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우리나라 는 의견 을 내놓고 접대 장소 를 건설할 수 있다

2014/6/27 11:09:00 21

의견접대 장소정책

기자국무원법제 취급은 < 건축 관리 조례 > 를 통해 < 의견 초고 > 가 의견을 구하고 있으며, 의견 표는 어떤 명의건설을 포함해 양성센터를 포함한 각종 숙박, 회의, 식사 등 접대 기능을 갖춘 시설이나 장소도 재정적 자금을 배정하여 개조할 수 없다.


의견 원고 규정 은 신규 공무 용 방 을 우선 기관 사무 관리 부서 통일 조정 을 할 수 없 을 것 이 확산 할 수 없 으면 반드시 엄격히 심사 비준해야 한다.건설을 합병하고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니 총괄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교육센터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숙박, 회의, 식음 등 접대 기능을 갖춘 시설이나 장소도 마련할 수 없다.재정적 자금개조하다.


어떤 부서와 개인은 모두 항목 결정을 고발할 권리가 있고 건설에서 실시된 위법 위반행위는 관련 부서는 반드시 법에 의거하고 처리해야 한다.


  당정 기관해당 스태프 및 이 조례 규정 심사 항목 등 행위를 위반, 개정, 관련 지도자, 직접적인 책임자 및 기타 직접적인 책임자, 법에 따라 처벌, 범죄 구성, 법에 따라 형사 책임 추궁을 명령합니다.


관련 링크:


2013년 7월 중공중앙사무청, 국무원 사무청은'당정기관 신축 건물 폐지 및 청취관 청구청에 대해 5년간 각 당정기관이 어떤 형식과 이유로 건물을 새로 짓는 것을 요구했다.그러나 통지적인 문서는 제도가 오래 걸리는 편이다.당정기관 단위가 건물 관료소 관련 제도를 어떻게 관리할 것인지 일정을 올렸다.이는 《옥관소 건설 관리 조례 (의견 청구) 》 가 낯선 이유와 배경이다.


‘ 5년간 일률적으로 신설할 수 없는 빌딩관소 ’ 보다 더 진일보한 것은 ‘ 관리 조례 ’ 가 일부 규정에 있어서 더 상세하고 일부 언어 표현에서도 엄격하다.예를 들어 큰 포인트는 정부 부처에 “ 어떤 명의건설도 훈련센터를 포함한 각종 숙박, 회의, 식당 등 접대 기능을 요구하는 시설이나 장소를 요구한다 ” 고 요구했다.필자는 인수 장소를 짓는 것은 공권력에 대한 큰 구속으로 더욱 상식적인 귀위라고 본다.그 의미는 말하지 않고 자유한다.


정부 기관이 스스로 건설한 접대센터는 권력 부패의 온상이다.한 정부 기관은 자신의 호텔도 있고, 자신의 호화레스토랑도 있고, 노래방 등 오락 시설도 있고, 이런 현상은 이미 눈에 띄지 않는다.아직까지 어떤 호텔은 어떤 부서, 모 기관의 접대센터, 초대소의 간판을 걸고 있다.외부 영업에도 관료적으로 꾸며야 체면이 있는 것 같다.정부기관이 장사를 해서는 안 된다는 금지령은 이미 있었지만, 관장 배경이 있는 초대 영업 장소에 속하여 여전히 대량으로 존재하고 있다.그리고 누구보다 더 호화로운 대로에서, 최근 언론이 폭로된 선전국세국 다별장 접대 센터로 돌고 있다.

  • 관련 읽기

국무원은 당정 기관이 접대 장소를 짓도록 규정하고 있다

접대 기교
|
2014/6/27 11:08:00
15

중앙부문 예산 집행 10대 고질: 초과 지출 어음 요금 접대

접대 기교
|
2014/6/27 11:05:00
6

진부한 접대 문화

접대 기교
|
2014/6/27 11:01:00
19

복전: 당대표가 이직하여'민의직통차'를 개행하다.

접대 기교
|
2014/6/27 10:59:00
24

판매원 은 어떻게 고객 을 도와 의류 를 골라야 한다

접대 기교
|
2014/6/19 13:39:00
144
다음 문장을 읽다

왕전도 “ 접대장소 ” 를 짓는 것은 매우 중요한 상식 귀위이다

《옥관소 건설 관리 조례 (의견 구구)》(정문 중 일부는 ‘관리 조례 ’로 공개적으로 의견을 구했다.의견을 구하는 원고는 어떤 명의로 양성센터를 포함한 각종 숙박, 회의, 식음 등 접대 기능을 갖추고 있는 시설이나 장소도 재정적 자금을 정비하여 개조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