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 내의 첨단 기술은 더욱 건강한가
전형적인 사례 138세인 학여가 가 북경시 해전구 에 산다.
학녀의 아들 직장 복지가 좋지만, 며칠 전에 온 양모의 보온 속옷을 한 벌 올렸다.
아들은 효성스럽고 어머니께서 자신을 위해 이렇게 좋은 속옷을 사기 아까워하셨을 텐데, 그래서 이 양모 보온 속옷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가셨다.
후난 성 여사가 촉촉한 보온내의를 만지며 웃음이 입가에 올라 말린 후 다음날 옷을 갈아입고 2년 만에 순면 속옷을 갈아입었다.
새 보온내복을 입고 오전부터 학여사가 온몸이 간지러워 긁적거리더니 빨간 얼룩이 나타났다.
가렵고 근질근질한 학모씨는 소나무 근처에 있는 301병원 피부과에 가서 진단을 받아야 했다. 그 결과'알레르기 홍점'으로 진단됐다.
이 진단 결과 호모 여사는 해산물, 고추 등 알레르기 쉬운 음식을 먹지 않았는데 어떻게 알레르기 쉬운 음식에 걸리겠는가?
훗날 학녀가 진단한 피부과의사에게 알려, 학녀는 알레르기 성 체질에 속하고, 화섬유, 양모 등 제품의 속옷은 피부를 자극하기 쉽고 피부 알레르기, 피부의 알레르기, 습진 등의 증상을 불러일으켰다.
카세르크, 모데르 등 고과기술의 명성이 만천하다. 공장 홍보도 다양하다.
보온 속옷 홍보는 전통적인 보온, 미체 기능을 제외하고 미백, 보습, 보습, 보습, 보습 등의 기효를 더해 자동으로 발열할 수 있는 보온내복을 입증했다고 한다.
보온내의는 인인인과 달리 소비자는 온난화 속옷을 골라 구입할 때, 상인들의 과장을 경계해야 한다는 선전 외에 자신의 피부질, 체질 등 신체 상황에 따라 신중하게 내의를 선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내열 가중, 피부 알레르기, 피부가려움 등 부적합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심한 경우 비염, 천식, 심혈관 등을 유발할 수 있다.
시스루 성능을 살펴보면 따뜻한 내복을 보온하는 재킷이 적잖은 것은 이중 일반 면직물 가운데 봉송화학섬유나 얇은 박막막은 피부와 외계를 차단해 따뜻하게 해주기 위해 방한할 수 있다.
이런 보온내의의 통기성이 낮고 화학섬유는 정전기가 생길 수 있다. 이는 인체의 내열을 가중시켜 피부의 수분 감소, 비듬이 증가하고, 반면 인체에 땀이 나고, 땀 속에 있는 요소, 염류 등이 체기와 속옷에 부착돼 피부에 알레르기, 피부의 가렵지 않으면 피염, 습진 등을 일으킬 수 있다.
내열은 심하고, 불이 잘 나고, 땀, 건성 피부를 좋아하고, 피부염, 은가루병, 습진 등 피부 질환이나 피부에 알레르기 쉬운 사람을 골라 구입할 때 특히 통기 성능을 중시해야 한다.
보온속옷은 부지런히 빨아 병균을 없애고 정전기가 인체에 대한 피해를 줄여야 한다.
포름알데히드 보온내의는 보통 방직품 상용조제인 포름알데히드와 포름알데히드를 보유하고 있다.
만약 옷의 포름알데히드 함량이 초과되면, 포름알데히드는 피부나 호흡기가 인체에 침입하여 호흡기 감염을 유발하여 과민성 비염, 천식 등의 질병을 유발할 수 있다.
명시포름알데히드 함유량 없는 보온내의를 피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새로 산 속옷도 충분히 세탁하고 직물에 남아 있는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한 후 입어야 한다.
적외선 (적외선) 형 (적외선) 을 신속하여 ‘ 원홍외신 (元) 의 전신 보건으로 인체 미순환을 개선할 수 있지만, 사실상 모두 적외선 치료에 적합하지 않다.
