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제 브랜드 가 호주 시장 의 불길 을 서둘러 점령 하다

2014/2/14 13:21:00 34

국제 브랜드시장구두업

'http://www.sjfzm.com /news /index.q.aaaaaaast'는 `오스트레일리아 대도시의 신건 매장, 화장품, 가거용품, 백화점 브랜드'침입 '호주 시장의 기세가 급증했다.

바로 < p >


‘ p '' 이 국제 브랜드들은 오스트레일리아의 환영을 받았는데, 그것들은 이미 본토 소매업에 신선한 혈액을 주입하기 때문이다.

스페인의 패션 브랜드 자아라 영국의 탑쇼는 이미 호주에서 출범했고 영국의 마사백화점과 스웨덴 H &M 도 다가왔다.

바로 < p >


'오스트레일리아'는 현재 국제 소매 브랜드의 최신'전쟁터'로 지난 18개월 안에 10개 국제 브랜드가 호주에서 새 가게를 열었다.

중앙비즈니스구 개발 프로젝트, Westfield s Pitt Street Mall 매장과 멜버블이 지은 Emporium 상가 더 많은 국제 새 브랜드들이 호주 시장에 진출했다.

바로 < p >


‘p ’은 많은 국제 브랜드가 이미 파견되었거나 가게 임대 대표를 호주로 계속 파견할 것이다.

이 가게의 임대 대표들은 본사로 되돌아올 때 대부분 가게를 예약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계약금을 지불했다.

바로 < p >


's andex s.a href ='http://www.sjfzm.com /news /index.a s.a s.ast '' 국제브랜드 < 오스트레일리아 >에서 환영을 받았습니다. 호주의 소매시장에 신선한 공기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바로 < p >


‘p ’이 전통의 백화점에서 소비자들이 점점 멀리 떨어져 있는 가운데 호주 소매업계가 일련의 곤경에 처해 있다. 그 중 소매경쟁 상대 데이비드 준스 와 미스가 직면한 문제가 가장 전형적이다.

두 소매의 거두가 그들의 가게 규모를 좁히기 시작하여 일부 지역을 옮기기도 한다.

David Jones 는'비핵심 구역'을 여섯 개나 구별했다. 이 지역의 점포는 임대 기간이 만료된 후 청소를 정리한다.

바로 < p >


업계 관계자는 대형 소매 브랜드 유니폼, H &M, 마사 등이 호주 시장의 발전을 고려해야 할 경우 시드니와 멜본에서 2000 -3000m의 큰 가게를 열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 국제 브랜드들은 이미 입주하거나 점면 임대 계약을 체결했다.

바로 < p >


‘p ’ 소매 임대 업계 인사는 “갈수록 많은 국제 소매 브랜드가 멜본 중심 상업구에 플래그숍을 설립할 예정 ”이라며 “이 브랜드들이 멜논 번영의 소매 분위기를 알기 때문에 멜버본의 점면 공치율이 2.1%에 그쳤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 '' 상업 부동산 전문가들은 앞으로 수년 동안 대량의 국제 브랜드 대규모 호주 시장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Gap 은 2010년 8월 차스턴 (Chadstone) 쇼핑센터에서 첫 번째 플래그숍을 개설한 뒤 국제 브랜드 대규모 호주 시장에 진출하는 서막을 열었고, 자라도 2011년 4월 시드니에서 첫 지점을 열었다.

호주 권위 상업부동산그룹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이 추세는 막을 수 없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pioneer '' 국제 소매상 '' 미트미스터 '' 국제 소매상'은 미래 5년 동안 호주에서 235개점을 설립해 오스트레일리아 시장 지역의 점지가 22만 평방미터에 이른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ISPO BEIJING 가 운동화 업계에서 출로를 찾습니다.

구두시장
|
2014/2/14 13:07:00
58

새로 만든 신발 박람회는 지방의 발전에 매우 중요하다.

구두시장
|
2014/2/14 12:50:00
18

온령시장 위원회 정부 가 신발 전환형 업그레이드 좌담회 를 열다

구두시장
|
2014/2/13 14:11:00
158

小编支妙招 巧辨new balance真假

구두시장
|
2014/2/12 20:24:00
231

한 신발이 교묘하게 신어 건강과 아름다움을 너와 함께

구두시장
|
2014/2/12 14:56: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샘저우 이득 신발 유한회사 부채 부채 부채 도산

천주시 이득 신발 복장 유한 회사 (이하'정익회사')의 공장과 관련 자산, 2500만원으로 경매를 받는다는 의미는 이 경영 25년 오래된 구두창사가 도산하고 있다.그동안 이 회사는 야심차게 출시했으나 실패로 민간 대부로 재기를 꾀했으나 결국 노동자의 임금이 떨어지지 않았고, 관련 부문은 900만 위안의 현금을 마련해 노동자에게 부채를 지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