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천 소협 이 천바이도 · 오강 등 다양한 신발 브랜드 는 포름알데히드 를 함유하고 있다

2014/1/10 16:22:00 60

신발 브랜드포름알데히드구두 함유

은 최근 사천성 보호소비자권익위원회에서 2013년 성인용 구두비교실험보고서를 발표했으며, 42팀 샘플 중 59.5% 샘플의 일부 항목은 국가 표준지표에 부합되지 않아 킬로미터, 키스고양이, 강리, 토요일, 그녀 (tatata), 천미 등 소비자들이 익숙한 브랜드를 포함했다.

사천성 소위는 국가 상응기준에 맞지 않는 구두상품과 그 경영자에게 위법 사건의 단서로 법에 따라 정부 관련 감독에 통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로 < p >


'strong ''비교실험 초심'은 작년 이후 성구두류 투소 상승 `


'쓰촨성 소위'는 지난해 성 소비자 통계에 따르면 구두류 신고가 상승 태세를 나타냈다. 소비자 반응 (a href ='http://wwwww.sjfzm.com /news /index.aaaast'에 따르면'구두 (A /A)의 질적 문제점은 크랭크랭크랭크업, 이취발 등이 포함됐다.

이에 따라 지난해 하반기 청두지역 구두 시장을 겨냥해 성소위는 성인용 구두로 실험을 펼쳤다.

바로 < p >


‘p ’ 성소위회 스태프와 공개 공모를 통해 소비자 대표를 비롯해 일반소비자들의 신분으로 김우만달, 왕부정총부루, 이등노점, 신세계 춘희점, 화련건설로점, 갤럽팔보가점 등 성도시의 14개 경영 장소를 무작위로 구입했다.

그중 남자 15팀, 여자 27팀 (# a href ='//www.sjfzxm.com /news /index _index.astp "(The ast)(14팀, 평굽 8 팀, 낮은 굽 5팀)을 압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의 전체 검사 결과: 59.5% 샘플에 문제가 발생하였다 < < < strong >


기자는 이번 검사국 사천 출입국검역국 검사 검사센터와 < a http://wwww.sjfzm.com /news /index c.aaaast 검사국 >에서 사전의 가죽 모피제품 품질 검사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비교 실험은 소비자 관심도가 높은 15개 종목 48개 항목을 선정해 발암 방향향 염료, 포름알데히드 함량, 소재, 감관 품질, 로고 등을 분해할 수 있다.

바로 < p >


'p '검사 결과, 42팀 샘플 중 59.5% 샘플의 일부 항목은 국가 표준지표에 부합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p ’은 성소위가 동시에 청두지역 시장에서 판매한 성인용 구두샘플 내재는 총체적으로 좋지만 상품 표지, 감각 품질 등을 강조했다.

바로 < p >


'p `strong `의 많은 유명 브랜드의 존재 문제 ` `


사전에 < strong > 은 < < < < > 의 < t의 포름알데히드 >를 포함하는 < < 의 < < < strong


‘p ’은 보고서에 따르면 모든 샘플이 발암 방향향염료를 분할할 수 있지만, 천바이두 (c.banner), 오캉, 부귀새, 안마리 (precis), 조단노 등 9팀 샘플이 검출돼 있는 포름알데히드의 총 21.4%를 차지했으나 그 함량은 모두 국가 기준의 한정 안에 있다.

바로 < p >


사전의 접속고양이 등 내절성, 내마모성 불합격


‘p ’ 보고서에 따르면 키스고양이 (kisscatsofoot) 샘플의 성화 내장성능, 크레스덴니 (chrisdiendeny)의 샘플의 외바닥 내내구마찰색 감도 지표는 표준 요구에 부합되지 않는다.

바로 < p >


‘STrong '(티아라프의 ‘양무늬 ’를 표시하기 (# 인조혁 (# strong ‧ ‧ 의 < strong ‧ 의 ‧ 의 < 트럼프 ‧


'p '표지는 소비자가 제품 정보를 알려 주는 중요한 루트이다.

검사상황으로 보면 45% 샘플의 표지는 표준 요구에 부합되지 않는다.

이 중 12%의 샘플이 분명하지 않다. 12%의 샘플 소재 및 명칭이 해당 기준에 맞지 않는 요구, 26%의 샘플은 생산 날짜를 표시하지 않았다.

특히 골드 (xzking)와 카푸 (bata)의 샘플은 소재를 표시하지 않고 전자를 합성혁으로, 후자는 소가죽이고, 카푸 (kekafu)의 샘플과 소재를'양무늬'로 표시하고, 제조업체는 소비자들이'양무늬'를 이용한 모호한 것으로, 소비자가 양가죽을 오해하는 혐의를 받고 있다.

