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금리 결의는 9:0으로 통과된 것으로 최근 몇 년 동안 역대 회의 결의에서 흔치 않다.
이로써 연방공시장위원회 (FOMC) 의 정책결의에서 출마한 뒤 비둘기파나 매파 진영에서 온 관원이 구체적인 정책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했다.
바로 < p >
'미국 근로부 (DOL)가 금요일에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미국의 4월 조정 후 비농취업 수가 대폭 증가하고, 실업률도 크게 줄어들어 취업시장의 한겨울 탈출이 안정적으로 회복됐다는 것을 더욱 확인했다.
4월 미국 비농 신규 취업 28만 8000명, 2012년 1월 이래 최대, 예상보다 훨씬 낫다.
3월과 2월 비농 신규 취업은 각각 19만2000명과 19만7000명에서 20만3만3000명으로 22만2000명에 이른다.
바로 < p >
'p'은 금요일, 우크라이나 동부 지역 친러 세력과 반러시아 세력이 충돌하고 인명 사상이 있었다.
우크라이나 정부도 친러 세력을 진압하고 러시아 정부는 제네바 계약을 파괴하고 우크라이나 국경에 군대를 주둔한다고 경고했다.
양국이 전면 전쟁을 일으킬 가능성이 극단적으로 글로벌 금융시장을 공황, 엔화, 황금 등 피난자산을 크게 상승시켰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astaaaas ’가 사전에 < < < < < < ttrong > 의 < < < < < >
'Walsh Trading 대충피험 주임 세안 Lusk'은 금요일 화사한 비농 데이터 및 주식시장이 계속 강해지는 상황에서 철수할 것으로 예상했다.
Lusk 은 금값에 압력을 줄 것이며 금값 상승을 유지할 수 있는 유일한 요소가 우크라이나 뉴스인 이 나라는 약간의 소동을 일으키고 있어 시장이 주목하고 있다.
바로 < p >
'캐나다 왕가은행 자본시장 (RBC Capital Markets)의 글로벌 선물부 귀금속 전략사 George Gero (Gero)는 금값이 높을 것으로 예상했다.'모든 부정적인 요소가 시장에 계입될 것으로 보인다'고 그가 언급한 부정적인 요인은 금요일의 비농이라고 말했다.
Gero 는 금값이 소폭 상승할 수도 있고, 다음 달에는 자금이 황금으로 재배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안드리안 안드리안 대전 자산관리사 (Adrian Day Asset Management) 이사 겸 최고경영자 Adrian Day 는 평진영 중 한 팀을 보는 것으로, 그는 3월 황금이 최근 저점에서 세 번이나 서성이고 있다고 지적했다.
바로 < p >
‘p ’은 셀 컨설턴트 총재로 제이슨 라투맨 황금 가격이 예상보다 훨씬 나은 취업 숫자 발표 직후 한때 하락했지만, 곧 반탄으로 온스 1280달러의 관건을 넘어섰다.
바로 < p >
'p '라투맨 (Rotman)'은 황금 최초의 하락이 더 좋은 취업 수치가 빠른 시일 내에 더 높은 이율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은 보통 황금에 좋은 소식이 아니라는 것이다.
바로 < p >
‘p ’도 황금 이후의 반탄은 전체적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더 높은 취업 성장도 더욱 강력한 글로벌 경제로 건강도가 강화되어 황금 수요가 증가할 수 있다고 말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현재 기술면 분석 < < < strong >
'창고 '측은 5월 3일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황금 ETFSPDR Gold Trust 황금 보유량은 782.85톤으로 지난 거래일에 비해 2.70톤을 줄였다. 세계에서 가장 큰 백은 ETFishares Silver Trust 백은보급량은 10, 2228.97톤으로 지난 거래일에 비해 비겼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