 아니면 남겨두는 것이 문제다

직원
|
2009/2/14 0:00:00
10245
다음 문장을 읽다

자질이 있으면 상업기 타오바오 가게가 폐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