또 사카투는 제품 등급을 표시하지 않고 집행기준을 표시하지 못하고 있다.

부위 부위도 엄하지 않고 뒤꿈치로 입을 열었던 경우도 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바람둥이, 산달의 냄새가 너무 강렬하다 `


바로 구두 이미와 구두의 통기성, 통수증과 흡습성 등이 신발의 편안도와 위생성지표를 가늠하는 것이 구두 품질의 중요 인자입니다.

바로 < p >


‘p ’은 성인구두에 관련 기준이 없기 때문에 이번 비교실험 개의위원회가 발표한 ‘어린이구두 ’(qb /t2880 -2007)의 기준이 42조 구두 샘플의 측정을 고려해 이 기준은 이미등급을 5급으로 묘사했다.

1급은 냄새가 나지 않는다. 2급은 약간 냄새가 나지만 눈에 띄지 않는다. 3급은 눈에 띄지 않지만, 4급은 강렬하고 싫어하는 냄새, 5급은 강렬한 혐오이다.

바로 < p >


‘p ’ 42팀 샘플 중에서 5급 이상이 있는 견본은 발견되지 않았지만, 바람둥이, 카푸, 카푸 등 5팀 샘플의 맛 검사가 4급.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접촉고양이, 오강 등은 이미 숨이 막힌 것이 거의 없다 < < < strong >


은 이번 비교 샘플이 구두로 일반적으로 봄, 여름, 가을에 입는 것이 아니라 보온성이 주로 지표가 아니기 때문에 통기성만 검사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바로 < p >


은 구두방면 통기성이 없기 때문에 원국기술 감독국 《가죽투기성 테스트 방법 》(gb /t4689.22 -1996)을 참고했다.

42조 샘플의 검사 결과, 노인 머리, 안말리, 클리오 카프, 고양이, 오콘, 워렌 악어 (허힐루루유) 등 10조의 패턴의 투기성 검사치에 따르면 ‘0 ’은 투기성이 거의 없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크리코, 안마리, 오캉 등 8조의 샘플이 배면 효과가 비교적 나쁘다.

이 지표는 수증기를 습도가 비교적 큰 공기에서 습도가 비교적 작은 공기로 흠뻑 젖은 공기의 능력을 가리킨다.

바로 < p >


‘strong `의 천미의, 백사도 등 시한 미응답 검사 결과 `사전rong `의 `


은 기자가 알기로는 이번 비교실험 검사에서 국가 상응기준에 맞지 않는 구두 상품과 그 경영자, 성소위는 그 위법 사건의 단서를 위반 혐의로 정부 관련 감사 처법부처에 통보하고 절차 입건에 따라 조사했다.

바로 < p >


은 또 성 소위는 이미 42조의 샘플 비교 실험 결과를 샘플 생산업체나 판매상을 표기하고 그 의견을 구했다.

답변의 경우 대다수 기업이 비교적 중요시하고 이번 비교 실험 결과를 확인하고 적절한 정비 조치를 마련했다.

그러나 목린슨, 백사도, 토요일, 사가투, 그녀, 그의 노인, 오강, 천미의 등 브랜드는 회답 시간을 초과했다.

이에 대해 성소위는 이런 많은 소비자 권익을 무시하는 행위에 대해 엄숙한 비판을 제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이번 비교 실험 상황에 따라 성소위는 소비자에게 맹목적으로 미련브랜드를 일깨우지 마세요.

바로 < p >

  • 관련 읽기

심천시 의류 업계 협회 `패션 선전 `연회 개최

상회 협회
|
2014/1/10 15:40:00
35

'2013 쓰촨 의상 대회 '패션업종협회 2013년회 동기 개최

상회 협회
|
2014/1/10 15:24:00
42

심천시 속옷 업계 협회 시 공업 전람관'브랜드 보급 우수 조직상 '

상회 협회
|
2014/1/10 9:54:00
34

‘ 말단 으로 방직 을 보는 것 ’ 광저우 시 의 해주 경편 방직 상회 가 성립 되다

상회 협회
|
2014/1/9 15:13:00
32

중국 니트 공업협회 회장 경편업계 성장, 판매 이윤 저하

상회 협회
|
2014/1/9 15:06:00
75
다음 문장을 읽다

가방 업계가 마케팅을 이동하는 무대에 올랐다.

인터넷 발전이 날로 가속화되고, 인터넷 응용이 갈수록 풍부해지는 21세기, 이동 인터넷 시대, 기술의 사용은 가방 기업 마케팅 채널과 방식을 크게 넓히고, 가방적 업계에 있어서, 가방 업계에서 이동 마케팅 무대는 매우 넓다.다음, 같이 보자.