적외선은 의학에서 주로 진통, 국부 혈액순환 개선, 근육 경련 완화 및 소염 등 일부 접촉 또는 적외선 접촉을 장기간 접촉할 수 없는 특수 인파를 사용해야 하며, 적외선 보온을 금지하는 것이 좋다.
악성 종양자 심혈관 기능은 적외선 치료를 신중히 해야 하기 때문에 적외선 보온내의를 신출혈 경향자, 신흉터가 있으면 적외선에 접촉을 금지해야 한다.
이런 특수 인파들은 다른 유형의 보온내복을 구매할 수 있다.
무엇보다 순면은 노인과 어린이에게 가장 잘 어울린다는 이른바 ‘ 첨단 기술 ’ 이라는 보온요소를 선전하고 과학적 근거가 부족하고 안전성도 보장되지 않는다.
어린이와 노인의 체질은 모두 약하고 피부도 취약하기 때문에 속옷감을 선택할 때 더욱 신중해야 한다.
전통적인 순면 보온은 보온성이 상대적으로 약하지만 어린이와 노인에게는 안전할 수 있다.
순조로운 솜 소재의 보온내의는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흡습과 통기성이 좋아 인체 피부에 아무런 자극도 없고 피부에 건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노인과 아이들이 안심할 수 있다.
또한 보온성을 강화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순면 속옷을 입고 있는 동시에 옷을 입는 ‘층차 ’에 신경을 써야 한다. 예를 들어 하지 않을 때 속옷 바깥에서 좀 더 입는 것이 좋다. 운동을 할 때는 얇게 입는다.
보온률이 중요하다는 것은 온난화의 기본 기능이 보온률이기 때문에 보온률은 보온률을 가늠하는 중요한 표준이다.
원칙적으로는 보온율이 높을수록 보온성이 좋아지고 보온률은 30% 이하의 속옷만 보온이 아니라 내복을 보온하는 것이 아니다.
보온내의를 왜 묻는 것이 있는가?
현재 시장에서 형형형색색의 제품의 광고를 비교해야 하며, 이성적으로 자신에게 적합한 내의를 선택할 때 비싼다고 생각하지 마라.
속옷 보온의 기본 기능은 보온이 편하지만 일부 제품의 광고 내용은 과학적 근거가 부족한 것이며, 소위 첨단 개념을 경신하지 마라.
우선 ‘ 카 ’ 는 광고가 그렇게 허술하게 말하지 않았는데, 단지 공장이 섬유 원단에 지어준 별명에 불과하다.
예를 들어 ‘난력카드 ’와 ‘열력카드 ’는 아크릴 ‘셀레오카 ’는 폴리에스테르, ‘레카 ’, ‘마카 ’는 탄력성이 있어 보풀이 잘 안 되는 섬유다.
그 다음으로 항균제는 속옷을 녹여 오래 살균의 효과를 보지 못하고 속옷에만 붙어 씻어버릴 수밖에 없다.
셋째, 원적외선 보온이 보건되지 않는다.
보온속옷은 원적외선 처리를 거쳐 원적외선 발사율이 높아져 생기는 원적외선은 늘고 보온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
보온내복은 인체 자체에서 발사된 원적외선과 비슷하다. 관절염과 체약에 대한 부작용은 있지만 수면을 돕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속옷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원단이 부드럽고 무게가 좋고 신축성이 좋고 보온성이 좋다.
겉감 하나: 속옷 안감의 좋고 나쁨, 편안함 여부에 영향을 미치는 관건이다.
현재 시장에서의 보온내의는 높고 중저급 3류로 나눌 수 있으며, 사용된 원단은 전체 면 40개, 32개, 면 (면 함량이 30%~40% 사이), 순화섬유 등 다양한 종류로, 이내 외계층은 모두 40개 이상의 전체 면화를 사용한 제품이 우수하고, 유연성, 시스루, 광택도 모두 좋고 세탁 후에는 기모 를 하지 않고, 장기간 옷감을 끊지 않고 추추추추추출 현상이 있을 수 있다.
보온 속옷은 보온 안감에 초라한 열도막 (PVC 비닐 팩)의 방식으로 항풍 능력을 증강시킨다. 이런 제품은 입기 쉬워도 공기가 무르기 쉽고 통기 건조성 때문에 경전기를 일으킨다.
차세대 보온 속옷 제품은 신소재, 새 공예로 열용막을 대체해 기본적으로 이런 단점을 극복했다.
골라 구입할 때는 가볍게 들추거나 가볍게 문지르거나 가볍게 비벼서 '사박사' 소리가 있는지 알아보면 된다.
13 세 는 촉감: 양질의 속옷 을 중간 보온층 에 초세섬유 사용 (직경 1.2사 이내)로 짜고, 성복 은 부드럽고 좋은 보온성 을 가지고 손으로 문지르며 무이물질적 이다.
중간체의 빗, 복합공예도 선진적이며, 속옷표층과 중간체적인 일체감이 강하며 착용 성능도 좋다.
차세대 보온 내의는 보건성, 항균 등 다기능 발전을 더욱 중시하고 인체의 곡선에 맞는 신제품을 개발하는 데 큰 파격적 으로 보온내의의 환탄성을 가진다.
이 속옷은 원단과 밑감에 라이카, 안감 심층이 고탄성 있는 고분자 집합물을 사용했으나, 가격은 일반 제품보다 높지만 몸에 몸에 붙는 느낌이 좋고 부해 보이지 않고 각 관절의 활동도 자유롭다.
선별 브랜드: 유명 기업이 생산한 속옷, 원료에서 방적, 직포, 염색, 복합, 복합 검사 공장, 각 고리, 공정 모두 엄격하게 관리하여 제품의 보온성, 투기성, 항균, 탄성 등의 지표는 모두 표준에 부합된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이 보온내복을 선택할 때 가격과 기능을 볼 때, 구매 실력이 두텁고 브랜드 탁월하고 신용이 높은 기업의 제품을 구입 후 무후한 우려를 중시해야 한다.
보온속옷은 어떻게 씻어야 합니까?
세제 (비교적 부드러운 세탁 비누를 속옷에 직접 바르면 상온에 붓지 말고 뜨거운 물에 뜨거운 물을 붓는다.
속옷을 10분 정도 담근 후 가볍게 두드려 문지르고 오수를 가볍게 눌렀다.
주의해라, 절대 브러시로 닦아서는 안 된다.
두 번째 단계, 세탁 후 큰 수건을 찾아 수분을 흡수하거나 세탁기에 넣어 세탁기에 넣어 물을 빠뜨리지 마세요.
셋째, 햇볕에 말리면, 따뜻한 속옷을 잘 펴고, 그늘이 통풍이 잘 되는 곳에 걸쳐, 햇볕에 너무 오래 내리지 말고, 비교적 습한 곳에 두지 마라.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The Velvet Underground X Suprem
- 조류 풍향표 | PALACE 이번 주 아이템, 너 보면 안 돼?
- 뉴스 택배 | 한도의가 알리바바 국제역 세계화 전략 재개척 새로운 거점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추동 니트 속옷 원단 하단
- 임신 아동 | 남장 브랜드 전지 길포 컴백 인터넷 신생 형태 체인
- 임신 아동 | 도시락 마평호 공장은 상가에 세워져 있는 신분 증명서 덴마크 돼지고기
- 매일 첫머리 | 체육 소비 재영 국가 이익 소식, 이녕, 안달 등 스포츠 주권 이 상승 했다
- 매일 첫머리 | '휴업 명령 '또 왔다!6개월 기한!28개 도시에 관련된!
- 매일 첫머리 | 한 번 하면 천평!이 온주객들은 2600묘의 단풍교항파 복식산업원을 노려보았다
- 매일 첫머리 | 7억 인테리어 요금을 날려 놓고 시작하자!장삼각 최대 싱글 스웨터 전문시장 전략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